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연천에 존재하는 강남 숯불갈비? 강남까지 갈거 뭐 있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천에 있는 돼지갈비/소갈비 전문점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연천에서 즐길 수 있는 강남 갈비라는 다소 재밌는 음식점이었는데요!

 

어디 강남 숯불갈비는 어떤지지금 한번 보러 가시죠!

 

외관


 

 

연천역 5분거리에 존재하는 '강남숯불갈비' 음식점 모습입니다.

 

어느정도 큰 음식점이었는데요!

 

연천에서 강남 스타일?을 즐길 수 있을런지 궁금하네요!

 

"강남 갈비는 화학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생과일과 한약재료를

6시간 달여서 만든 갈비양념을 합니다"

 

라고 소개하고 있는데요! 안좋아할 이유가 없겠죠!

30년이라는 경력도 정말 기대가 되네요!

 

왼쪽편에 따로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으니 주차 걱정도 해결~

바로 한번 들어가 보도록 하죠!

 

내부/자리배치


상당히 넓은 공간'강남숯불갈비' 였는데요! 좌식은 없고 신을 신고 먹는 자리로만

이루어져 있었어요!깔끔했구요!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 세팅~

자자 이제 자리에 앉아 어떤 음식을 시킬지 보도록 하죠!

 

메뉴판/가격


생각보다 정말 다양한 음식들을 팔고 있었는데요!

 

고기류- 돼지갈비 / 소갈비 / 삼겹살 / 생오리 / 오리불고기 / 오리훈제

식사류 - 갈비탕 / 김치찌개 / 냉면등

 

갈비 외에도 오리와 삼겹살을 판매하고 있네요!

 

고기 말고도 간단한 한끼 식사도 판매하고 있으니

나중에 점심먹으로 오러 한번 와봐야 겠어요!

 

1. 돼지갈비(250g) 3인분 -39,000

을 주문! 오늘은 돼갈을 먹는날~

 

음식/밑반찬


밑반찬으로 다양한 음식들이 나왔는데요!

쌈채소/양파샐러드/해파리냉채/양파장아찌

 

야채샐러드와 특이하게 양념게장이 나오더라구요!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어요..)

 

묵사발야채무침같이 나오고요! 이정만 해도 충분히 많이 나왔는데..

(묵사발 맛있었어요!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메밀전까지~"원래 이렇게 나와요?" 하니까 원래 나오신다고 알려주셨어요!

 

배보다 배꼽이 더 큰 밑반찬들~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이런식으로 무침나물과 메밀을 먹으면

훨씬더 맛있다는점! 꿀팁~~

 

밑반찬 셋팅 끝나고 뜨거운 열기를 내뿜는 숯불도 장전 완료!!~

 

국내산 돼지갈비 3인분이 나왔어요!

자연양념을 사용했다고 하던데 생각보다 양념이 잘 안베어있는듯한 느낌?

 

외관상으로는 그런느낌을 받았어요!

하지만 굽고 먹기 전까지는 모르는법! 자 이제 구워봅시다!

 

 

 

뜨거운 숯불에 구울떄는 자주 뒤집어 줘야 타지 않는다는점! 다들 알고 계시죠!

 

조금만 방심해도 양념이 타서 먹기 힘들답니다!

막상 굽고보니 양념 생깔이 점점 들어나더라구요!

 

맛은?

맛있는 돼지갈비! 막 틀별한 돼지갈비라고 느껴지지는 않았지만 절대 맛없지는 않았어요!

1인분에 250g 이면 양도 많은 편이고 가격도 괜찮아서 연천 돼지갈비 하면 생각날것 같네요~

 

밥을 시키시면 된장찌개도 주신다고하니 정말 양과 인심이 가득한 음식점인것 같아요!

 

뼈만 앙상하게 남은 돼지갈비..

(태워서 먹지를 못했네요)

 

맛있게 잘먹고 갑니다!!

 

총평(후기)


연천역 5분거리에 존재하는 돼지갈비/소갈비 전문점 '강남숯불갈비'!

 

넓은 공간과 주차장!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밑반찬이 인상적인 음식점이었네요!

 

고기맛도 준수하구요! 회식,연회 장소로 안성맞춤인 곳이었어요!~

 

연천에서 돼지갈비/소갈비 드시고 싶은분들은 30년 경력

'강남숯불갈비' 어떠신가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시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