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가성비 좋았던 이태원 한우오마카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간만에 오마카세를 먹으로 가는날~

이태원에 위치한 가성비 한우 오마카세를 예약하여 방문하였는데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곳이고 굉장히 저렴해서

인기가 많다고 하던데 어디 어떤 곳인지 바로 한번 보시죠!

반응형

외관


이태원역 4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이태원 맛집

한우 오마카세 전문점 '한우물' 입니다!

 

이태원 골목을 걸어가다 보면 보이는 음식점을 찾기 조금 힘들었네요!

한우물 컴팩트 런치코스 : 39,000원
한우물 컴팩트 그릴링 코스 : 59,000원
Tel : 0507-1327-2291
콜키지 : 병당 30,000원
 

한우물

이태원 퀴논길에 위치한 한우 컴팩트 그릴링 코스 전문점

app.catchtable.co.kr

점심 / 저녁코스로 나누어져있고 보시는바와 같이 가격이 굉장히 저렴하다는 사실!

예약은 '캐치테이블'에서 예약하시면 된답니다~

(예약금 런치기준 2인 4만원을 줬어요!)

 

내부/자리배치


내부모습입니다! 테이블은 이런식으로 구성이 되어 있었고 2인/4인/6인석까지도 배치되어 있었어요!

이미 식기는 준비되어 있구요! 예약제니 어찌보면 당연한 세팅~

 

 

 

메뉴판/가격


우리가 오늘 먹을 '한우물 컴팩트 런치' 구성입니다

웰컴드링크를 시작으로 디저트로 마무리되는 코스~

가격이 정말 착한 39,000원이라 솔직히 큰기대는 하지 않고 스타트!

'웰컴드링크'

핑크 자몽티와 절인 방울토마토

 

자몽티는 평범한 맛이고 절인 방물토마토는 처음 먹어보았는데 적당한 단맛에

토마토의 맛도 같이 있어 좋았어요! 매실에 절인거라고 하는데 재밌네요!

'자몽에이드'

(5,000원 추가)

 

이태원 맛집 한우 오마카세 한우물에서 좋았다고 느낀것중 하나!

다른 사이드 메뉴 가격도 저렴하다~ 평범한 카페에서도 자몽에이드 5,000원인데

동일한 가격이라 더욱 좋았던것 같네요~ 톡쏘는 자몽에이드맛!

'샐러드'

한우 소보로와 에그 베네딕트를 올린 크루아상

구운 로메인 샐러드

 

로메인 샐러드는 직원분께서 먹기좋은 크기로 직접 잘라주셨고 그외에 빵은

스스로 잘러 먹었어요! 소스도 샐러드도 빵도 식욕을 끌어 올려 주더라구요!

'에피타이저'

중국식 바오번에 한우 꾸릿살 육회와 채소로 채운 비프 다르타르버거

 

작은 육회 햄버거로 보면 될것 같구요! 빵은 중국식 빵이라 조금 특이했네요!

두꺼운 꾸릿살인 경우 살짝 질긴감이 있었고 조금 작은 꾸릿살이랑 같이

먹으면 식감도 맛도 좋았어요~

'스페셜'

한우로 만든 모찌핫도그와 체다치즈 소스

 

한우물에 시그니처라고 볼 수 있는 한우 핫도그인데요!

치즈가루와 치즈소스와 튀긴 핫도그에 조화가 느끼할거라 생각했지만

엄청 느끼하진 않았고 전 오히려 맛있게 먹었네요~ 너무 느끼하신분들은

옆 타바스코 소스를 뿌려 드시면 더욱 좋을것 같아요!

(종이 소스가 아니라 소스가 그릇에 나왔으면 좀더 고급스러워 보일것 같네요~)

'메인메뉴'

BMS 8등급 이상은 한우++ 채끝등심

 

한우오마카세에 주인공이라 볼 수 있는 고기가 등장했네요!

양은 적지만 가격을 생각하고 메뉴판에 구성을 생각하면 인정이 되더라구요!

(고기에 찍어먹는 소스는 일절 없더라구요~)

 

 

당연히 직접 구워 주시고 같이나온 자몽위에 얹어

레스팅 후 먹으라고 안내해 주셨어요!

(자몽에 특별한 효능이나 이유가 있나요? 직원분에게 물어보았는데

단순히 레스팅 용도인것 같네요~ 보기좋은 자몽 그릇정도라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메인메뉴'

한우고기와 같이 나왔던 트러플 크림 리조또

 

고기 첫점을 리조또위에 올려 주시더라구요! 리조또 향도 너무너무 좋았고

꾸덕함, 맛, 양 대만족~ 리조또 맛집입니다~

고기 자체도 너무 맛있었어요!

 

육향도 좋고 기름도 사악퍼지고 질긴건 전혀없고

고기추가를 할까 고민했지만 아직 나와야될 음식이 있기에 패스~

(한우추가 100g - 29,000원)

 

 

추가메뉴 '얼큰소고기쌀국수' - 8,000원

 

다른 고객들의 평을 보면 느끼해서 먹기 힘들다 라는 평들이 있어

소고기 쌀국수를 시켰는데 제입맛에는 그렇게 느끼하지 않은 구성이었어요!

쌀국수 자체는 한국패치가 되었던 맛! 살짝 매콤하고 엄청 맵지는 않아요~

면은 쌀국수면일텐데 비주얼은 소면느낌

 

 

'디저트'

올리브 오일을 드레싱한 상큼한 수제 자동 샤베트

 

올리브오일이 들어간게 보이긴했는데 맛에 큰영향이 있는것 같진 않았고

자몽샤베트자체가 굉장히 꾸덕하고 신맛도 있어 마무리로 좋았네요~

총평(후기)


이태원역 4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이태원 맛집

한우 오마카세 전문점 '한우물'

 

착한가격과 구성 직원분들 서비스도 좋아 기분좋은 점심을 먹을 수

있었던것 같아요!

 

한우오마카세 경험이 많으신분들은 "고기가 저게 끝?"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수긍하실거라 생각이 드네요~

 

고기도 맛있었지만 샐러드, 한우햄버거, 한우핫도그등

다채로운 음식을 즐길 수 있었던 음식점이었어요!

 

이태원 골목어딘가에 위치하여 찾는게 조금 어렵다는점 알고계시면

좋을것 같고 고기에 다른 소스들이 전혀 없어 아쉬웠네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이태원맛집/ 이태원한우물/ 한우물/ 이태원 한우오마카세/

한우물 런치/ 한우물 예약/ 한우물 가격/ 한우물 구성)

 

 

한우물

이태원 퀴논길에 위치한 한우 컴팩트 그릴링 코스 전문점

app.catchtable.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