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이번엔 디너!! 스시 오마카세 입문 추천! 스시도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달전쯤 점심으로 먹고 반해

저녁으로 예약하여 다시 한번먹으러 왔습니다!

 

너무나도 저렴한 가격과 스시 오마카세 입문으로도 괜찮다고 생각하는바로 그집!

또 한번 보러가시죠!

 

외관


서초역 2번출구 도보 10분도 안걸리는 곳에 위치한 노란건물!

 

골목에 위치하고 눈에 잘띄는 편이라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으실거에요!

 

점심(런치)으로 먹고 이번엔 저녁으로 먹을 생각에 너무너무 설레어 오네요! 바로 고고고!

 

예약


02-588-8011

위번호로 전화를 하셔서 예약을 하셔야 하는데요!

매달 말 ex) 3월 31일 이 되면 5월달 예약을 시작한다고 하니!

참고 하시면 좋겠죠!

(혹시 취소된 자리가 있을 수 있으니 전화 해보는것도?)

점심과 저녁으로 구성되어 있고 원하시는 시간을 물어봐

예약하시면 될것 같네요!

런치:35,000 1부:12:00~13:30

디너:60,000 1부:17:40~20:00 2부:20:10~22:00

 

https://m.poing.co.kr/place/50034/info

 

스시도우

서초역 근처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시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는 곳

m.poing.co.kr

또한 '포잉' 사이트 로 매달 1일 익월 예약할 수 있으니

원하시는 날짜가 있다면 스피드는 생명!! 위 사이트를 참조해주세요!

 

내부/자리배치


 

저희가 예약한 디너 1부 17시:40분 첫번째로 도착!

 

사진을 마음껏 찍을 수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ㄴ'자 형태로 총 8명~10명 정도 앉을 수 있는 좌석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희를 기억하실까 싶었지만..

 

아쉽게도 ㅎㅎ 자리에 앉아보도록하죠!

 

 

기본적인 셋팅은 되있는 상태! 디너에는 회(사시미)가 나와서

그런지 소금도 셋팅이 되있더라구요!

 

 

초밥(스시)이 나오는 곳과 간단히 손을 닦을 따듯한 물수건이 준비되어진 모습!

자자 어서 먹고싶어라~

 

따듯한 물도 준비되어 지고 필요시 찬물을 가져다 달라고 부탁하면 된답니다~

 

메뉴판/가격


메뉴는 실로 간단한데요!

점심 -35,000원

저녁 - 60,000원

 

그외에 술도 팔지만 먹지 않아 패스~

 

와인이나 술을 가져와서 드셔도 되는것 같아요!

(가격은 따로 보지 못했네요 ㅠ 죄송합니다)

 

자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보도록 하죠!

음식


1. 일본식 계란찜(차완무시)- 부드러운 식감과 새우,파프리카의 맛이 잘 어울리는 스타트! 대부분 처음은 일본식 계란찜이 나오는것 같아요!

 

2. 활민어 회(사시미)- 소금 혹은 와사비와 함께 드시는것을 추천!

식감과 감칠맛이 좋아서 맛있게 먹었네요!

 

3. 조개국물- 삼삼해서 입가심으로 좋은 국이 나왔습니다.

밍밍한편~

 

 

4. 북방조개- 살짝 데친 북방조개 쫄깃쫄깃한 식감이 일품!

소금을 약간 찍어서 드시면 딱 좋을듯 싶네요!

 

5. 참치 대뱃살- 먹기 전부터 기름져 보이는 참치 뱃살! 와사비를 어느정도 많이 해도

기름진맛과 잘어울리네요! 뱃살은 언제나 환영~

 

6. 돌문어-간장양념과 식감은 생선살을 먹는듯 스르르 녹는 맛!

문어가 이런 식감이? 하면서 눈이 동그레지는 맛!

7. 옥돔튀김- 비늘까지 바삭바삭한 식감이 재밌는 생선!

기름도 많고 안은 촉촉 맛없을 수가 없네요!

 

8. 키조개 김쌈- 살짝 구운 키조개와 김을 싼 음식 키조개의 식감은 좋으나

김맛이 강해서 조금은 무치는 느낌이었네요..

 

9. 고등어(사바) 김쌈- 고등어와 생강,밥이 김에 싸져 나온 김밥같은 음식!

고등어와 생강이 잘어울리고 와사비를 살짝 발라 먹으니 더욱 맛있네요!

 

 

10. 가다랑어 구이- 토치로 살짝 구운 가다랑어 레몬을 뿌리고 와사비 올려 먹기!

타다야끼 느낌이 나는 음식~ 넣자마자 사라지는 음식~

 

11. 전복 내장 비빔밥-너무나 부드러운 전복과 전복내장 소스에 밥을 비벼먹는 음식!

전복을 드시고 밥과 내장 소스를 먹으라고 하지만 다같이 비벼 먹어도 넘 맛있음!

 

12. 감성돔 초밥- 핑크색으로 참 이쁜 초밥이 나오기 시작하네요!

식감도 찰지고 부드러운 초밥이네요!

13. 참돔뱃살 초밥- 처음 나올때 부터 윤기가 차르르 달랐던 녀석!

역시 뱃살부위라 그런지 기름기하며 밥하고 조화가 너무 좋아요!

 

14. 줄무늬 전갱이 초밥(시마아지)- 일본에서는 가장 흔하개 먹는 전갱이 초밥이네요!

계속 씹고 싶은 충동이 드는 초밥~

 

15. 단새우 초밥-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단새우! 저기위에 우니 딱 올라가면... 아쉽 ㅠ

부드럽게 뭉개지는 듯한 초밥! 단맛도 씹을 수록 나죠!!

 

16. 돌돔 초밥- 도미류 생선이죠! 고급회중 하나!

(이때부터 밥이 너무 많다고 생각해서 조금 적게 해달라고 부탁드렸어요!)

 

 

17. 참치 등살- 마늘 베이스로 간장에 절여진 참치 등살!

드시자 마자 마늘 향이 싸악 퍼질거에요!

 

18. 참치 대뱃살 초밥 - 생긴것 부터 맛있어 보이는 대뱃살!

회로도 먹어봤던 부위죠! 참치 뱃살은 뭐 최고죠!!

 

19. 피조개 초밥- 약간 멍게 같기도 했네요! 단단한것 같으면서도

물렁한 식감? 뒷맛에 조개 맛이 강하게 남으며 여운을 주는 초밥이네요!

 

20. 학꽁치 초밥- '무'맛 아무리 씹어도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어요 패스~

21. 광어초밥- 가장 흔하게 먹는 생선이죠! 찰진 식감이 좋은 초밥~

 

22. 삼치초밥- 살짝 구운 삼치와 밥의 조화!

불맛이 살짝 나면서 기름지고 밥이랑 먹기 딱 좋네요!

 

23. 금태 초밥- 고급 생선중 하나인 금태! 밥과 김으로 만 초밥이 나왔네요!

진짜 구운 금태는 언제 먹어도 넘넘넘 맛있는것 같아요!

 

24. 미소 -조개 국물로 시원한 맛을 내는 미소국으로 다시 다잡아봅니다!

 

 

25. 붕장어 초밥(아나고) - 구운 아나고! 큼직한 녀석이 떡하니 올려져 나오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기름지고 살도 많아서 행복을 주는 맛!

 

26. 청어 소면- 간장 베이스에 면 그리고 청어 구이가 올라간 음식!

기름진 청어도 맛있고 간장 국물과 소면에 만남 10그릇도 먹겠네요!

 

27. 우니 초밥(성게알)- 소금이 살짝 올라간 우니초밥 크리미한 식감과

고급스러운 맛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음식!

 

28. 계란구이(교꾸)- 일본식 계란말이라고도 불리죠! 스펀지 케이크 같은 식감

부드러움~

 

29. 바닐라 아이스크림 - 마무리는 아이스크림! 달달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저녁도 정말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총평(후기)


이번엔 디너로 다녀온 서초 '스시도우' 60,000원이라는 가격이

전혀 부담이 되지 않을만큼 가성비 좋은 스시 오마카세 집이었던것 같아요!

 

아쉬운점이있다면 밥양이 조금 많다는 것과 밥(샤리)가 너무 뜨겁다는것!

 

밥양은 줄여달라고 하시면 줄여주시지만 뜨거운 상태로 나온 초밥은

식감하고 초밥의 맛을 변화시키는것 같아 조금은 아쉬웠네요!

 

앞으로 쉐프님의 기술 발전과 더욱 다양한 초밥이 기대되는 '스시도우' 인것 같아요!

 

https://memory500.tistory.com/127

 

'스시도우' 예약부터 자리배치,맛,가격 직접 다녀온 후기! 서초 스시 오마카세 맛집! 전격 탐험~(런치)

한달 예약 후 드디어 방문! 오마카세 입문으로 좋은 '스시도우' 오늘은 한달전에 예약을 해서 겨우겨우 잡은 스시 오마카세 맛집을 찾아갔습니다! 스시인들 입문용으로도 너무나 좋은 곳이라고 많이들 이야기 하는..

memory500.tistory.com

점심으로 다녀왔던 글도 첨부해서 붙여보았어요!

관심있으시면 한번 들어가 보세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