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아르헨티나 아사도 바베큐 한국에 상륙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특별한 오마카세집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양재시민의숲근처 맛집들이 즐비한곳

가운데 대한민국에서 처음으로 도입한

이색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하루에 한타임밖에 운영하지 않는

정성 가득들어간 음식, 오마카세를 만날 수 있는 그장소 지금함께 보시죠

반응형

외관


양재시민의숲역 2번출구 도보 14분거리에 위치한 한우 아사도 바베큐 오마카세

화야 모습입니다

 

2층에 위치한 음식점이었고 따로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지 않아 근처 유료주차장에

주차하거나 갓길 어딘가에 주차할 수 밖에

없는것 같네요

 

아 당연히 예약제로 운영되는 음식점이니

예약없이는 방문불가

TEL : 0507-1471-0617
일,월 휴무
화~금 : 19:30~21:30
토 : 18:00~20:00

국내 유일 아사도 바비큐 오마카세

음식점 예약 앱 '캐치테이블' 을 사용하여

편하게 예약할 수 있는데요

 

원하는날짜 / 예약인원 / 시간(19:30 통일) 선택후 예약을 누르기면 인당 90,000원에 예약금을 내고 예약할 수 있다는점

알아두시면 좋을것 같네요

 

예약금은 직접 예약하셨던 당일날 드시면

환불되는 시스템이구요

 

내부/자리배치


양재시민의숲 맛집 화야 내부 모습입니다

 

예약자 이름을 말하고 들어가면 ㄷ자 형태의 바테이블과 분주하게 움직이는 직원분들

자리에 앉아 기다리는 손님을 볼 수 있는데요

 

자리로 보았을때 사이드보다는

고기를 정면에서 바라 볼 수 있는

중앙자리가 좋다고 할 수 있을것 같네요

한쪽에서는 한우 짝갈비 통채로 숙성고에

숙성되고 있는 고기를 볼 수 있고

맥주나 음료가 담겨있는 냉장고도 있네요

중앙이 좋은자리라고 했던 것중 하나는

네모난 유리관에 숯불로 서서히 구워지고

있는 한우 짝갈비를 자세히 바라 볼 수

있어서 였는데요

 

사진이라 감이 잘안오시겠지만

사람만한 사이즈에 큰 크기라 보는맛이

있더라구요

반대쪽 벽면에는 장작으 쌓여져 있어

바베큐구이를 하고 있구나 라는 실감이

더나는 인테리어겸 요리 재료 였네요

직원분에 안내를 받아 앉으면

미리 수저와 나이프 밑반찬과 소스가

세팅되어 있는걸 확인할 수 있는데요

 

치미추리 , 핑크솔트소금, 와사비

피클, 백김치

고기와 먹기 좋은 소스및 장아찌들

놓여져 있는 모습

메뉴판/가격


화야(불화+밤야) '불이있는 밤' 이라는

가게 상호명을 설명하고 있었고

한우 짝갈비 통째로 아사도 바베큐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다고 안내해주고 있네요

전채 - 짝갈비(고기) - 후식

크게 3가지 순서로 음식이 제공되며

중간 중간 메뉴에 없는 음식들도 서비스로

나왔었어요

 

1. 아사도 바비큐코스(2인) - 280,000원

2. 라임 모히또 하이볼 (2잔) - 28,000원

 

하루에 한타임만 예약을 받고 있다고 하며

궁금하신점은 직원들이 친절히 설명하고

안내해 주시니 마음껏 물어보셔도 된답니다

주류 메뉴판에 와인, 소주, 맥주, 위스키,

하이볼등 취급하고 있으나 종류는

많지 않았어요

 

화야 콜키지 같은 경유 병당 30,000원

정도에 가능하다고 하네요

테이블 정면에 화야 리뷰 이벤트로

하이볼 1잔제공 행사도 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음식


음식 시작전 주문했던 논알코올

라임모히또 하이볼이 나왔는데요

 

맛은 청포도 사탕과 비슷한 맛이 났고

조금더 청량하며 덜단느낌의 맛이 나네요

 

라임이 크게 들어가 있어 느끼한 맛을

잡아주기에 좋은 음료랄까요

한우 오마카세 아사도 화야 첫 스타트는

크렌베리리코타치즈샐러드

 

맛은?

발사믹식초를 멋지게 플레이팅 해주셨고

리코타치즈에 크렌베리가 들어가

과일단맛이 잘느껴졌어요 달달한과일과

발사믹에 새콤함으로 입맛을 돋았던 시작

다음은 화야 연어타르타르

 

맛은?

유자로 마리네이드를 하고 아보카도, 연어, 캐비어로 마무리한 음식으로 시큼,새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바다'를 연상시키는 맛 때부터 와인같은 주류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양재시민의숲 오마카세 화야 무태장어

 

맛은?

짚불로 초벌한 무태장어로 사이즈가 상당히 좋았고 짚불향과 맛이 끝까지 오래유지되어 고급적인 맛을 자아냈어요, 장어껍질부분은 바삭하고 속살은 야들 너무맛있었던 한점

아사도바베큐유마카세 화야 양지스튜

 

맛은?

마무리 오렌지제스트를 더했다고 하였고

확실히 첫맛부터 끝까지 오렌지맛이 강하게 났고 스튜와 어울려 재밌는 맛을 선사했어요 아쉬운점은

스튜치고는 질감이 강하지 않아 살짝 찌개에 가깝지 않았나 쉽네요

본격적으로 아사도바베큐 요리가

시작되는데요

 

다른 한우오마카세랑 차별점이 있다고

한다면 고기해체쇼를 즉석에서 감상하고

부위별 소개가 들어간다는점

 

왼쪽, 오른쪽 중앙 모두 돌려가며

사진촬영할 수 있게 해주셨구요

뜨거운 검은색 돌판을 건네 주셨고

파, 파인애플, 쥬키니호박 가니쉬를

얹어주시며 한우아사도바베큐 시작

본갈비살 아사도 바베큐

 

맛은?

한우 본갈비살이라는 소개와함께 2점이

놓여졌고 자신이 원하는 굽기조절은 랜덤

이라는것이 아쉬웠어요 중앙이 아닌 끝쪽에 붙어있는 살을 먹게된다면 조금더

바짝익어 질길수도 있고 중앙쪽은

부들거리며 고소한 기름에 훈연향까지

고급스러운 맛을 자아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아사도 오마카세 화야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 꽃갈비살 아사도 바베큐

 

맛은?

그냥 부드러운게 아닌 씹는식감도 살아있고 지방과 살고기 부분이 고루분포되어 있어

더할나위없이 좋은 맛을 보여줬어요,

씹는식감이 살아있어 육즙이 터진다는 말이 어울렸던 부위, 기름지기때문에 와사비나

소금을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네요

길게 잘려져 나온 갈비살모양에 늑간살

 

맛은?

부드러운 식감보다 정말 갈비살처럼 씹는 맛이 쫄깃하지만 훨씬 기름졌던 부위,

얇고 작은 한점 한점에 맛이 느껴질까

걱정했지만 지방이 터지는 듯한 맛을

선사해줬어요, 역시나 훈연향이 입안가득

나며 와사비나 지미추리 소스랑 같이

먹는걸 추천드려요

고기를 먹고 있는데 직원분이 아사도바베큐를 굽고 있는 공간에 장작을 넣어서

불멍을 때릴 수 있게 해주셨어요

 

건물내부에서 즐기는 불멍 따스함이

느껴지지는 않았지만 그냥 멍하니

보게되더라구요

큰통뼈와 함께 나왔던 등갈비 바베큐

 

맛은?

뼈와 쉽게 분리되어지는 살점이었고

달달+매콤에 소스 빕스나 아웃백에있을것 같은 맛이라 그리 크게 맛있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어요

양재시민의숲역 맛집 화야 한우버거

 

맛은?

배부르신분들은 포장가능하다고 하나

1-2명을 제외하고는 전부다 먹고

계시더라구요 미니버거는 아니고 어느정도 사이즈가 있었고 꾹누른후 비닐장갑을 끼고 손으로 먹었어요, 갓만든 한우햄버거에

육즙이 흘러넘쳤고 고기가 상당히 실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주의할점은 고기만 크게

베어드시면 질기기 때문에 밸런스있게

드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열무김치말이국수와 마구리살 갈비찜

 

맛은?

갈비찜은 양념이 상당히 진하고 강하였고

갈비자체는 부드럽기 보다 살짝 질긴감

느껴지는 식감이었어요

열무국수는 육수에 감칠맛이 좋았고

건강하면서도 살짝에 매콤함 적당히 간도

되어있어 꾀나 맛있게 먹었네요

화야 마무리 디저트 레몬바질셔벗

 

맛은?

상당히 진한맛에 쓰면서도 살짝에 신맛이

공존하였고 입안을 화사하게 마무리 하기

좋았던 디저트인것 같네요

총평(후기)


양재시민의숲역 2번출구 도보 14분 위치한 한우 아사도 바베큐 오마카세 화야

 

국내유일 아사도 바베큐 음식점이라는점

눈앞에서 펼처지는 해체작업과

다양한 부위를 즉석에서 맛볼수 있고

고급스러운 맛이라는점은 마음에 들었어요

 

고기굽기가 랜덤이며 생각보다 고기양이

많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아요

우연일수 있지만 다먹은 음식접시를

저희쪽 테이블 앞에 가져와 치우셔서 조금

당황했다는점도 아쉬웠네요

한국 상륙 아르헨티나 아사도 바베큐 먹어보고 싶다면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화야예약, 화야가격, 화야구성, 화야맛, 양시숲맛집, 양시숲오마카세, 화야와인, 화야콜키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