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이속우화 시리즈 탐방 이속우화 혼 방문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에 위치한 한우오마카세 전문점을 방문하려고 합니다~

 

최근 압구정 한우오마카세 이속우화 천공을 방문한후

조금더 고급스러운 느낌에

한우 오마카세를 찾던중 발견한 음식점이었는데요

 

어디 어떤 구성과 맛 가격으로 손님들을 모으고 있는지 지금 보러 가시죠

 

 

 

 

외관


한남역 1번출구 도보 15분거리 / 한강진역 2번출구 도보 25분내에 위치한

한남동 한우 오마카세 전문점 이속우화 혼 외관 모습입니다!

 

'이속우화 혼이 아니라 한식음식점, 햄버거 음식점 인소울(in soul) 이잖아?'

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오늘 방문할 서울 한우오마카세 이속우화 혼이

바로 이 매장 안에 위치하여 있다는 사실!

 

당황하지 마시고 잘찾아 오신겁니다

인소울(in soul) 문을 열면 바다 소리와 함께

파도가 철석이는 공간을 만날 수 있는데요!

 

입구 모습을 이런식으로 고급스럽게 꾸며 놓았더라구요~

 

그 바다 한가운데 '이속우화 혼' 입니다 라는 알림판을

볼 수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 보도록 하죠!

 

 

 

 

예약


한남동 서울 한우 오마카세 이속우화 혼은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캐치테이블' 앱을 활용하여 자신이 원하는 인원,시간을

선택하여 예약하면 된답니다!

 

고가의 한우오마카세라서 그런지 아니면 아직 잘알려지지 않아서

인지 다른 이속우화 지점보다는 예약하기 쉬운 편이었어요

https://app.catchtable.co.kr/ct/shop/isokwoohwa4?from=share

 

 

메뉴판/가격


서울 한우오마카세 맛집 이속우화 혼

메뉴판 모습입니다!

 

점심은 따로 존재하지 않고

17:00 / 19:30 분 저녁시간 2타임만 존재하는데요!

 

가격 150,000원에 한우 맡긴차림구성

저렴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그만큼 고급스러운

음식을 맛볼 수 있다는 생각으로 오시면 될것 같네요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콜키지 프리, 무료였는데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메뉴판에 안심 웰링턴이 나오는데

TV나 유XX에서만 보던 음식을 맛볼 수 있다니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

내부/자리배치


들어가자마자 바로 왼쪽문들 들어서면 복도같은 공간이 나오는데

정면에 보이는 비밀스러운 문이 오늘 방문할 이속우화 혼에

진짜 입구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서울 한우오마카세 맛집

이속우화혼 내부모습입니다!

 

오마카세가 그렇든 ㄱ,ㄴ,ㄷ과 같이 바형식의 자리가 형성되어 있고

천장은 노란색 주변은 빨간색 중앙은 오픈키친으로

들어가면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더라구요!

이미 고기와 숯은 셋팅되어 있었고

여러가지 주방 도구들이 준비되어 있는 모습!

사이드 벽면같은 경우 여러가지 유리잔과 와인냉장고

가짜지만 불이 피어나는 벽난로로 인테리어 되있네요!

 

 

자리를 안내받아 앉으니 기본 식기나

잔,물,휴지등은 이미 셋팅되어 있는 모습

한우 오마카세 이속우화 시리즈 음식점에서

가장 큰 장점중 하나는 바로 콜키지가 무료라는점

(2병인 경우 1병은 비용을 지불해야함)

 

오늘 먹을 와인은 '브래드앤버터 피노누아' 준비해봤네요!

피노누아 품종이 어떤맛을 내고 있는가

조금더 알아보기 위해 선택

 

가격은 3만원 초반 - 후반대로

3만원 초반에 사셨으면 나쁘지 않은 가격입니다!

 

[브래드앤버터 피노누아]

가격 : 34,000원 구매

도수 13.5%

미국와인

품종 피노누아

밝은 루비색, 가넷 영롱란 붉은빛

 

맛은?

엄청 부드럽지도 강하지도 않은 목넘김

당도가 살짝 있는편 5개중 2개, 후반부에 달다고 느껴짐

살짝 우드향과 맛이남 밋밋하지 않았으나

이상하게 많이 들어가지는 않았던와인

느끼한감이 조금 있음

 

음식


이속우화혼에서도 나오는 루이비X에 고기를 올려놓고

보여주며 소개하는 시간!

 

다른점이 있다면 이속우화 천공은 갈색계열의 가방에 고기가 담겨져

소개를 했다면 이속우화 혼은 검은계열 가방

고기를 담지 않고 얹어서 소개한다는점

 

고기 부위 소개는 이속우화 천공쪽이 좀더 세밀하다 느꼈네요!

 

 

1. 채소숯불구이 채끝육회

채끝살과 야채 로메인을 굽고 유자소스, 절인금귤등과

곁들여 먹는 음식

 

맛은?

채끝살에 소금,후추같은 양념에 잘게 뿌려져 있어

씹히고 하몽처럼 짠기가 강했어요 고기만 그냥 먹지말고

로메인 채소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간이 맞았고 고급스러운

한우샐러드 정도 라고 말할 수 있을것 같아요

2. 육회(안심)

매실장아찌, 고추장양념, 깻잎순과 소금에 절인 노른자를

곁들인 빵과 육회

 

맛은?

재료 설명 그대로의 맛 고추장에 절인 육회맛도나고

깻잎향도 올라오고 뭔가 굉장히 한식적인 맛이 났던

육회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었던 육회

3. 한우만두

배추, 부추, 숙주, 한우특수부위등을 갈아 만든

고급진 만두, 세발나물에 액젓드레싱

 

맛은?

딤섬처럼 고기 육즙을 머금고 있어 먹을때 주의가 필요하다는점

겉바속촉이 어울리는 만두였고 만두를 워낙 좋아하기도 하지만

누가 먹어도 맛있었다 라고 말할 맛이었어요

입가심 요리

토마토 오이 절임

기름진 입안을 리프레쉬하기 너무 적절한 음식

(소스 어떻게 만들었는지 배우고 싶다..)

 

 

4. 장작그릴 등심 배추

이속우화 혼 메인 고기요리 장작+숯불로 향을 입히고 구움

가니쉬로 오래동안 구운 배추, 꽈리고추가 포함됨

 

맛은?

장작향, 스모크한 향이 압도적 등심이라는 부위가

이렇게 맛있다고 느낀적이 없을정도로 최고의 맛이었어요!

이번년 최고의 스테이크 음식 가니쉬 배추는 굉장히 달았고

꽈리고추는 시원한맛이 나 맛있고 재미있는 조화였네요

5. 1++하이라이스

안심추리가 들어간 살짝 매콤한 하이라이스

 

맛은?

부드러운 식감과 정말 살짝 매콤한맛이 느껴졌고

새로운 음식이 나오기전 리프래쉬 느낌이 있었어요

6. 안심웰링턴

1++안심, 프로스트햄, 오래볶은 버섯등을 패스츄리 반죽을

오븐에 구워 고기육수,와인소스와 같이 먹는 음식

왼쪽 검은 소스는 과일졸인 맛이 나는 소스

아래는 홀그레인 머스타드

중앙은 고기육수와 와인을 졸여만든 소스

맛은?

오래동안 구운 음식이라 살결이 굉장히 부드러움

개인적으로 고기의 육향이 사라진 음식은 선호하지 않는편이라..

굉장히 부드럽고 와인이 땡기는 맛이었고

한끼 식사를 한다는 느낌이드는 음식이었어요

버섯향이 강하게났고요

7. 한우솥밥, 경상도식 한우무국

부채살, 달래와 쪽파등이 들어간 솥밥

국은 이름그대로 경상도식 한우무국

 

부채살이 넓게 펼쳐져 있어 처음에는 스끼야끼가 떠오르는 비주얼이었고

보여준후 바로 토치로 고기를 익인후 뒤섞으시더라구요~

반찬으로는 콩닢장아찌, 잔멸치, 섬초나물(시금치)

가 나왔구요!

 

맛은?

우선 솥밥은 버섯향이 압도적이었고 간도 안심심하고

적절했어요 먹다보면 버섯향이 죽고 고기맛이 뒤를 이어 주더라구요!

다음은 경상도식 한우무국 굉장히 깔끔하고 걸리는게 없는 무국

짬뽕으로 치면 삼선짬뽕을 먹는 느낌이었네요~

반찬으로 나온 콩닢,멸치,시금치는 굉장히 간이 쎈편이라

밥반찬으로 먹기 좋았어요! 특히 섬초나물(시금치)

8. 수제아이스크림

마무리는 직접만든 딸기셔벗이 등판

 

맛은?

딸기씨가 씹히고 밑에 진한 크럼블의 고소함과

같이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었어요!

극강의 단맛 이런느낌은 아니고 적당히 달달한

수제딸기 아이스크림

 

총평(후기)


한남역 1번출구 도보 15분거리 / 한강진역 2번출구 도보 25분내에

한남동 한우 오마카세 이속우화 혼

 

이속우화 천공에 이어 2번째 로 방문한

이속우화 혼 음식점이었는데 확실히 가격이 올라간만큼

고기에 질이나 다른 서브음식들이 다르더라구요!

 

특히 메인으로 나왔던 장작그릴 등심 배추

는 가히 압도적이라고 할 수 있을만큼 최고의 맛이었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콜키지가 프리였으니 무조건

와인한병 사서 드시는걸 추천 드리고

잊혀질때쯤 다시 한번 생각날것 같은

서울 한우오마카세 맛집이었어요!

 

이속우화 혼 육회샐러드, 육회, 구이, 하이라이스,비프웰링턴, 솥밥 구성으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었음 인당15만원이지만
큰맘먹고갈만한 구성과 맛이라고 생각함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서울 한우오마카세, 한남동맛집, 한남동오마카세, 한남동 한우오마카세

한우오마카세추천, 서울 한우오마카세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