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강남구청에 위치한 저렴한 스시 오마카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스시 오마카세를 방문하였습니다!

 

2022년 1월부터 오마카세로 전환한여 운영하고 있는 음식점이었는데요!

무엇보다 놀란것은 가격!

 

어디 어떤 구성과 맛을 선사해줄지 직접 가보겠습니다!

 

외관


강남구청역 3-1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존재하는

서울 스시오마카세 전문점 '스시 앤 바당' 입니다.

 

본래 스시오마카세가 아니었다고 하는데 2022년 1월부터 오마카세를 운영한다고 하네요!

 

예약


 

 

스시앤바당

특급호텔 출신 셰프의 가성비 뛰어난 스시 오마카세

app.catchtable.co.kr

강남구청역 스시오마카세 맛집 스시앤바당 예약

캐치테이블앱을 이용했는데요! 방문하시는 분들은

위앱을 활용하시면 편할것 같네요

 

내부


안쪽 모습인데요 쭉 1자로 앉아 식사를 할 수 있는 구성이네요!

 

7~8명 정도앉아 식사를 할 수 있더라구요!

뒤쪽으로는 이렇게 테이블이 있는데.. 흠 따로 오마카세가 아니더라도

손님을 받으시는건지 거기까지는 모르니.. 패스!

가격

점심 : 39,000원
저녁 : 49,000원

제눈을 의심하게 맘드는 정말 저렴했던 스시 오마카세!

사실 너무 저렴하면 오히려 걱정되고 망설이게되서 고민을 좀 했지만..

 

사장님이 오마카세로는 마진이 남지 않아 술은 필수로 주문해야 한다고 하네요!!

참고하주시길~~

음식


상차림은 이런식으로 정갈하게 놓여있었구요~

바로옆에 셀프로 찬녹차?가 놓여져 있으니 원하시는대로 따라 마시면 됩니다!

저희는 사케를 주문했는데 사케 주문시 먹을 잔을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뭔가 조금더 고급적인 느낌을 줄수 있는 서비스~~

 

비슷한 색의 빨강+핑크잔을 선택! 오늘 취해보겟습니다!

1. 차완무시 - 감자퓨레에 치즈 새우사 들어간 진득한 느낌에 계란찜이었어요!

양식의 향과 맛이 났던 첫 스타트~

2. 삼치 타다끼 - 토치로 살짝구운 삼치 깨소스가 뿌려져 나왔고 적당히 먹기 좋았어요~

3. 피문어와 햇미역 - 해녀분이 직접 잡고 올해처음 나온 햇미역이라 하더라구요!

무즙과 폰즈소스가 같이 곁들여져 나온 음식 같이먹어도 따로 먹어도 굿!

4. 두릅 - 지금아니면 먹기림든 두릅~ 제철음식은 언제나 환영~

5. 참전복찜 - 내장소스와 같이 나온 전복! 야들야들한 전복과 소스 스시 오마카세에

안나오면 이제 뭔가 섭섭 ㅎㅎ

6. 뱅에돔(왼) - 찰진식감 감칠맛이 좋았던 회~

달고기(오) - 무르고 뭉게지는 식감 전 별로..

7. 숙성광어(서비스) - 숙성되서 광어의 맛이 좀더 진득하세 나더라구요!

무엇보다 서비스에 만족!

8. 방어 등살 - 순간 사각거리는 식감이 있었으나 사라지고 기름기가 많지 않지만

오랜만에 맛보는 방어~

방어 뱃살 - 등살보다는 기름기가 좀더 있더라구요! 껍질부위가 사각거려 좋았어요~

9. 딱새우 - 이미 간이 되어있을뿐 아니라 손질되어 있어 쏙하고 빠져 편리하고

맛도 좋았어요! 딱 한입 먹자마자 바로 사케한잔~

10. 옥돔튀김 - 여기서 정말 놀란점 보통 튀김 한조각 주는데 여기는 1마리를 주더라구요.. 항상 생각만했던건데 ㅠㅠ 최고!!맛도 양도!

11. 스이모노 (미역국) - 깔끔하고 안에 우니도 들어가 있더라구요! 청아합니다~

12. 광어초밥 - 12번째 부터 초밥이 나오기시작 처음 시작은 광어로 스타트! 무난했어요~

13. 도미뱃살초밥 - 그렇게 기름지지는 않았지만 도미향이 깊게 나서 좋았어요

14. 한치초밥 - 무난한맛..

 

15. 줄무늬 전갱이 초밥 - 전갱이 특유의 맛과 향이 깊게 났던 초밥

16. 참다랑어 속살(아카미) - 오마카세 가며 간장에 절인 아카미가 꼭 나오는 편인데 부드럽게 먹었네요!

(15,16 사진을 안찍다니 죄송합니다..)

17. 장국 - 신기하게 국이 2가지나 나오다니.. 새롭게 마실 국이 나오니 환영~

18. 참치 뱃살 초밥 - 와사비를 잔뜩 올려서 먹는것을 추천!

엄청 기름지고 살살 녹는 뱃살 초밥!

19. 네기도로 - 단새우,참치다진살,우니,연어알이 감태에 쌓여져 나온 초밥!

생각보다 조화가 좋고 독특해서 또 먹고 싶었던 초밥중 하나!

20. 가자미 간장조림 - 엄청나게 부드럽고 양념이 잘 베었으나

뼈가 억세고 많기에 조심히 드시길!

21. 고등어 초밥 -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초밥 아쉽게도 고등어 특유의 향과 맛은 약해서

무난하게 먹었던것 같네요!

22. 금태초밥- 큰 김에 구운 금태를 올린 초밥! 김을 조금 작게 했으면

김과 금태에 조화가 조금더 좋지 않았나 하는 개인적인 의견!

23. 간장게장 - 양이 너무 적어 살짝 간장게장 맛이 느껴져 감질났던 음식~

24. 민물장어 계란말이 - 굉장히 달았던 디저트 계란말이~

25. 댕유자샤벳 - 쓴맛과 달콤 새콤한맛이 조화로웠던 디저트!

총평(후기)


강남구청역 5분거리에 위치한 서울 스시오마카세 맛집 '스시앤바당'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오마카세집이 아니었나 싶네요!

 

초밥을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초밥외에 부수적인 메뉴들이 많아 조금 실망할 수 있지만

다채로운 음식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곳인것 같아요!

 

저는 딱 중간 정도! 너무좋지도 안좋지도 않다 라고 말하고 싶어요~

 

그래도 가격적인 측면을 생각한다면 가성비 맛집이라고 소개할 수 있을것 같아요!

서울 스시오마카세 갓성비 '스시앤바당' 리뷰였습니다!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스시앤바당

특급호텔 출신 셰프의 가성비 뛰어난 스시 오마카세

app.catchtable.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