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코엑스 인근에 위치한 호텔 뷔페 인터컨티넨탈 브래서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호텔뷔페를 탐방해 보았습니다.

 

뷔페를 어디가든 설레지만 괜시리 호텔뷔페라 그러면

어떻게든 더 먹을려고 더 애쓰는것 같더라구요!

 

자자 그럼 오늘은 어느 호텔 뷔페를 찾아갔는지 바로 가보시죠!

 

외관


코엑스에 위치한 호텔 뷔페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브래서리' 입구 모습입니다!

 

저같은 길치는 코엑스가 거의 지하미궁 급이라 애좀 먹었던것 같아요~

 

미리 점심 12시로 예약을해놓았기에 이름을 말하고 바로 입장~

거의 1등으로 들어갔네요! 신난다~

 

예약/가격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브래서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브래서리 분위기좋은 호텔 뷔페

app.catchtable.co.kr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브래서리

예약은 아주 간단한데요! 캐치테이블앱을 활용하여

예약 버튼을 눌러 예약을 하면끝!

 

평일과 주말 가격이 차이나기때문에 잘 보시고 예약하시길 바래요!

 

 

내부/자리배치


 

내부는 세로로 긴 형식에 구조를 보였고 호텔뷔페인만큼

상당히 깔끔한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저희는 거의 끝 외곽쪽에 앉았고 맨 구석쯤에 음식들이 밀집해 있더라구요~

 

움직이는게 귀찮다 하시는 분들은맨 끝쪽 음식자리에 앉으시고

조용하게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음식과 멀리 앉으시면 될것 같아요~

(물론 사람이 많으면 그런거 없이 다 왁자지껄 이겠지만요~)

 

자자 그럼 어떤 음식이 있는지 바로 보도록 하죠~

 

육류/그릴


육류/그릴 코너부터 살펴보죠! 통 생선튀김을 시작으로

양꼬치, 닭꼬치 육류와 머기 좋은 가니쉬로 구워져 있구요

 

꼬치에 저리 있으니 왠지 더 먹음직 스러운 것같아요~

 

 

양념된 등갈비와 스테이크 제가 좋아하는 양갈비와 수제 미트볼도 보이구요~

 

LA갈비는 선택이아닌 필수~

 

알리오 올리오와 수제 피자도 보이네요~

갓 만든 전들과새우튀김 오징어튀김등으로 마무리~ 육류는 없을거 빼고 다있어요!

아니 그냥 다있다고 해도되겠죠?! ㅎㅎ

 

한식/쌀국수


한식도 꾀나 다양했는데요! 간장전복과 육회 냉면도 같이 있더라구요?

 

쌀국수도 먹을 수 있고 '오늘의 스프' 라고해서 4가지 종류에 스프가 있는데

그때 그때 바뀌나봐요~ 전 고기파라 그냥 쑥 지나갔네요~

 

일식/해산물


갑오징어, 멍게도 보이고 참치/도미/연어 회가 압권~

 

해산물 코너도 따로 있었는데요!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사진엔느 없지만 대게다리찜도 있었었어요~

 

눈으로만 봤을때는 신선도가 꾀나 좋아보이는 해산물이더라구요~

빨리 먹고 싶네요~

 

샐러드/빵


각종 샐러드와 빵도 있는데요!

풀은 돈주고 먹는거 아니라고 배웠으니 가볍게 무시했다고 한다..

디저트/음료


디저트가 생각보다 많아서 좋았는데요!

 

음료는 탄산말고 과일 쥬스로 통일~ 망고와 포도였던것 같아요!

 

크림브륄레도 보이고 각종 케이크 그리고 과일이 담겨 있으니

나중에 후식으로 먹어보도록 하죠~

 

자리에는 기본적으로 식기류가 세팅되어 있으니 안가져오셔도 된답니다~

이제 마구마구 퍼서 먹어보도록 하죠!!

 

음식


우선은 가장 영롱하고 신선해 보였던 회와 초밥부터 먹어보죠!

 

제가 다 먹어본 결과 브래서리는 해산물 맛집인것 같네요!

 

회와 초밥을 먹다보면 "진짜 신선하다" 라는 느낌을

딱하고 느낄 수 있었어요!

 

비린내는 커녕 너무 부드럽고 그리고 기름기 있었던 해산물들~

오신다면 꼭 드셔보시길!

 

 

다음은 육류~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마음에 들었던것은

LA갈비! 양념도 적당히 달고 고기도 부드러워서 가장 많은 손이 가더라구요~

 

생각보다 육류에 손이 많이 가진 않더라구요! 해산물이 워낙 좋아서 그런가?

 

튀김은 역시 갓튀긴게 맛있죠! 육회도 신선했고

알리오올리오도 맛있었어요!

 

뷔페음식은 개인 취향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아참 꾀나 맛있어 보이는 갈비탕이 나왔는데

손님들에서 주는 특식정도라 생각하면 될것 같네요~

 

웰컴트링크 대신이라고 생각해도 되겠어요!

 

마지막은 디저트~ 디저트 종류가 많고 이미 배가 너무불러서 다먹진 못했지만

케이크, 초콜릿, 과일도 맛있었어요!

마지막에 갈려고 하는데 딸기가 늦게 나왔다고 해서 가져다 주신점 아쉽고도 감사하게 생각해요~

 

 

총평(후기)


삼성역 코엑스에 위치한 호텔뷔페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브래서리'

 

역시 가장 마음에 들고 맛있었던 것은 해산물 코너~

기억에 많이 남고 육류/그릴류로는 LA갈비 추천해 드릴게요!

 

먹다보니 결국 손에 가는것만 먹게 되더라구요~

(이럴거면 뷔페를 왜가는거냐 너!)

 

맛있게 식사를 마치고 왔던 서울 호텔 뷔페 추천!

 

'인터컨티넨탈 브래서리' 리뷰였습니다!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브래서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브래서리 분위기좋은 호텔 뷔페

app.catchtable.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