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양재역 삼겹살, 오겹살, 목살 찐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재역에 위치한 고깃집을 방문했습니다

고기는 사시사철 먹어도 질리지 않는법!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고기 전문점을 찾았는데

단체손님으로 가득 차있어서 예약을 안했으면

들어가지도 못할뻔 했네요

 

지금함께 보시죠

 

외관


 

양재역 4번출구 도보 5분거리내에 위치한

양재역 맛집 정도식당 모습입니다!

 

2층에 위치한 음식점이고 외관에서 부터

손님들로 그득한걸 단번에 볼 수 있었어요

 

내부/자리배치


양재역 고기맛집 정도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창가에는 4인석 자리 3테이블 정도가 위치해 있네요!

그리고 세로로 긴열로 6-8테이블 정도가 위치해 있는데

단체손님들이 예약하시고 걸쭉하게 한잔하시고 계셔

사진을 찍지 못해 겉으로만 찍었어요

 

30명정도는 되는것 같던데

양재역회식장소로도 좋을것 같네요!

저희는 예약을 하고 방문해서 그런지 조용한 공간에

2인석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4인석인데 의자를 2개만 놓아주신것 같더라구요

뭔가 좀더 배려받은 느낌이라 기분이 좋아집니다~

양재역 삼겹살 맛집 정도식당은 한돈인증마크

'믿을 수 있는 농장에서 꺼다롭게 선별한 원육만을 사용'

한다고 자랑하더라구요!

 

한고기 먹어본 1인으로 얼마나 신선하고

질좋은 원육인지 직접 먹어보도록 하죠~

반응형

메뉴판/가격


도곡동 맛집 정도식당 메뉴판 모습입니다!

 

오직 돼지고기만 팔고있는 돼지고기 전문 음식점이었고

특이한점이라면 냉면이 아닌 막국수를 판매하고 있다는점

보통 삼겹살이 메인 음식으로 내세우는데

이곳은 목살이 가장 인기가 있고 자신이 있다고 하네요~

 

1.오겹살 2인분 - 34,000원

2. 목살 1인분 - 17,000원

3. 막국수(비빔) - 8,000원

4. 볶음밥 - 4,000원

 

주문! 목살이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하지만

역시 지방부분이 많은 오겹살을 보면 홀리듯 주문하는 모습

괜히 돼지가 된게 아니었어.. 기다려보도록 하죠~

 

 

음식


간단하게 밑반찬이 준비되어 나왔는데요!

고사리와 김치는 고기를 구운후 기름에 구워 먹는 음식이고

그외에는 양파장아찌, 새우젓, 무생채, 파김치가 나왔어요!

 

파김치는 보자마자 '이건 그냥 먹어도 맛있겠다' 라는 생각이

드는 비주얼 그리고 양념이 많은데도 짜지 않았고

고기랑 밥이랑 먹으면 환상이더라구요~

양재역 맛집 정도식당 밑반찬중 이색적인 반찬은

바로 저 깻잎 양념쌈 깻잎 한방마다 쌈장과같은 양념이 발려져 있는데

고기랑 싸먹으면 되고 따로 상추가 제공되는 시스템

 

고기랑 함께 먹어보도록 하죠

양념으로는 밑반찬에 같이 나온

새우젓과 소금 쌈장이 제공되구요~

국도 기본적으로 나왔는데 다른점은

소고기무국이 아닌 돼지고기 무국이라는점!

 

맛은?

물에 들어간 국거리 돼지고기인데 안퍽퍽하고 부드러워서

놀랐고 돼지냄새가 안난다? 특별한 양념을 한것 같지는 않은데

개운하고 시원한 맛에 돼지고기무국 신기하고 맛있네요!

불판은 경사져 밑에 기름이 빠지는 용도 이고

중앙이 가장 강한 화력, 사이드는 낮은 화력으로

식지 않게 하는 용도 인것 같네요!

주문한 오겹살 2인분 목살 1인분이 나왔습니다!

목살은 제가 알고 있는 넓은 형태의 목살이 아니라

살짝 긴세로형 모습을 하고 있어 독특하더라구요

살코기가 많고 지방은 적은 느낌에 목살

오겹살도 크기가 상당했는데요! 굽기 전부터 비주얼에서 압도되는

엄청난 굵기 지방부분이 많은 오겹살을 정확히 보여주고 있네요~

양재역 맛집 정도식당에서는 고기를 직접 구워 주신다고 하니

엄청나게 바쁘지 않은 이상 편하게 먹기만 하면 되서 아주 편했어요

어느정도 구워지자 고기를 잘라 주시는데 고기사이즈가 큰만큼

고기도 굉장히 두껍게, 다른말로 빵이크게 잘라주시더라구요!

 

저게 한입에 들어 갈까 걱정될 정도

어느정도 구워지면 양사이드로 김치와 고사리를 얹어 주시는데

바로 이게 정도식당 완전체 스타일

잘구워진 고기는 철판위에 얹어 주는데 사진으로 느껴지시나요

엄청난 사이즈에 오겹살과 목살 사이즈가?

 

최근 먹어본 고기중 가장 큰 사이즈에 고기였고

그래서 더욱 기대가 되는 음식

정도식당 오겹살

새우젓과 같이 먹으면 깔끔 청량(안짬)

깻잎쌈은 계속 먹게되는 마성의 맛

 

맛은?

확실히 큰사이즈가 살짝 부담되기도 했지만

감칠맛이 좋다 못해 폭발하는 식감! 비계부분이 부담되는게 아닌

핵심으로 떡을 먹는것 과같이 쫄깃했어요 사각거리기도 하고

불은 그냥 버너라 향이 없는 고기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불보다 역시 본체,원육이 가장 중요하다는 점

다시 알게되는 시간이었네요!

어느정도 사이즈인지 알려드리기 위해

반으로 잘라봤는데 반사이즈가 다른 삼겹살집 사이즈더라구요!

 

입안 가득 느껴지는 좋은 오겹살의 식감

다음은 오겹살에 비해 살고기가 많고

지방기가 적었던 목살

 

맛은?

원체 지방을 선호하는 취향라 목살을 선호하는 편이 아닌데

살코기가 비계라고 느껴질정도로 부드럽고 기름기가 좋았어요!

퍽퍽함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었던 목살 퀄리티 물론

전 오겹살 취향이지만 목살 취향이신분들은 무조건 반할맛

정도식당 냉면이 아닌

비빔 막국수

 

맛은?

전 음식점에서 삼삼하다 싱거운 음식은

별로 안좋아 하는데 진득한 막국수 양념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무엇보다 기름진 고기를 사악 한번에 잡아주고

재충전시켜주는 막국수 맛이었구요

막국수를 추천하는 이유가 있었네요! 추천~

마지막은 볶음밥

생김치가 아닌 볶음김치를 베이스로 한 볶음밥

 

맛은?

단맛이 있던 볶음김치와 밥, 파로 마무리 되는 볶음밥

맛없기가 힘든 조합 네모 모양으로 각진 볶음밥도 맘에 들었고

김치볶음밥에 파김치 까지 얹어 마무리하면 한국식 마무리 완료

 

총평(후기)


양재역 4번출구 도보 5분거리

양재역 맛집 정도식당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고기집인것 같은데

원육에 대한 생각과 고집으로 대성할것 같은

음식점이 아닐까 싶네요!

 

밑반찬으로 파김치가 압도적으로 맛있었고

돼지고기 무국과 깻잎쌈도 이색적인 조합이었어요

양재역 좋은 원육을 사용하는 고깃집좋은숯, 불 그런거 필요없다
본재료가 좋으면 그냥 맛있는거다 라는 것을 직접 보여주웠던 고기 맛집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양재역맛집, 도곡동맛집, 양재역고기집, 양재역 삼겹살, 양재역고깃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