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참다랑어 특수부위를 즐길 수 있는 참다랑어 전문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참치'를 먹으로 출발했는데요! 가장 맛이좋고 큰 참치인

참다랑어(혼마구로) 를 전문으로 취급한다고 해서 더욱 들뜨더라구요!

 

어디 어떤 구성으로 판매하고 있는지 지금 보러 가시죠!

 

외관


상봉역 4번출구를 나와 뒤를 돌아 보시면 바로 만날 수 있는 참치 전문점!

 

'예가참치' 입니가! 보시는 바와같이 무한리필로 참치를 즐길 수 있는곳인데요!

 

"참다랑어 특수부위를 즐길 수 있다"라는 문구가 더욱 마음에 드는 음식점이네요!

 

내부/ 자리배치


내부이 자리는 크게 2종류로 나뉘었는데요!

1곳은 주방장님 앞에서 먹을 수 있는 긴 테이블 형식~

 

다른곳은 칸막이로 나뉘어져 4명이 앉아 먹는 형식 이었어요!

 

원하시는 자리에 편하게 앉으시면 되구요!

 

 

벽면에 옷걸이 모양이 수도꼭지로 표현이 되있어서 재밌네요!~

 

메뉴판/가격


메뉴판은 벽면에 걸려있기도 하고 따로 메뉴판을 주시기도 하는데

편하신데로 보시면 될것 같아요!

 

점심에만 따로 판매하는 메뉴도 있으니 혼동하지 말기~

 

저녁메뉴는 역시무한리필 참치!

 

동, 은, 금, 다이아 몬드로 등급을 표현 하셨네요!

 

1. 참치회 동(2인) - 76,000원

 

동으로 한번 먹어보도록 할까요! 어떤 구성으로 나올지 기대가됩니다~

음식/밑반찬


기본적으로 자리에 식기와 수저가 가지런히 셋팅되어 있었구요!

 

기름장, 소금, 완도김그리고 특이하게

직접 만드신 간장을 셋팅해 놓으셨더라구요!

 

"예가참치 직접 만든 간장"

간장 하나에 정성이 보이는것 같아요!

 

미역이 들어간 으로 몸을 따스하게 만들어 주고요!

 

 

참치 회를 먹기전 간단하게 밑반찬들이 나왔는데요!

저를 감격하게 만든 간장새우!

 

감격 포인트는 까서 나온다는점 ㅠㅠ

세심한 배려 감사합니다!

 

상추 무침과 콘샐러드, 마늘쫑이 나왔네요!

 

그리고 식전 참치 초밥이 나왔는데요!

 

참치가 들어간 김밥(후토마끼)

황새치 초밥으로 참치시잔전 입맛을 돋구아 볼 수 있네요!

직원분이 가져다 주신 '예가 참치(동)' 모습입니다!!

 

보시는 바와같이 눈다랑어/황새치/참다랑어의 부위가 나왔는데요!

 

하나하나 먹어보도록 하죠!

 

뱃살은 기름기가 가장 많은 부위이므로 와사비를 올리시는것 을 추천!

 

있는 재료를 다 활용해 먹어보았어요!

 

김/와사비/새싹채소/묵은지까지 총동원!

처음에는 여러가지 맛이 잘 조화되서 느껴지지만 끝맛은 참치의 기름진맛으로 마무리!

 

 

다음은 눈다랑어 뱃살 저 하얀부위는 힘줄 부위였을까요?

 

잘 안씹히고 안넘어가더라구요! 저부위가 식감을 살려주는걸지도?

 

역시 씹으면 씹을 수록 기름졌어요 참다랑어 뱃살 보다는 조금 떨어지는 느낌?!

 

참다랑어 지느러미 비계부분이 많이었고 마치 소고기 처럼 생겼네요!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많이나서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것 같아요!

황새치 지느러미(황가마살)

저끝에 하얀 부분이 오독 오독 씹히는 식감이 있지만

잘 안넘어가니 취향탈 수 있을것 같아요!

 

기름진맛과 식감 '무'맛이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참치의 가장 많은 부위를 차지하고 있는 적신

 

맛이 없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전 이부위가

가장 심플하고 맛있는 부위인것 같아요!

 

술한잔 먹기에 너무나도 좋은 안주의 참치인것 같네요~

다음으로 가져다 주신 부위는 '참치 특수부위'

 

정확히 뭐다라고 해주시진 않으셨지만 지느러미,머리부위라고

알려주셨어요! 특수부위라 그런지 맛이 점점 궁금해지네요!

 

그리고 같이 나온 밑반찬인 '가오리찜'

간장 양념의 짠만과 부스러지는 생선살!

 

가오리만의 특유의 향과 맛이 식욕을 돋구와 주죠!

 

참치 특수부위 종류로 총 4종류가 나왔는데요!

어떻게 보면 육회, 사시미 가기도 한 비주얼~

 

기름기 없는 부위들이라 고소하고 씹는 식감도 재밌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황새치 살로 추청되는 음식!

"참치 아이스크림 입니다"라고 말씀해 주셨는데요

 

정말 차가워서 이가 시릴정도 기름기 있는 찬맛?이라고 해야할까요

이름을 재밌게 지으신것 같아요!

 

황가마살 구이

 

황새치 지느러미 부분을 구운 요리인데

단맛의 간장 양념과 꾸덕한 식감의 생선살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어묵살 튀김 방금 튀긴듯한 따근따근한 튀김이 나왔네요!

새우살과 생선살을 뭉쳐 만든 음식!

 

엄청뜨거우니 조심해서 드세요!!~

겉바속촉의 맛 부드럽고 또 한개더 먹고싶은 맛!!

 

마지막 마무리는 맑은 탕인데요!

 

대추,삼,미역,무 누룽지가 들어가 삼삼하면서 구수한 맛을 내는 음식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맛있게 잘먹고 갑니다!!

 

 

총평(후기)


상봉역 4번출구바로 뒤에 존재하여 접근성이 너무나 좋았던 참치 음식점이었어요!

 

두번째 리필때 나온 참치 특수부위가 기억에 남는 음식점이구요~

 

그외 밑반찬도 과하지 않고 맛깔나게 나와 좋았던것 같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점심메뉴로도 한번 들려보고 싶네요!!

 

상봉역 참치와 함께 소주 한잔을 찾고 계신다면 바로 이곳 '예가참치' 어떠신가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부탁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