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포도먹은 명품 돼지로 만들었다! 프리미엄 돼지족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재에 위치한 특별한 족발집을 찾아갔습니다~

 

드셔보셨던 많은 분들이 극찬을 한다는 그 족발집! 저도 한번 먹으러 가볼까요?

 

외관


양재역 3번출구 도보 10분내에 존재하는 족발전문점 '참족'입니다!

 

"최상급 국내산 족발" 만을 사용한다고 하고 맛에 대한

강한 자부심이 느껴지는 모습이네요!

 

여러가지 설명과 간판들이 걸려 있었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었던 것은

 

"포도먹인 명품돼지" / "도축한지 24~48시간 생족"

족발에서 가장 중요한 돼지고기에 집중한 모습이 믿음이 가네요!~

 

 

내부/자리배치


매장은 적당한 크기에 모습이었고 창밖을 바라보면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따로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간단하게 족발 종류와 사진을 통해 어떻게 나오는지 볼 수 있는 부분이 정말 좋네요!!

 

자리는 흔히 볼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 좌식은 없고 이런식으로 통일되어 있어요!~

 

이제 어떤 족발종류를 판매하고 있는지 바로 보도록 하죠!

메뉴판/가격


족발전문점이지만 점심 시간에는 따로 식사를 팔고있는모습~

 

김치찌개 / 제육덮밥 / 버섯불고기 / 김치말이막국수 / 양푼비빔막국수 등

 

족발 종류는 총 4종류였는데요

참족발(일반 족발) /매운 직화족발

마늘간장 직화족발/웰빙냉채족발

로 구성이 되어있네요!

 

오른쪽에는 깔끔하게 세트메뉴도 구성 되어 있으니

여러가지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것 같구요!

 

그외 주류와 음료도 팔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것 같네요!

 

1. 모듬족발 (M) - 참족발/마늘간장족발 = 37,000원

2. 양푼비빔막국수 - 7,000원

 

맛있는 족발을 2종류나 먹을 수 있다니 정말 신이나네요!

그리고 당연히 비빔막국수는 필 수인거 아시죠!

 

메뉴판에 있던 세트메뉴를 그림과 함께 첨부해놓은 모습!

 

사진과 함께보니 더욱 구미가 당기는것 같아요!~

 

족발을 먹는 맛있는 팁! 여러가지 먹는방법이 있으니

족발이 나오면 직접 따라해보는걸로~~

 

 

음식/밑반찬


종이컵을 살포시 열어보니 알약하나?

 

예약하는 손님에게만 드리는 '밀크씨슬' 이라는 약으로 술드시는분 숙취해소에도 좋고 안드셔도 건강에 좋은 알약이라고 하네요!!

 

와우 이런 감동적인 서비스..시작전부터 기분이 정말 좋아지네요~~

 

밑반찬이 나왔어요! 상추 무침과 무채,약선 오가피 간장 깻잎

 

그리고 소스가 무려 4가지~ 깔끔한 접시와 반찬이 인상적입니다!

 

새우젓/ 갈릭 매콤소스 / 갈릭마요소스 / 특제멜젓소스

 

취향따라 골라 찍어서 먹으시면 될것 같아요!~

 

아 생각해보니 쌈장도 있으니소스는 5개라고 볼 수 있겠네요!

 

 

모듬 족발(M)모습!

신기한것은 식용 꽃 놓아져 있었어요~ 먹기도 그리고 보기에도 너무 이쁜것 같아요!

왼쪽 편에 참족/오른쪽이 마늘간장족발

 

와사비 무순도 같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네요!

사장님 센스 쟁이~

 

그리고 또하나의 주인공이라고 볼 수 있죠?

 

양푼 비빔막국수양이 상당하더라구요!

 

각종 야채들도 많이 들어가 있어 식감도 좋더라구요!

기름진 족발을 싸악 하고 잡아줄것 같아요!

참족 만의 특별한 서비스! 바로 '해물탕'  서비스!?

 

그저 그런 해물탕이 아니라 정말 진또배기 해물탕이었어요!

 

게와 새우에 무에 국물이 얼마나 시원하던지..

해물탕만 따로 파셔도 장사 잘될것 같다는 생각을 몇번이나 했는지 모르겠네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보도록 하죠!

맛있게 먹는 팁을 보면서 따라해보는 시간~~

 

1. 생와사비와 무슨을 올려서 먹는다~

 

기름진 족발이기에 와사비를 많이 올려도 많이 맵지 않았어요~

 

정말 제가 딱 선호하는 스타일에 족발! 입안 가득 머금고 싶은 맛이에요!

 

돼지고기가 좋다는 느낌을 한입 먹자마자 느낄 수 있는 맛이구요~

 

 

2. 약선 오가피 간장 깻잎에 싸먹는다!

 

이 꺳잎도 정말 별미 더라구요! 그냥 먹어도 짜지않고 밥 반찬으로

먹고 싶었어요! 기름진 족발에 너무너무 어울리는 쌈이랄까요? 추천!

 

3. 참족을 비빔막국수에 싸먹는다.

 

뭐 누구나 아는 맛있게 먹는 방법이죠! 매콤 새콤 달콤한 비빔막국수

기름진 참족을 함께 먹으면 금상첨화! 크으 침이 꼴깍 넘어사는것 같아요~

 

많이 맵지는 않은 매콤 갈릭 소스에도 찍어먹기!~

 

소스가 다양해서 그런가 기름진 족발이 질린만도 한데 계속 먹을 수 있게

해주는것 같아요! 역시 소스가 다양한 이유가 있네요!

 

식용꽃도 먹으라고 있는거니까 족발과 꽃을 같이 먹어보기도 했어요!

 

꽃맛이 난다기 보다는 채소와 함께 먹는 느낌이 더 강했네요!

 

보기에도 좋은 족발인것 같아요!

마늘간장 족발!~ 마늘 혹은 간장 맛이 한쪽에 치우쳐져 있지 않고

정말 2가지 맛이같이 나는 족발이었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하게 퍼지는 간장과 마늘 맛이 이거또 맛있네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결과적으로 참족(일반족발)이

더 손이 가는걸로 보아 저는 참족에 한표!!

 

총평(후기)


프리미엄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맛이며 양이며 너무나 만족스러운 음식점이었어요!

 

더욱이 같이 나온 해물탕은 여운이 길게남을것 같네요!

 

족발에 식용꽃을 놓아 맨처음 감탄사를 자아나게 하는 특별한 족발 전문점이었어요~

 

양도 많았고 족발은 기름진 족발인점을 알고 계신지

다양한 소스를 통해 질리지 않게 하신것 같아요~

 

다음에 친구들과 오게 된다면 소주 한잔을 부르게 되는 정말 맛있는 족발집이었네요~

 

양재역 3번출구 포도먹인 프리미엄 돼지 '참족' 어떠신가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부탁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