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용산 드래곤시티 뷔페 푸드익스체인지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서울 호텔뷔페 맛집을 탐방하로 이번엔 용산으로 향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가보는 호텔이고 뷔페였는데요

용산자체도 언제가봤나 기억이 안나서 더욱 들뜨지 않았나 싶네요

 

어디 어떤 구성과 배치 맛으로 손님들을 받고있는지 지름 함께 보시요!

 

 

 


 

외관


용산역 3번출구 도보3분내에 위치한 서울호텔

서울드래곤시티호텔 모습입니다!

 

주변에 떡하니 크게 서있는 건물이라 찾는건 쉬우실거에요!

입구에 별4~5개 마크가 보이네요 입장~

들어가서 엘리베이터안내표를 보시면 2층에 오늘의 목적지

서울드래곤시티 푸드익스체인지 뷔페

찾을 수 있는데요! 이미 손님들로 가득 줄서서 기다려봅시다~

 

예약/가격


서울 호텔뷔페 맛집 서울드래곤시티 푸드익스체인지

점심/저녁 가격이 적혀져 있는데요!

 

평일,주말 요금이 다르고 어린이,성인 요금이 다리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평일 런치
성인 95,000/어린이 47,500
주말런치
성인 115,000/어린이 57,500
평일,주말,공휴일 디너
성인 125,000/어린이 62,500
 

서울드래곤시티 푸드 익스체인지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app.catchtable.co.kr

예약은 캐치테이블 앱을 활용하여 하시면 편하고

할인된 가격에 가능하시니 위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안에 들어가시면 주류를 판매하는 메뉴판도 보였는데요!

 

언리미티드 와인이라고해서 1인당 33,000원만 지불하시면

3가지 종류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니

와인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참고해보시는것도 좋겠네요?

참고로 따로 탄산음료가 제공되지는 않지만

'음료 7가지중 5가지 선택' - 15,000원 이라고 하니

단체로 오신분들은 괜찮은것 같아요!

(스프라이트,진저에일,토닉워터,클럽소다,페리에,콜라,제로콜라,라이트콜라)

반응형

내부/자리배치


서울 호텔뷔페 맛집 서울드래곤시티 푸드익스체인지

내부모습입니다.

 

호텔뷔페이니 만큼 깔끔한 내부환경

또 빼먹을 수 없죠 모난거 없이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내부모습이 아니었나 싶네요! 천장도 높게 위치해 편안했구요~

자리에는 에비앙이 한개씩 놓여져 있고 식기와 물티슈,휴지가

놓여져 있는 모습!

자이제 본격적으로 어떤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는지 알아보죠!

 

샐러드,햄


훈제연어를 시작으로 치즈, 햄, 샐러드가 다양하게 놓여져 있었는데요~

 

전 샐러드는 돈주고 먹는스타일이 아니라 그냥 사진만찍고 패스..

샐러드 드레싱 소스는 이렇게 4가지 정도 구비되어 있으니

개인취향따라 뿌려드면 될것 같네요~

 

죽,빵


단호박 스프와 전복죽 미역국과 게살스프가 준비되어 있구요~

옆에는 버터와 함께 빵도 같이 준비되오어 있어요

그렇게 많은 종류는 아니네요!

 

육류/그릴코너


뷔페에 메인요리중 하나인 육류코너!

큼지막한 새우와 장어가 진열되오 있었고

플레이팅은 검은돌위에 놓여지더라구요~

 

 

소고기구이와 양갈비살도 보이구요

(소고기는 머스타드소스 / 양갈비는 민트젤리소스)

사이즈 좋은 랍스터를 반마리씩 바로바로 구워서 접시로 내주셨구요~

조금있다 담아서 보여드릴게요!

튀김과 각종 가니쉬

(파프리카,버섯,아스파라거스)

엄청 큼지막한크기에 수육과 돼지바베큐가 함께 놓여져 있었고

바로 옆뚜겅에는 대게다리가 모락모락 김이 나고 있었어요!

 

중식


다음은 중식코너 그렇게 많은 중식요리가 있지는 않았어요!

어향소스표고새우 / 베이컨 볶음밥

탕수육/전가복

오향장육

 

짜장면과 짬뽕은 쉐프님에게 부탁하면 바로

만들어서 그릇에 담아주시구요~

푸팟퐁커리 / 코코넛라이스 / 

큼지막했던 갈비찜 / 라자냐 / 홍어찜 / 여러종류의 피자

 

중식,카레,양식이 섞여있었는데

그렇게 많은 종류가 있는것 같지는 않았어요~

 

회/해산물


이번에는 또 빠질수 없는 해산물 코너

왼쪽부터 농어, 참치, 연어

저접시에 담여있는 타다끼는

말고기 타다끼라고 하더라구요!

 

접시에 4피스에 초밥이 담겨져 있는데

새우,연어,문어,참치인것 같네요

 

 

장어롤 왕새우롤

왼쪽부터 육회 / 꼬막무침 / 제주황게장 / 문어냉채

국과 3가지종류의 전

 

디저트/과일/커피/아아스크림


커피는 바리스타가 직접 만들어주는게아닌

기계로 만들어서 먹는 시스템이구요~

 

디저트 종류는 꾀나 크게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과일은 오렌지/파인애플/골드키위/자두가 있구요!

디저트는 너무 많아서 사진처럼 여러 종류의 디저트가

셋팅되어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주스바가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얼음물 / 오렌지주스 / 포도주스 / 사과주스

아이스크림은 4종류가 준비되어 있었는데

바닐라 / 초코 / 산딸기 / 당근

아이스크림이 준비되어 있네요!

 

음식


자 그럼 본격적으로 음식을 먹어볼까요!

맨처음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해산물부터 달려보도록 하죠~

말고기타다끼와 각종 해산물 시작~

랍스터 사이즈가 상당히 크고 좋아서 기대하게 되더라구요!

위쪽은 치즈가 한가득~

 

헌데.. 생각보다 랍스터 살이 커서 그런지 부드러운 식감보다는 먹을수록

질기더라구요! 랍스터 향과 맛은 좋았지만 1개먹고 더 가져오지는 않았어요!

회도 참치랑 연어정도 가져왔고 그렇게 해산물 쪽에 손이가지는 않았어요~

 

 

 

 

이건 말고기 타다끼였는데

그냥 뭐랄까 육회타다끼 말이라는 이질감이 전혀 없었던

육고기타다끼!

다음은 그릴코너 메인음식을 좀가져왔는데요!

 

가장 맛있었던건 양갈비! 민트젤리소스와 먹으면 최고의 궁합

엄청 기름져서 느끼하니 소스를 듬뿍 드시는걸 추천~

 

소고기구이도 나쁘지는 않았는데 양갈비가 맛있어서..

장어는 무른식감이고 그렇게 장어맛이 깊지 않아서 1번정도 먹은것 같아요!

제주 황게장이라고 가져온 녀석!

제가 게장을 엄청 좋아하는데

꾸덕한 맛은 있지만 사이즈가 작아서 감질맛나고 짜서

몇개 먹고는 바로 다음 음식으로~

사이즈컷던 새우튀김! 이건뭐 사기음식이죠!

짬뽕도 가져왔는데 담백한 맛에 고급스러운 짬뽕맛!

새우는 딱새우라고 하시더라구요~

중식에서 가져왔던 어향소스표고새우

개인적으로 표고빼고 새우로만 만든

칠리새우가 더좋았을것 같을것 같네요!

오향장육 중식에 대표음식인데

해파리냉채와 소스를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어느정도 두께가 있는 오향장육이었는데 부드러웠구요~

탕수육 오래되보였는데 엄청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내공이 느껴졌던 탕수육~

보쌈/수육 사이즈가 엄청 크더라구요!

기름지고 부드럽고 쌈장,마늘,고추랑 먹으면 꿀맛~

특유의 바베큐향이 좋았고 식감도 부드러웠던 음식!

마지막은 디저트! 전 과일이나 단디저트를 즐겨 먹는 편이 아니라

몇개만 맛을 보았고 빵과 버터로 깔끔히 마무리했어요!

 

버터에빵은 정말 최강 조합인것같아요 후식으로 먹어도 좋았던

식후 바게트~

 

 

총평(후기)


용산역 3번출구 도보3분

서울드래곤시티 푸드익스체인지 뷔페

 

용산역 코앞이라 접근성이 좋았고 내부도 깔끔해서

분위기 좋게 먹었던것 같아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특별히 어떤게 좋았다라고

특색있는 서울호텔뷔페라는 느낌은 없었던것 같네요

 

그래도 다양한 음식과 디저트 와인을 좋아하신다면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서울호텔뷔페추천 / 용산호텔뷔페 / 용산맛집 / 서울드래곤시티뷔페)

 

 

서울드래곤시티 푸드 익스체인지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app.catchtable.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