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연인과의 특별한 순간 특별한 장소에서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특별한 장소 에서 식사를 하기위해 발검음을 옮겼습니다.

 

제가 자추 찾아가는 '삼성 코엑스' 지만 이곳에 이런 특별한 레스토랑이

있는줄은 전혀 몰랐는데요!

 

멋진 전경을 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소! 어떤 장소인지 같이 보러 가시죠!

 

외관


이곳이 바로 코엑스에 위치한 출입구!

 

'탑 클라우드 52'모습입니다!

매번 지나가는 길이었는데 왜 저 간판을 보지 못했는지..

 

바로 들어가 보도록 하죠!

 

들거가면 52층으로 향할 수 있는 엘리베이터가 보이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탑 클라우드 52(Top Cloud 52) 더 펜트 하우스

 

- 펜트하우스란? = 건물 상층부 고급스러운 공간, 맨꼭데기

라고 생각하시면 이해하기 쉬울것 같네요!

 

네 맞습니다. 저희는 무려 52층의 공간에서 식사를 즐길 예정! 참 궁금하더라구요!

 

 

보시는 바와 같이 엘리베이터는 1층에서 단번에 52층까지 갈 수 있는 구조로 되있어요!

 

확실히 52층이라는걸 실감 할 수 있었는데요!

왜냐면 올라가고 올라가도 끝이 보이지 않더라구요!

 

시간도 오래 걸리고!

(고소공포증 있으신분들은 처다보지 마세요!)

 

내부/자리배치


내부는 이미 음식을 먹기 위한 손님들로 찬 상태!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의 세미 뷔페였는데요!

모두가 앉아 음식을 즐기기 원하는 창가자리의 모습!

 

이미 식기는 자리에 셋팅되 있네요!

 

밝을 때 찍은 사진도 좋았지만 역시 어두워 지니 더욱 분위기가 사는것 같아요!

 

보시는 바와같이 단체석도 완비되어 있어 가족,회사 행사로도 괜찬을것 같네요!

 

예약/예약 방법


https://booking.naver.com/booking/6/bizes/79609?area=plt

 

[네이버 예약] 탑클라우드52

서울의 중심 삼성동 최상층에 자리한 탑클라우드52는 리빙룸, 다이닝룸, 테라스룸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공간으로 마치 최고급 펜트하우스에 초대받은듯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booking.naver.com

예약을 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한데요!

 

위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예약을 완료하면 끝!

 

아참 참고로 많은 분들이 창가자리를 원하시는데 예상컨데 예약 순서로 차는것 같아요!

 

창가자리 원하신다면 빠르게 예약을 해야 되겠죠?!

 

 

메뉴판/가격


 

저희가 이용한 뷔페는 '저녁 세미 뷔페'

 

가격은 인당 71,000원

일반적으로는 높은 가격이지만 어찌보면 합리적인 가격이라고도 생각이 드네요!

 

각종 뷔페는 직접 가져다가 먹는 방식이며

선택은 생선/육류 중 택하면 되는데요!

 

저희는 육류를 선택

 

1. 안심(100g)

2. 양갈비(100g)

을 부탁드렸습니다!

(이날 생선은 연어라고 하더라구요)

 

참고로 돈을 더 추가하시면 해산물 플래터/한우 채끝을 드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또한 저희가 먹었던 세미 뷔페 말고도 코스요리로 나오는 선택지도 있으니

 

홈페이지 예약시 참조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외에도 음료및 와인을 주문하여 즐길 수 있네요!

(콜라 7,000원 실화?)

 

7시정도에 도착하여 본 52층 야외 풍경!

 

청담대교가 보이네요! 얼마나 높은 곳인지 실감이 되더라구요!

 

왠시리 기분도 좋아집니다! 나중에 어두워 지면 한번더 찍어봐야 겠어요!

음식


자자 이제 직접 먹을 수 있는 뷔페 종류를 알아보도록 할까요?

 

그렇게 많은 종류는 아니었지만 적당한 수의 음식들이 놓여져 있더라구요!

 

알감자 구이 / 베이컨 야채볶음 / 맥앤치즈 / 쇠고기 볶음밥

 

쇠고기 볶음밥 맛있더라구요!

 

오븐 구이 치킨 / 아쿠아파짜(생선찜 요리) / 볼로네제(파스타) / 홍합스튜

 

볼로네제맛있어요!

(홍합스튜는 홍합 국인줄..)

 

 

각종 야채 샐러드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연어 그라브락스

 

바질 페스트 새우 / 버섯 샐러드 / 아스파라거스

 

바질 페스트 새우통통하고 맛있네요!

 

컬리플라워 샐러드 / 해산물 샐러드 / 소고기 샐러드 / 카프레제

 

샐러드가 비중을 많이 차지하더라구요 아쉽..

각종 들도 놓여져 있구요!

 

각종 디저트가 놓여진 곳

(마카롱/티라미수/누가케익,치즈케이크)

 

디저트가 은근히 많네요!

 

혹시 와인을 즐기시는 분들을 위한

 

와인과 곁들일 음식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바로 옆에는 와인 종류들이 이쁘게 놓여져 있었어요!

 

엑스트라 비용을 내면 드실 수 있을것 같네요!

(죄송합니다 저희는 먹지를 않아서..)

 

뷔페음식은 각자 개인이 가져와 먹으면 되구요!

 

식전 빵이 나왔네요!

 

그렇게 맛있는 빵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았구 식전 담백한 빵 이었어요!

 

시간이 얼마나 흘렀을까 뷔페 요리를 먹고 있을때

 

'메인 요리' 안심과 양갈비가 나왔습니다!!

 

'안심' 100g 밖에 안되는 아주 작고 소중한 양 ㅠ

 

맛은 아주 좋았어요! 고기도 두툼하고 씹는 맛도 좋구요!

 

'양갈비' 100g 정말 귀여운 크기^^

 

안심과 마찬가지로 고기는 언제나 옳은 맛!

다른 음식들은 이렇게 직접 뷔페 먹듯이 담아서 먹으면 된답니다!

 

연어를 얼마나 먹었던지! 가장 맛있었던것 같아요!

(샐러드가 주를 이뤄 먹을게 많지는 않았네요!)

 

각종 디저트도 담아 한입!

 

디저트가 맛있더라구요! 오셔서 하나씩 맛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어둑어둑해지고 밤이 되니 더욱 이쁜 모습을 하고 있는

 

야경 모습!! 밝을 때와는 또다른 매력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마무리로 커피와 차를 주문할 수 있는데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를 주문!

 

역시 마무리로 커피 한잔~ 특별한 장소에서 잘먹고 놀다 갑니다!

 

총평(후기)


삼성역 코엑스에 존재하는 특별한 공간 '탑 클라우드 52'

연인과의 특별한 날, 기념일, 단체 회식장소로도 좋은 곳이었네요!

 

주관적으로는 음식이 그리 맛이 좋았던것은 아니었어요!

 

음식종류도 그리 많은것이 아니라음식 맛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다른 곳을 고려해 보는것도 하나의 방법일것 같네요!

 

하지만 52층이라는 펜트하우스와 야경을 볼 수 있는 공간!

고급스러운으로 분위기를 띄우시고 싶은분은 더할나위 없는 곳인건 확실!!

 

연인과의 특별한 식사와 장소를 원하시는분~

52층 전만을 바라보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즐기고 싶으신분~

 

코엑스에 위치한 '탑 클라우드 52' 추천드리겠습니다!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