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언제나 문전성시! 손님이 끊이질 않는 청담 순대국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있는 순대국밥을 먹기 위해 청담으로 향했습니다.

저는 국밥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뜨근한국밥!~ 든든한 국밥~ 저렴한 가격으로 훌륭한 가성비를 내는 음식!

 

더욱이 한국인이 정이 가득 들어간것같고 대표하는

음식이라 생각해서 더욱 맛있게 먹는것 같아요!

 

오늘 국밥 맛집 이라는 그곳~ 지금 한번 가보도록 하죠!

 

외관


청담역 13번 출구로나와 도보 5분정도만 걸으면 보이는

순대국밥 맛집 '신의주 찹쌀순대'음식점 입니다!

 

멀리서 봐도 사람들이 수시로 들어가고 주차가 되어 있는 곳이라

"저기구나.." 라고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청담동 신의주찹쌀순대는 체인점이 아닌 순수 직영점 입니다" 라고

설명하고 계시더라구요!

 

동네에 똑같은 이름의 신의주 찹쌀순대가 아닌 이곳이 원조야!

라고 설명해 주시는것 같아요~

 

내부/자리배치


 

 

내부는 상당히 넓었는데요! 사람이 겨우 빠지고 나서야 사진을 찍을 수 있었네요!

 

점심시간에 왔는지라 다들 순대국밥 한그릇 먹기 위해 부랴부랴 오시는것 같았어요~

 

천장에는 메뉴의 사진 이름 소개들이 간단하게 적혀있으니 어떤 메뉴가 어떻게 나오는거지? 하시는 분은 천장을 잘 보시면 될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앞그릇과 물컵을 주지만 필요하신분은 중앙에 이런식으로 따로 마련되어

있으니 가져오시면 될것 같아요! 이제 메뉴판을 보도록 하죠!

 

메뉴판/가격


 

술안주/식사류 크게 2종류로 나눠지고 있었는데요! 오늘은 식사를 하러 왔으니 식사류로!

 

1. 순대국밥 (보통) 2인분 - 22,000원

 

국밥으로는 신의주정식 / 순대국밥 / 진국밥 / 어린이 국밥 정식 을 판매하고 있었고

역시 가장 잘나가는것은 '순대국밥' 청담이라서 그런건지

국밥 가격치고는 조금 비싼편에 속하긴 합니다!!

 

한그릇당 11,000원.... 가벼운 발걸음으로 10,000원 들고 갔다가는 국밥한그릇도 못드실 수 있으니 이점 꼭 참고해 주세요!!

 

음식/밑반찬


기본적으로 식탁에는 각종 첨가할 조미료와 김치가 놓여져 있는데요!

 

김치는 셀프로 먹을 만큼 그릇에 퍼담는 방식~ 무채와 깍두기 2종류가 있어요!

 

깍두기와 무채가 얼마나 맛있던지.. 저거 2개만으로 밥한공기 뚝딱할뻔 했습니다 ㅎㅎ

 

오늘의 주인공 청담 신의주 찹쌀순대에 '순대국밥'등판!!

 

뽀얀 하얀국물이 앞에서 소개한듯이 사골육수를 사용한것으로 보이네요!

 

중앙에 다데기를 직접 얹어 주셨는데 삼삼한맛이나 사골육수의 본연의 맛을 즐길 분들

미리 덜어두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저도 양념을 덜까 하다가.. 괜히 양념을 위에 얹어서 넣어 줬겠어? 라는 생각으로

한번 슥삭 말아보았어요!! 본연의 맛을 먼저 느껴보고 섞을걸.. 조금 아쉽네요!

 

순대는 당면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당면 맛이 많이 났고요 부드러웠어요!

 

순대국밥에 들어간 고기도 푸짐하게들어가 있어서 개인적으로 좋았구요!

 

혹시 고기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빼달라고 하는게 좋겠죠?

순대며 고기하며 만족 만족!!

 

사골 국물이라서 그런지 담백한 맛이 잘 느껴지고

1번 2번 계속 넘어가는 순대국밥 이었어요!!

 

간을 따로 하지 않아도 될것 같더라구요! 혹시 싱거우신 분들은 새우젓과 후추 각종 양념이 테이블에놓여져 있으니 취향껏 넣어 드시면 됩니다~~

 

결국 한공기 뚝딱 말아서 먹었네요!!

사람들이 왜 이곳을 많이 찾는지 알것 같은 순대국밥이었네요~

 

시간이 조금만 지나면 다시 한번 생각날 순대국밥 맛집이었습니다!!

 

총평(후기)


청담 순대국밥 맛집으로 유명한 신의주 찹쌀순대음식점!

 

같이 나온 무채와 깍두기가 정말 맛있었고 순대국밥은 더할나위 없었네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역시.. 가격이 아닐런지 순대국밥 (보) - 11,000원이라는 가격

확실히 착하지 않은 가격인것 같아요!

 

그래도 맛만큼은 확실히 보장된 국밥집이었습니다!!

 

청담에서 즐기는 조금은 비싸지만 맛있는 순대국밥

'신의 찹쌀순대' 청담점 추천합니다!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