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상록수 먹자골목 술자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산 상록수역 먹자골목에 위치한

순대국맛집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예전부터 자리를 지키고 있었던 음식점이라 종종 갔던곳인데

상호명을 살짝 변경하여 운영한다고 해서 다시 가보게됐네요

 

외관


상록수역 3번출구 도보 13분거리내에 위치한

순대국, 수육 맛집 정기호 청담순대국 모습입니다!

 

예전에는 청담순대국이라는 상호명을 사용한것 같은데

사장님의 이름이 추가되서 조금더 전문성을 부여한것 같은

느낌을 주는것 같네요

 

큰 대문을 열고 바로 입장!

외부같은 내부 자리에는 한테이블이 놓여져 있네요

상록수역 순대국, 수육맛집

정기호 청담순대국 내부 모습입니다!

 

상당히 넓은구조로 되어있고 기본적으로 4인테이블로 구성~

경우에따라서 테이블을 붙이거나 의자를 추가하면

더많은 인원이 앉을 수 있을것 같네요!

반응형

칸막이가 처져 있는 긴테이블도 있는데

혼밥하기에 좋아보이구요~

내부에는 아주큰 가마솥2개가 보이는데

이곳에서 푹 삶아 국밥 국물을 우리는것 같아요!

내부에 상호명도 정기호 청담순대국으로 깔끔하게

리모델링 했네요

부족하신 반찬은 먹을만큼 스스로 퍼먹는

셀프바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메뉴판/가격


상록수 먹자골목 맛집

정기호청담순대국 메뉴판모습입니다!

 

기본적으로 한그릇음식, 국밥으로

순대국, 뼈해장국을 판매하고 있고

요리류,안주로는 곱창전골, 감자탕, 순대곱창볶음

편육, 슈육등을 팔고 있네요!

 

1.수육한판 - 25,000원

2. 술국 - 15,000원

3. 청담 순대한판 - 15,000원

 

주문!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는 음식점이고

순대,수육등 특수부위,부속기관 전문 음식점이라고

생각하셔도 될것 같네요

테이블위에는 들깨와 후추, 컵이 놓여져 있네요

기본적인 소스들로는 4개정도가 나왔는데요

다진매운고추, 새우젓, 소금, 쌈장

나머지 밑반찬으로는 깍두기, 파김치

고추, 생양파가 같이나왔고

부족하다면 셀프바에서 직접 푸기

맨처음 나온 음식은

수육한판

머리고기와 특수부위 고기들이 뽀얀 국물에 잘삶아져서 나왔고

사이드로 피순대, 야채순대, 찰순대 3종류의 순대로 포함되어 있는 모습

맛은?

한가지 메뉴로 고기, 순대, 국까지 먹을 수 있었던

가성비 넘치는 음식! 고기는 너무 부드러워 정말 술술 넘어가는

식감 뽀얀 국물도 고소해 맛도 일품

다음 음식으로는 술이 술술들어가는

술국이 나왔는데요!

 

술국이 무엇인가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던데

뭐랄까 순대국,곱창전골,내장탕같은 맛에 술먹기

좋은 한뚝배기 음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네요~

 

맛은?

정기호 청담순대국 술국은 다데기가 들어간

매콤하고 진득한 맛에 술국 내용물로는 돼지특수부위와

곱창등이 들어가 있어 언뜻 곱창전골같은 맛과 모습을 보여줬어요

가장 중요한 술과의 조합은 더말할것도 없이 좋구요~

마지막 음식은

청담 순대한판

 

수육한판에 나왔던 맛보기 순대를 먹고

바로 시켜버렸던 순대 3종!

 

맛은?

피순대, 야채순대, 찰순대로 구성되어

좋아하는 순대를 취향껏 먹을 수 있는 점이 장점

15,000원에 이정도 양과 구성이면 대만족!

개인적으로 피순대가 넘 맛있더라구요~

총평(후기)


상록수역 3번출구 도보 13분거리

순대국 맛집 정기호청담순대국

 

상록수역 먹자골목에 위치한

순대국,뼈해장국 전문점

식사로도 술집으로도 안성맞춤인

장소인것 같네요!

 

예전기억으로는 곱창전골을 정말 맛있게

먹었던것 같아 나중에 방문한다면

곱창전골에 한잔 즐기는걸로~

뜨근한 국밥 한그릇 혹은 내장,부속기관들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상록수역 먹자골목술집으로 추천!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상록수역 순대국, 상록수역뼈해장국, 상록수역 수육

상록수역 술집, 안산 순대국, 상록수 맛집, 상록수 순대국)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