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서울 호텔 뷔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호텔 뷔페 시리즈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많이는 안가도 가끔씩 뷔페가 먹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때면

심사 숙고하여 예약해서 가는데요~

 

오늘은 삼성 코엑스에 위치한 서울 호텔 뷔페를 다녀왔습니다!

어떤 구성인지 지금 함께 보러가시죠!

 

외관


삼성역 코엑스 안쪽에 위치한 호텔 뷔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니스 그랜드 키친' 입니다!

 

이름이 너무 길어서 파르나스 뷔페라고 부르도록 할게요 허허..

저희는 디너로 다녀왔고 시작 시간에 맞춰 갔기 때문에 한적 하더라구요!

 

예약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키친

7m 높이의 시원한 공간감과 전면 통창이 돋보이는 그랜드 키친은 신선한 로컬 식재료들을 이용해 건강한 메뉴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입니다.

app.catchtable.co.kr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키친 예약

위앱을 활용하면 간단히 하실 수 있는데요!

 

가격은 조금 비싼편에 속하는 호텔 뷔페!

 

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어린이 요금은 반정도 가격으로 책정 되고 있으니

예약하시면서 보면 더욱 확실하실것 같네요!~

자리에는 이런식으로 각종 식기와 컵 탄산수가 배치되어 있는데요!

 

뭐.. 배치가 중요하겠습니까 음식이 중요하죠!

바로 가볼게요~

 

한식/샐러드


다양한 샐러드와 채소가 준비되어 있지만 전 육식파라 그냥 넘어갔습니다..

(채식 좋아하시는 분들 죄송합니다..)

 

 

 

 

 

전복죽 육전 갈비찜도 준비되어 있던 한식 메뉴~~

 

인도/중국 음식


 

작았지만 2가지 종류에 커리와 난이 준비되어 있는 곳도 있더라구요!

 

대게 다리 찜도 있으니 가위로 야무지게 드시면 될것 같아요!

(전 먹기 귀찮아서 패스~)

 

스프와 중국풍 음식이 놓여져 있었는데 생각보다 다양하지는 않더 라구요~

아니 오히려 굉장히 적었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래도 처음으로 먹어본 전가복! 그렇게 특별한 음식이라고 생각은 안들더라구요!

전복과 각종 재료를 넣고 볶음 요리 정도로 보여요!

 

 

 

 

 

 

 

육류/튀김


새우튀김과 멘보샤가 보이더라구요!

 

갓 튀긴 튀김 음식이 보이면 그냥 지나 칠 수없죠~

 

LA갈비와 안심구이 양갈비 그리고 랍스터 구이도 눈에 보이더라구요!

 

고기는 랍스터 포함 4종류! 육류도 그렇게 종류가 많지는 않네요!

 

소스는 한곳에 종류별로 있으니 먹고 싶은 소스로 퍼 먹으면 끝!

 

회/해산물


훈제연어를 시작으로 한번 쭉 돌아 보도록 할까요~~

 

문어와 새우 그리고 너무나 맛있었던 멍게가 눈에 보이는데요!

 

유독 저 멍게가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해파리 요리와 연어 요리가 준비되어 있었는데

제입맛에는 별로맞지는 않더라구요~

 

초밥 종류는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보시는바와 같이 8가지 종류? 그래도 신선도나 맛은 정말 좋았던것 같아요!

 

그리고 개인적인 입장에서 '그랜드 키친' 에서 가장 신선하고 맛있었던 회(사시미)!

 

진짜 몇번을 먹었는지 모르겠네요!

 

굉장히 기름지고 좋은 횟감이라는걸 먹어보면 아마 단번에 알 수 있으실 거에요!

 

음료


음료는 3가지 종류인데 전 망고,청포도, 매실이 있고 커피도 바리스타 분들이

바로바로 만들어 주시니 주문하면 끝!

 

물론 아이스부터 핫까지 가능~

 

후식/디저트


디저트 종류가 굉장히 많았는데요! 타르트부터 케이크 떡도 있고 마카롱 쿠키 과일 빵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껏 가져다 드시면 좋을것 같네요!

(전 후식배도 메인배로 채우자는 주위라 하하..)

 

 

 

 

 

아이스크림도 6가지 종류 준비되어 있는데

하××즈 였던것 같아요! 아이스크림 마무리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퍼왔던 음식인데 조금 가까이서 보도록 하죠!

 

음식


가장 메인음식이었고 좋았던 초밥과 회!

 

특히 회에서는 어느정도 두툼하게 썰어 식감도 좋았고 기름기가 물씬 나오는데

계속 손이 가는 베스트 음식 이었어요!

 

지금도 생각나네요!

 

랍스터 구이도 있었는데 생각보다 안먹게 되더라구요!

 

한 2번 먹으니까 이상하게 손이 안갔어요!

 

육류 코너에서 다 먹어봤는데 제입맛은 LA갈비 쪽이 가장 나았던것 같아요!

 

즉석에서 만들어서 나오던 토마토 파스타!

 

뷔페에서 만든 즉석 파스타는 대부분 싱겁던데 이곳은 그렇지 않고 좋았어요!

 

면 익기도 적당해서 맛나게 먹었네요!

 

마지막 디저트~~ 사과가 듬뿍 올라간 사과 타르트 쪽이 손이 먼저 가더라구요!

 

다른 후식 케이크는 다 취향 차이지만 모양도 이쁘고 먹으면 기분좋아지는 달달함!

 

후식도 좋았네요!

 

 

 

 

 

 

 

총평(후기)


삼성역에 위치한 서울 호텔 뷔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키친'

 

해산물 특히 초밥(스시), 회(사시미)가 너무너무나

만족스러웠던 뷔페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다른 메뉴들이 별로였다는것이 아니라 해산물쪽이 압도적으로

맛있었다 라고 말씀 드리고 싶어요~

 

가격이 만만치 않지만 괜시리 기억에 남는 호텔뷔페였던것 같아요!

 

이상하게 한식종류로 손이 많이 가지 않았지만 음식도 맛있고

종류도 괜찮았던 호텔뷔페로 추천!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키친

7m 높이의 시원한 공간감과 전면 통창이 돋보이는 그랜드 키친은 신선한 로컬 식재료들을 이용해 건강한 메뉴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입니다.

app.catchtable.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