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한남동에 위치한 작지만 강한 맛을 내는 음식점 'ALBAM'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강진역 한남동에 위치한

개인 음식점이 있다고 하여 찾아가 보았습니다.

 

골목 골목 맛집이 즐비해 있는 곳이라 어느곳을 가야할지 정말 고민이 많이 되는 곳인데요!

 

과연 오늘의 초이스가 성공적일지!! 같이 보러 가시죠!

 

외관


한강진역 3번출구 도보 10분내에 위치한 오늘의 음식점! '알밤(ALBAM)'입니다~

 

파랑색 인테리어로 하늘하늘한 느낌을 주는 음식점이었는데요!

 

상당히 작은 음식점이라 잘 찾아보셔야 할것 같네요!~

 

매일 11:30 - 21:00

BreakTime 14:30~18:00

 

토요일 12:00 - 20:00

BreakTime 15:30~ 17:30

 

공휴일 12:00 - 20:00

BreakTime 15:30~ 17:30

 

일요일 휴무

 

 

 

서양식 요리를 전문으로 파는 음식점이었는데요!

 

일요일은 휴무이고 따로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혹시 들르실때 참고하셔서

괜시리 기다리시거나 못먹는 일 없도록 하여야 겠죠!?

 

내부/자리배치


이런식으로 부엌이 보이고 저곳에서 요리도 하시고 서빙도 하시더라구요!

 

그래서인지 가게가 크면 돌아가지 않을것 같아 작을 수 밖에 없네요~

 

자리는 5테이블 정도로 이루어져 있고 3테이블은 6명이 앉을 수 있는 긴 테이블로

구성이 되어 있었어요! 알고보니 부부끼리 운영하는 개인 음식점이더라구요!

메뉴판/가격


크게 4종류로 음식을 구분할 수 있었는데요!

샐러드 / 파스타 / 리조또 / 피자양식요리 전문점이더라구요~

 

그외에 음식과 잘어울릴것 같은 와인도 있으니 취향따라 선택하시면

될것 같네요!!

 

저희는 파스타 하나와 리조또를 시켜보기로 결정!

 

1. 성게알 오일 파스타 - 19,000원

(성게알과 마늘, 조개육수로 깔끔한 육수를 낸 오일 파스타)

2. 장조림 버섯 크림 리조또 - 18,000원

(쇠고기 장조림을 이용한 한국식 크림 리조또)

3. 하우스 와인(레드) - 5,000원

4. 시즌 에이드(딸기) - 5,000원

 

배가 너무 고프지만 맛있는 요리를 기다릴때는 경건한 마음으로

기다려 봅니다!!

 

 

음식


자리에는 혹 소스가 더 필요하신분들을 위해

고추와 올리브유가 놓아져 있으니 원하시는대로 첨가하면 될것 같네요!~

 

식전빵에이드, 와인이 먼저 나왔네요!

 

와인은 적당히 드라이한 와인이었어요 첫맛은 달큰 끝엔 알코올 향이 사악~

 

시즌 에이드 모양도 이쁘고 맛도 정말 좋았어요!

딸기도 많아 건저먹는 재미도 있었구요!

 

식전빵에 나온 소스는 메이플시럽과 버터 같이 놓여져 있더라구요!

 

핫케이크가 생각나는 소스! 빵과 먹으니 달달하고 버터의 풍미가 좋아

식욕이 샘솟는것 같네요!~

짜잔 사장님께서 가져다 주신 음식들!!

 

비주얼이 정말 끝내줬는데요! 음식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죠!~

 

우선 '장조림 버섯 크림 리조또'

굉장히 꾸덕해 보이는 리조또와 메추리알 한국식으로 해석

쇠고기 장조림이 듬뿍 들어있는 모습!!

 

맛은?

와 이 리조또 정말 맛있더라구요! 장조림도 전혀 질기지 않았고 버터의 풍미도

깊게 느껴졌어요! 또 놀란점은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다는점! 한공기는 절대 아니고

1.5나 2공기의 양이라 풍족하기 까지 하더라구요~

 

'성게알 오일 파스타'

중앙에 딱 큼지막한 성게알이 올라가 있는 오일 파스타!

올리브오일도 듬뿍들어가 있고 입안 가득 넣어 맛보고 싶어지는 모습~

 

맛은?

얼핏 비리거나 쓸수 있는 성게알을 파스타 면 오일로 맛을 잘 잡았고

크리미한 식감을 이끌어낼 수 있었네요! 파스타 면도 식감이 좋아 오일과 듬뿍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총평(후기)


한강진역 한남동 파스타와 리조또가 다시 생각날것같은 양식 맛집이었어요!

 

'알밤'이라는 귀여운 이름이 어울리는 작으마한 레스토랑이었고

 

내부 공간 자체는 굉장히 협소하고 작지만 그런 분위기 또한 매력이라고

생각이 들던 음식점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리조또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종종 생각날것 같은

느낌~~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한남동에 위치한 부부가 운영하는 개인식당 '알밤(ALBAM)' 리뷰였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p/B_bbDgal7nq/?igshid=1oa74b18bei01

 

Instagram의 횽슐랭님: “#한남동 #한강진역 #알밤 한강진역 근처에 위치한 알밤은 이름만큼 아기��

좋아요 88개, 댓글 10개 - Instagram의 횽슐랭(@hyong_chelin)님: "#한남동 #한강진역 #알밤 한강진역 근처에 위치한 알밤은 이름만큼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한남동의 작은 골목길�

www.instagram.com

관련 인스타도 첨부해 봅니다!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