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2023 이속우화 천공 경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2년말에 들렸던 한우 오마카세를

2023년에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방문해 볼까 합니다!

 

워낙 유명한 한우오마카세 전문점이고 예약이 힘든곳인데

정말 운좋게 예약에 성공~

 

2번째 방문하지만 혹시 다른 음식이 나올까

기대하면 지금 바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외관


압구정역 3번출구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서울 한우 오마카세 맛집 이속우화 천공 외관 모습입니다!

 

A857이라고 적혀있는 건물로 들어가시면

제대로 찾아 오신겁니다

이속우화 천공은 건물 6층에 위치하고 있고

6층에서 내리시면 반짝이고 큰 간판인

'이속우화 천공'이 반갑게 맞이해주고 있는 모습!

 

겨울에 방문해서 그런가 한껏

겨울스러운 멋을 뽐내고 있네요~

 

내부/자리배치


압구정 한우오마카세 전문점 이속우화 천공 내부 모습입니다!

 

왼쪽편에는 세로로 긴줄 바같은 형식의 자리로 놓여있고

중앙은 4인석으로 배치되어 있는 모습

 

빨리 예약할 수록 바자리에서

먹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보네요

반응형

예약


서울 한우오마카세 맛집 이속우화 천공은

캐치테이블에서 예약이 가능한데요!

 

 

매달 22일 5시에 오픈하여 익월, 다음달 예약을 받는다는점~

그래서 정말정말 예약하고 오기 힘든 음식점중 하나죠!

 

을 드리자면

 

1. 주말만 고집하지말고 평일을 노려라!

 

2. 미리 들어가 있지말고 5시정각동시에 들어가라!

 

3. 혼자예약 놉! 같이 올사람도 같이 예약해서 확률을 높여라!

 

4. 가고싶은 전날 혹시 모르니 빈자리 알림을 신청하라!

 

정도가 되겠네요~

 

메뉴판/가격


압구정 맛집 이속우화 천공 메뉴판 모습입니다!

 

기본적으로 한우 맡긴차림 구성을 필두로

먹고싶은 한우고기부위를 추가 구매하는구성인데요~

 

저희는 따로 추가하지는 않았지만 가장 마음에 들었던것중

하나는 콜키지가 무료라는점!!!

 

1. 한우 맡김차림구성(1인) - 69,500원

 

가격도 나쁘지 않지만 조금더 기분좋고

가격이 아깝지 않다라는 생각이 들게 하는건

직접 사온 와인,술이 큰부분을 차지하지 않나 싶네요!

(2022년말에 방문했을때와 똑같은 메뉴 구성이네요 아쉽..)

따로 룸으로 예약을 하시는 경우에는 구성이 조금 달라지는데요

스티야키와 우대갈비등 조금더 고급진 구성으로 나오더라구요~

 

1. 우대갈비 오마카세 - 150,000원

 

예약하실분들은 참고하세요~

물론 저희는 한우맡김차림으로 2명 예약해서 다녀왔지만요!

콜키지 와인(시데랄 2019)


이속우화 천공에 어찌보면 가장큰 메리트죠!

콜키지 비용이 없는 콜키지 프리~

 

오늘 마셔볼 와인은 레드와인으로

시데랄(SIDERAL) 2019년산을 맛볼까 합니다~

 

시데랄(SIDERAL)

-칠레와인

-도수 : 14.5%

-색 : 루비, 가넷 밝은 빨간색

 

맛은?

30분정도 에어링 이후 마셔보았는데

단맛도 적당, 탄닌도 적당한 부드럽게 넘어가는 와인

좋은말로는 밸런스가 잘잡힌 와인 나쁜말로는 큰 특징이 없었던 맛

제입맛에는 시데랄 와인은 많이 심심한맛을 냈던 와인이었네요

 

음식


자리를 안내 받아 앉으면 모든 자리에

기본적으로 셋팅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냅킨부터 수저 물컵 와인잔이 보이네요~

(경우에 따라 샴페인잔으로 교체해줌)

장아찌는 2종류로 흔히 알고 있는

무피클과 무청피클이 준비되어 있네요!

 

장아찌 맛은 새콤달콤한맛이 잘어울려졌고

살짝 단맛이 강한편 그냥먹어도 입맛돋우기 좋고

느끼한 고기 이후에 리프레쉬하기 좋을 맛이네요~

소스 4종은 왼쪽부터 와사비, 소금, 허브소스, 홀그레인 머스타드

준비되어 있는 모습!

 

개인취향에 맞게 드시면 되고 따로 부위마다

뭐가 더 어울린다 이런 부가 안내는 없어요~

이속우화 천공에 시그니처 퍼포먼스죠!

 

오늘 준비한 한우++등급 고기 자랑시간

루이비통 가방에 배치함으로 고급스러운 멋을 살렸어요~

표현 간단히 말하면 허세 뿜뿜 마블링 좋아보이네요!

 

오늘의 부위는 부채살과 채끝살

제가 다 좋아하는 부위라 대환영

(부위는 그날에 따라 랜덤인듯)

코리안비프타르타르(육회)

처음 나온 요리는 한우 오마카세 방문하시면

어디서든지 맛볼 수 있는 육회부터 나왔네요!

우둔살을 사용하고 계란노른자와 섞은 후 빵과 같이 먹는 형식

 

맛은?

먼저 젓가락으로 육회맛을 먼저 보고 이후 빵이랑

같이 바사삭 드시는걸 추천! 육회를 싫어하시는 분이 아니라면

사실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음식! 질긴감도 없네요~

당근샐러드

고온에 굽고 홀그레인 머스타드와 치즈가루를

뿌려서 나온 곁들임 가니쉬 같은 음식!

 

맛은?

당근맛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에게도 권해드릴 수 있을만큼

튀김같고 당근맛이 덜나고 맛있는 샐러드에요!

레시피를 안다면 집에서 자주 해먹고 싶을정도~

치즈가루는 취향따라 적게, 많이 뿌릴 수 있어요

오늘의 한우++구이 부위를 보여주셨는데요!

 

윗부위는 부채살, 아래부위는 채끝살

오늘은 운이 좋다 제가 다 좋아하는 부위를 먹을 수

있었네요~

살짝구운후 레스팅하고 다시 굽는 방식!

기다리면서 와인한잔 하면 살짝쿵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맨처음 내어전 부위는

부채살

미디움 레어에서 조금더 레어쪽에 가까운 굽기였고

저도 덜익은 쪽을 선호하기에 만족!

 

맛은?

마지막끝에 살짝 이몰감이 있는 부분도 있었지만

기름지고 한입 베어물면 맛있다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좋았던 고기 퀄리티! 이미 소금으 뿌려 구웠기 때문에

다른 소스없이 그냥 먹어도 충분!

다음은 채끝살

스테이크 하면 저는 채끝살 부위를

가장 선호하는 편이라 기대가 되더라구요!

 

맛은?

부채살부위와 채끝살 부위에 우열을 가리기

힘들정도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사실 말하지 않으면

그냥 맛있는 한우++고기구나 라고 이해하며 먹었을것 같네요!

이몰감이 하나도 없어서 전 채끝살에 한표 투척~

다음 한우++부위는 늑간살

일명 특수부위라고 하죠 딱봐도 지방부분이

상당히 많이 자리잡아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1점은 생으로 나머지는 양념으로

구워 주신다고 하네요~

맛은?

생업진살 - 기름짐이 입안에 가득퍼져 2점만 먹어도 느끼할것 같은맛

왜 양념으로 먹는지 알겠더라구요! 부속부위로 따지면 대창같은 느낌?

양념늑간살 - 마늘갈비양념이 첨가된듯한 맛! 확실히 느끼함을

잡아줘서 조금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다음 음식은

한우미트파이

양념된 소고기와 치즈 살짝에 매콤함을 추가하기위해

고추가 들어간 음식이네요!

 

맛은?

크리스피한 겉면과 안쪽에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

육즙을 머금은 한우++고기가 만났는데 맛이없을 수 없겠죠

고추를 넣어 느끼한맛을 잡아준게 아주 중요한 킥이었네요~

마지막 음식은

한우버섯솥밥&해물된장찌개

파향과 간고기 그리고 버섯이 들어간 솥밥인데

향은 버섯향이 가장 많이 났어요!

해물된장찌개는 새우,꽃게가 듬뿍들어가서 그런지

해물탕 냄새가 솔솔 나더라구요~

 

맛은?

해물된장찌개 엄청 시원하고 감칠맛 넘치는 맛이었어요!

뭔가 인공조미료가 덜첨가됐는데

엄청 시원달달한 맛 소주가 생각나는..

솥밥은 향만큼 맛에서도 버섯맛이 많이나고 삼삼하지 않고

간이 적당해서 좋았구요!

마무리 디저트

얼린냉동망고

저번에도 와서 마지막에 대실망했는데 메뉴가 똑같아서 그런지

전 1개만 먹고 안먹었네요

마무리 디저트로는 조금 대체 해줬으면!!!

총평(후기)


압구정역 3번출구 도보 2분

가성비 한우 오마카세 맛집

이속우화 천공

 

2022년에 방문하였을때랑 구성이 완전 똑같았고

혹시나 궁금해서 리뉴얼 되는게 언제인지 물어보았는데

그날그날 한우 부위가 바뀌는것 외에는 아직까지

리뉴얼할 계획은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2번정도밖에 방문 안했지만 충분히 즐긴것 같아

이제 다른 한우오마카세를 방문할것 같네요!

가성비 괜찮은 서울 한우 오마카세 전문점
와인 콜키지가 프리인점이 가장 마음에 든다.
예약이 힘든 음식점이라 1번정도 방문하고 경험한걸로
어느정도 충분 리뉴얼 된다면 재방문 의사 100%

 

압구정 이속우화천공

한남 이속우화 혼

하남 이속우화 구우몽

 

이속우화 다양한 지점들이 있으니 취향껏

가보시는것도 추천~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이속우화천공가격, 이속우화천고예약, 이속우화천공, 한우오마카세,

울 한우오마카세, 압구정맛집, 압구정 한우오마카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