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압구정 한우오마카세 이속우화 천공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한우 오마카세

맛보기위해 압구정으로 향했습니다!

 

정말 많은 서울 한우오마카세 전문점들이 많지만

제가 오늘 방문할 음식점은 그중에서도 너무 유명하고

가성비 한우 오마카세로 이름을 떨치는 곳이었는데요~

 

압구정 가성비 한우 오마카세 지금함께 보시죠!

외관


압구정역 4번출구 도보 3분이내에 위치한

서울 한우 오마카세 맛집 이속우화 천공 외관 모습입니다.

 

아 물론 저기 보이는 A857은 건물이름이구요

이건물 6층에 위치한다고 하네요 들어가보죠!

건물을 입장해 엘리베이터를 타시면

오늘 우리를 반겨줄 이속우화 천공이 6층에 보이는데요!

 

올라가 봅시다

6층에 올라가 내리면 바로 눈앞에 한국그릴다이닝이라는 문구와 함께

시그니처 마크인 이속우화 천공이 눈에 떡하니 있더라구요!

 

"스트레스다 사라지고 힐링이 이루어지는 공간

당신에게 따듯한 에너지를 채워드립니다"

 

라는 문구도 보이구요 자자 그럼 시간도 됐으니 입장에 볼까요?

 

예약


매달 22일 5시에 오픈하여 익월, 다음달 예약을 받는다는점~

그래서 정말정말 예약하고 오기 힘든 음식점중 하나죠!

 

예약팁을 드리자면

 

1. 주말만 고집하지말고 평일을 노려라!

 

2. 미리 들어가 있지말고 5시정각동시에 들어가라!

 

3. 혼자예약 놉! 같이 올사람도 같이 예약해서 확률을 높여라!

 

4. 가고싶은 전날 혹시 모르니 빈자리 알림을 신청하라!

 

정도가 되겠네요~

 

메뉴판/가격

 


압구정 맛집 이속우화 천공 메뉴판 모습입니다!

 

기본적으로 한우 맡긴차림 구성을 필두로

먹고싶은 한우고기부위를 추가 구매하는구성인데요~

 

저희는 따로 추가하지는 않았지만 가장 마음에 들었던것중

하나는 콜키지가 무료라는점!!!

 

1. 한우 맡김차림구성(1인) - 69,500원

 

가격도 나쁘지 않지만 조금더 기분좋고

가격이 아깝지 않다라는 생각이 들게 하는건

직접 사온 와인,술이 큰부분을 차지하지 않나 싶네요!

따로 룸으로 예약을 하시는 경우에는 구성이 조금 달라지는데요

스티야키와 우대갈비등 조금더 고급진 구성으로 나오더라구요~

 

1. 우대갈비 오마카세 - 150,000원

 

예약하실분들은 참고하세요~

물론 저희는 한우맡김차림으로 2명 예약해서 다녀왔지만요!

 

 

내부/자리배치


내부에 들어서면 꾀나 큰 공간이 펼쳐졌는데요!

뭔가 요리수업 들으로 가는 실습공간같은 느낌이었어요~

정면에서 찍으면 이런느낌이었고 전체적으로 깔끔하지만

뭔가 다닥다닥 붙어서 먹는느낌

단체관광객이 들이닥친다는 느낌이 싹 들더라구요~

일찍예약한 분들은 아마 이 바자리

예약이 되지않았나 생각이 드네요!

천장에 보니 큰 환풍기처럼 설비가 설치되어 있었어요!

청소를 한것인지 조명때문인지 번지르르하구요~

자리로 앉아보도록 하죠!

 

기본적으로는 물과 냅킨

식기와 수저 와인잔이 셋팅되어 있는모습~

 

뒤에서 소개하겠지만 저희는 샴페인을 가져갔는데

와인종류에 따라 와인잔을 달리 해주시더라구요!

 

사진에 와인잔에서 샴페인잔으로 바꿔주셨어요

앞쪽에는 고기를 굽거나 음식을

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구요!

 

참고로 이렇게 보여도 옆손님과

같이 공유하는 미니주방이었어요

 

서버 1명당 4명의 손님을 맞이하며

음식을 보여주는 식이라는점!

반응형

음식


앞에는 장아찌종류가 셋팅되어 있는데요!

 

무피클과 청피클 시원한게 맛있고

느끼할때 먹어주면 리프레쉬 되더라구요~

소스는 총 4종으로

와사비/핑크솔트/허브오일소스/홀 그레인머스타드

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중에 저 허브오일소스는 한국인입맛에 맞게

만들었다는데 레시피를 배우고 싶더라구요~

타코가 생각나는맛!

그리고 저희가 가지고온 와인은 바스켓에 잘담겨져

나와 서버분이 직접 개봉도 해주시더라구요!

기분좋은 스타트가 예상되네요

(콜키지 비용없는거 넘 좋았어요)

맨처음 음식 시작하기전 이속우화 천공에 시그니처죠?

루이비x 담겨져 있는 질좋은 고기 감상부터~

한우++ 마블링등급 넘버 9이라고

소개해주셨고

 

아무것도 모르는 일반인이 보아도 질좋은

고기 맛있는 고기인것을 알수 있었어요!

자자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해보죠!

 

맨처음 나온 음식은

코리안비프타르타르(육회)

서버번께서 직접 보여주시고 섞어주십니다.

 

바삭한 빵위에 얹어주시고 먼저 육회를 맛보신후에

빵이랑 먹는걸 추천하시더라구요

 

맛은?

전육회를 먹을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식감인데

질긴맛이 없고 부드럽게 넘어가고 육향도 강하게 나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빵이랑 먹는것보다는 그냥 육회만 먹는게 좀더 맛있었네요

다음은 샐러드요리로

당근샐러드가 나왔는데요!

 

오븐에 오래굽고 치즈와

홀그레인 머스타드가 뿌려져 나왔어요~

 

맛은?

당근요리는 정말 이상한데 당근맛이 안나야 맛있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당근이라고 소개안했으면 당근인줄 몰랐을것 같아요

뭔가 고급적인 맛이 나던 샐러드요리!

다음은 한우구이(등심,살치살)

2가지 부위가 나왔는데요!

 

고기를 우선 보여주고

굽기정도를 선택할 수 있었네요~

 

저희는 미디움레어를 선택!


바로앞에서 고기를 구워주시고 트레이에 레스팅후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는 작업까지 마무리하려 그릇에 덜어 주는 시스템!

첫번째 부위는 가장 일반적인 부위에 속하는 등심!

한우를 먹을때 질기냐 아니냐로 속을 많이 썩이는 부위인데 과연?

 

맛은?

씹는맛도 좋았고 입안에 질긴감없이 맛있게 씹히는

한우등심부위였어요 각종 소스를 다찍어먹어 봤는데

가장 마음에 드는 소스는 역시 소금이네요!

 

 

다음은 너무 좋아하는 부위

살치살!

부탁한 미디움레어로 맛있게 구워 졌고 바로 입으로 직행!

 

맛은?

한우는 역시 부드럽게 넘어가고 부드러움속에 육즙이 팍하고

퍼져야 하는맛 바로 이맛이죠!

이때부터 행복이 배가 되기 시작하더라구요~

다음은 한우양념구이 차례

업진살이라는 부위인데 딱봐도 기름기가 많아보이는

부위라는걸 알 수 있었고 생으로 1점

나머지는 양념구이로 구울거라 하네요~

왼쪽은 양념, 오른쪽은 생구이 업진살 모습

맛은?

보시는바와같이 엄청나게 기름진 업진살구이 굉장히 부드러운 부위였고

기름기가 많아 호불호가 갈릴것 같아요!

양념맛은 돼지갈비양념맛이구 개인적으로는 부드럽지만

씹을수록 질겨져 겨우겨우 삼켜 넘겨 불호

다음 음식은 한우 미트파이

한우소불고기에 버섯,고추, 치즈가 들어간

음식이라 하네요!

 

맛은?

재료설명이 고스란히 들어나던 맛!

양념불고기 맛과 꾸덕한 치즈 그리고

살짝매콤한 고추맛이 났던 미트파이 맛있었어요~

다음은 한우버섯솥밥 해물된장찌개

 

푸기전에 사진을 찍을 수있게 내용물을 부여주셨고

뚜껑은 모양이 이뻐서 찍어봤어요!

맛은?

솥밥은 양념불고기맛과 버섯향이 가미된 양념밥느낌이었고

된장찌개는 된장맛이 진하고 해물특히 게가실하게 들어가 있어

시원한맛을 냈어요 한국인이라면 싫어하기 싫은맛!

마무리 디저트 얼린망고

마지막은 생망고가 아니라 냉동망고더라구요!

 

맛은?

그냥 설명이 필요없는 이가시릴정도의 얼린망고

마무리가 아쉽게 끝!

총평(후기)


압구정역 4번출구 도보 3분이내에 위치한

이속우화 천공

 

69,500원이라는 가격에 한우구이 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음식점이었고 계속 말하고 있지만

콜키지가 무료인점이 이한우오마카세 전문점에

가장큰 메리트인것 같아요!

 

육회, 샐러드, 한우구이,

미트파이, 솥밥, 디저트 구성으로

간단리 정리할 수 있었고 혹시 술을 못드셔서

 

한우구이만 먹겠다라는 생각으로 오셨으면

조금은 아쉬울 수 있지 않나 생각이드네요!

 

압구정 이속우화 천공

한남 이속우화

하남 이속우화 구우몽

이속우화 혼

 

매장이 있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은

이속우화 시리즈를 경험하는것도 좋으실것 같네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이속우화天空

-이속우화 天空 매월 22일 5시 익월 예약오픈! -홀 예약 : 17:30 / 19:30 룸 예약 : 18:00 -예약금 환불규정예약일 이전 100% 환불 입니다 당일취소 0% 환불 입니다. 콜키지팀당 1병 무료

app.catchtable.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