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산에 위치한 스시 오마카세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떤 스시 오마카세를 먹어볼까 검색을 하던 도중

안산에 꾀나 유명한 스시 오마카세가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는데요!

 

가격도 상당히 저렴하고 특이하게 런치,디너 메뉴거 정해지지 않고

선택할 수 있어 특이하더라구요~ 바로 가보죠!

 

외관


안산 고잔역 2번출구 도보 15분정도 거리에 위치한

스시 오마카세 맛집 '미곡'입니다.

 

제가 갔을때는 차들이 혼잡하고 주차할곳이 없어서 애좀 먹었는데요

그리 넓은 곳이 아니니 혹 차소지하신분들은 주의!

 

 

 

 

 

예약/가격


https://m.booking.naver.com/booking/6/bizes/447996?theme=place&entry=pll&area=pll

 

예약은 초록장에 '미곡' 을검색 혹은 위링크로 들어가셔서 하시면 되는데요!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에 예약을 하면

예약 완료! 라는 메시지가 오니 어렵지 않을거에요!

 

특이한것은 보통은 점심/저녁 으로 스시오마카세거 나뉘어 지는데

 

이곳은 런치-15,000원에 판매하는 스시 오마카세가 있고

별도로 스페셜한 A,S,R 이라는 가격순으로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이더라구요!

 

저희는 스시 오마카세A -35,000원을 선택!

간단히 점심에 먹어보는 걸로 했답니다~

 

내부/자리배치


자리는 우리가 흔이 알고 있는 스시 오마카세 처럼 바자리처럼 되있었고

맨 끝장소에는 룸같은 형식에 자리가 하나 있더라구요!

 

단체손님 예약자리인것 같았네요! 점심으로 먹으로 갔는데

12시 첫타임이라 그런제 사람이 별로 없어서 좋았어요!

 

자리에는 이렇게 셋팅이 되어있었고~ 흔히 스시 오마카세에서

볼 수 있는 셋팅 그대로에요!

 

그럼 바로 시작해 보도록 하죠!

 

음식


1. 식전 음식3총사 - 유뷰말이와 낙지 그리고 순두부로 만든 입맛을 다시기위한 전체요리가 나왔는데요! 보통 무조건 차완무시(일본식 계란찜)라고 생각했는데 색다르더라구요~ 맛은 그냥 무난무난

 

 

 

 

 

 

2. 연어 회 - 두툼하게 2점 정도 나온 연어 회가 나오더라구요! 초밥 시작하기전 회도 먹을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환영~

 

3. 회무침 - 인원 수에 따라 그릇에 덜어 먹는 회무침이 나왔어요! 우리가 흔히 횟집이나 초밥집 가면

먹을 수 있는 회무침 그냥 평범?

 

4. 석화(굴) - 오 사이즈 좋은 크기에 석화! 비리지도 않고 준비된 양념에 사악 한입에 꿀꺽 제가 좋아하는 것만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

 

5. 차완무시(계란찜) - 역시 안나오면 섭섭한 계란찜! 부드럽고 맛있어요! 바로 앞에 찜기에서 찌던것

같던데 아제 뭔가 시작한다는 느낌?

 

미소 장국은 말그대로 그냥 장국이니 패스~

 

6. 가지요리 - 구운가지가 나왔는데요! 전 저 주황색 존재가 "우니인가?" 라고 생각했지만 그냥 소스더라구요.. 욕심이 과했네요! 맛있어요 특히 소스가 양껏 올라가 있고 구워서

식감도 있었던것 같아요!

 

7. 도미튀김 초밥 - 겉면이 반죽으로 덮여 있었던 도미초밥? 이라고 해야할까요? 밥이 양념이 되있었고

꿀떡 넘어가 버린 초밥! 뭔가 트럭포차에서 사먹었던 맛이 나는 초밥!

 

8. 광어 초밥 - 본격적으로 초밥이 나오기 시작 무난무난한 광어로 시작! 회가 크고 무엇보다 밥이 적당해서 좋았어요! 원래 줄여달라고 하는데 이정도면 말안해도 될것 같네요!

 

8. 방어 초밥 - 이제 다음 겨울까지 잠시 이별할 방어초밥 ㅠㅠ 이번이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음미했네요! 역시 방어는 항상 옳다

 

9.새우 초밥 - 소스가 넉넉히 올라가 있던 새우 초밥! 그냥 평범할 수 있었던 초밥이

내장소스와 만나 보다 고급스러운 맛일 내더라구요! 내장맛이 넘 좋았오요!

 

10. 단새우 우미 초밥 - 그래도 몇번 스시 오마카세를 들려 보면서 단새우와 우니에 조합은 조금 보았는데 감태까지 올라간 3층 석탑 갔았던 초밥! 이건 그냥 제가 다 좋아하는 거라서 조화로운 맛으로 보자면

단새우와 우미만 있었던게 더 좋지 않았을까 생각은 드네요~ 

 

 

 

 

 

11. 방어 뱃살 - 광어인지 방어인지.. 생긴걸로는 방어 인것 같네요! 뱃살 부위는 말이

필요한가요? 사각거리는 식감에 기름지고 넘넘 맛있는 초밥!

 

12. 참치 오도로 초밥 - 오마카세 와서 안먹으면 섭섭란 참치 뱃살 부위! 다른 손님께

더 큰거 같아 괜시리 샘이 날정도에 맛이랄까요?? ^^

 

13. 도미 초밥 - 겉면 부분을 뜨거운 물로 살짝 익혀 식감을 살린 초밥! 껍질채 먹을 수

있다는게 매력일 수 있는 초밥! 무난했어요!

 

14. 광어 지느러미 초밥 - 엔가와 라고 하나요? 광어 회시키면 가장 먼저 사라지는 부위 찰지다는 말은 바로 이부위를 보고 쓰는 말이죠! 입에서 사라지는게 아쉽죠 ㅠ

 

15. 연어 초밥 - 윗면만 쌀짝 구워 기름을 끌어낸 초밥!

연언느 그냥 먹어도 맛있는 초밥이라 다들 아시는 그맛 맞습니다~

 

16. 방어 뱃살 - 기름진부위에 기름짐을 더하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초밥으로 먹으면 그 소중함이 더욱 느껴지는 맛~

 

17. 참치 등살 - 오마카세마다 등살 초밥 먹는 재미가 쏠쏠하죠!

간장에 절인 초밥이 많이 나오던데 부드럽게 숙성이 되있었던 부위~

 

18. 교꾸 - 디저트를 알리는 부드러운 일본식 계란말이

이제 오마카세 먹으면 교꾸가 좋으면서도 항상 아쉽더라구요

달달하게 먹기 좋은 디저트 음식~

 

19. 카스테라 - 신기하게 카스테라를 내주셨는데 생선으로 만들었다고

하시더라구요! 식감은 물에젖은 빵맛? 음미해서 먹어야 맛이 느껴지고

그렇게 깊은 맛은 아니었어요! 근데 생선 냄새나 맛은 전혀없어서 신기~

 

 

 

 

 

 

20. 매실 토마토 - 매실차에 작은 방울토마토가 들어있었던 디저트 음료

소화하기에 딱! 매실에 토마토 맛이 살짝났는데 거부감 없이 잘어울리더라구요~

 

21. 인절미 샤베트 - 처음에는 "떡인가?" 하고 먹었는데

방심해서 찬맛을 봤던 마지막 디저트 디저트 종류가 많네요!

맛있게 마무리~

 

총평(후기)


안산 고잔동에 위치한 스시 오마카세 '미곡'

 

점심/저녁이 아닌 등급으로 나누어진 오마카세 집이라 색달랐고

 

점심 15,000원이라는 가격에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다고 하니

가성비 좋은 스시 오마카세 음식점이 아닌가 싶네요~

 

기회가된다면 오마카세R 도 한번 맛보고 싶은 음식점이었어요!

고급스러운 분위기보다 편안한 분위기가 강했덤 음식점~

 

안산에 위치한 스시 오마카세점 '미곡' 리뷰였습니다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미곡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서로 96 1층 117호 (고잔동 704-3)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