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도곡동 베트남 음식 전문점!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맛으로의 초대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트남 전문 음식점을 먹으로 도곡동으로 향했습니다.

 

이제 베트남 음식점을어디를 가도 심심치 않게 보게 될정도로 굉장히 많이 생겼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맛과 고급스러움을 겸비한 곳을 소개해보고자 하는데요! 어느곳인지 함께보시죠!

 

외관


도곡역 4번출구나와 타워펠리스 근처에 위치하는

베트남 음식 전문점 '안남(ANNAM)' 입구 모습입니다!

 

위치가 조금 숨어져 있기 때문에 잘 찾아보셔야 할것 같아요!

약간 호텔같은 느낌도 나는것 같네요!

 

내부/자리배치


밝은 이미지를 주는 내부 환경과 상당히 깔끔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는 '안남' 모습입니다!

 

자리도 꾀나 넓은 곳이고 자리마다 셋팅이 되어 있어서

원하시는 자리에 앉으면 될것 같네요!

중앙에는 이런식의 조형물로 왼쪽 오른쪽 자리를 구분짓고 있더라구요!

 

좋은 호텔에서 조식을 먹는듯한 환경같이 저는 느꼈네요~ 메뉴판을 보도록 하죠!

 

메뉴판/가격


보시는 바와 같이 다양한 종류의 베트남 음식을 팔고 있는데 가격은 조금 쎈편!

 

쌀국수가 비싼것은 하나의 20,000원 정도하니..

확실히 저렴한 음식이라고는 하지 못하겠네요!

 

메인요리로 구분되는 반미와 분짜 그리고 반세오!

 

사진으로만 보았을때는 꾀나 고급적인 음식과 퀄리티를 보여주는것 같아요!

 

 

맨뒷장에는 세트 메뉴밑 디저트, 커피와 쥬스 마실것도 따로 팔고 있어요!

(음료수 가격 4,000원 실화??)

오늘 저희가 먹어볼 음식은!

 

1. 분짜 - 30,000원

 

2. 새우 반미 - 13,000원

 

3. 유자크러쉬 - 6,500원

(3~10월 한정메뉴)

 

주문하였네요! 이곳 분짜가 맛있다고 하던데 직접 먹어보도록 할게요!

한정메뉴하는 유자 크러쉬도 궁금해서 한번 시켜보았네요 ㅎㅎ

 

자리에는 기본적인 식기와 음식에 곁들일 각종 소스가 구비되어 있었는데요!

 

취향에따라 마늘식초/고추피쉬/매운소스를 넣어서 드시면 될것같네요!

 

음식


맨처음 나온것은 역시 음료 '유자크러쉬' 에이드라고 생각했는데 탄산이 없더라구요!

달달새콤 유자맛이 나는 아이스 음료!!

 

이곳게 사이다만 넣으면 유자이이드가 될것같아요!~ 맛있어요!

 

조금더 기다리려보니 나온 음식들!

'새우 반미' '분짜' !!

반미와 분짜 크기가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쌀국수까지 사켰으면 많이 남겼을것 같아요!!

맨처음은 분짜! 고기는 3종류였고 상추샐러드와

밑에는 쌀국수 면이 들어가 있는 형태네요!

 

약간의 불맛이 나는 돼지고기! 기름기도 듬뿍 양념이 되있어서 돼지갈비 같은 맛이났어요 엄청 맛있어요~

 

고기완자!반을 갈라보니 동그랑땡같이 야채와 고기간것으로 만들었네요!

맛없을 수가 없네요~

 

대패삼겹살, 불고기 같은 고기도 있구요!

취향에 맞게 쌀국수면과 함께 먹으면 될것 같아요!

 

 

면도 상당히 많이 들어있는편! 면뿐만 아니라

고기가 정말 많아서 면보다 고기가 남을 정도더라구요~

 

분짜 소스에 면과 야채 고기를 함께 싸먹는 분짜!

소스도 자극적이지 않고 한국인 입맛에 맞춘것같아요!

 

하지만 여기서 한가지빠진것! 바로 고수!

그래서"고수를 좀 주시겠어요"부탁했네요!

 

 

베트남 여행을 다녀온 이후 고수맛에 반해 베트남음식에 고수를 항상찾게 되더라구요!

살짝 섞어서 먹으면 그 매력에 헤어나올 수 없네요!

(고수 원하시는분~ 저처럼 따로 부탁하세요!)

다음은 '새우 반미'베트남에 대표 음식중 하나죠!

 

길러기에서도 흔하게 팔고 있구요~ 오동통한 새우가 들어간게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반미에 감자튀김까지! 뭔가 전혀 어색하지 않은 조합!

 

햄버거세트에 반미버전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네요!

 

이미 잘리진 상태기 때문에 손으로 들어사 한입!

 

마요네즈향과 맛이 나고 빵도 그렇게 딱딱한 편도 아니라 먹기 좋았네요!

 

이것도 한국식으로 재해석 한것 같아요!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총평(후기)


도곡동 타워펠리스 근처에 위치한 베트남 음식 전문점 '안남'!

 

베트남 음식이 저렴할것 이라는 인식이 무색할만큼

가격은 상당히 쎈편이었어요!

 

하지만 가격이 쎈만큼음식의 맛이나 분위기

퀄리티가 굉장히 좋았다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연인과의 데이트, 소개팅, 친목장소로도 제격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분짜와 반미 모두 만족스러운 한끼였어요!

 

도곡역 4번출구 도보10분거리에 존재하는'안남(ANNAM)' 추천드려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부탁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