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한달 예약 후 드디어 방문! 오마카세 입문으로 좋은 '스시도우'


오늘은 한달전에 예약을 해서 겨우겨우 잡은 스시 오마카세 맛집을 찾아갔습니다!

 

스시인들 입문용으로도 너무나 좋은 곳이라고 많이들 이야기 하는 곳인데요!

 

과연 어떤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는지 지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외관


서초역 2번출구 도보 5분정도 걷다보면 도착 할 수 있는 노란집!

'스시도우' 음식점입니다!

 

생각보다 광장히 작은 모습이라 이곳이 맞나?

 

의심을 했었는데요. 바로 한번 들어가 보도록 하죠!

 

내부/자리배치


외부 모습만큼 내부도 협소 했는데요 'ㄴ' 자 형태 자리 배열과

총 8명 정도가 앉을 수있는 자리가 되있더라구요!

 

예약제로 운영되니 만큼 이미 손님들이 앉아 있었어요!

 

저희는 맨윗자리에 앉아 먹기로~ 바로 이 2자리!

 

 

바로 앞에는 나무로 된 판과 수저가 정갈하게 놓여져 있는 모습!

 

그리고 저 빨강판? 저기위에 스시(초밥)가 놓여져서 먹는 구조 였네요!

 

너무너무 기대가 되네요~~

 

가격/메뉴판


'스시도우'가격은 정말 심플한데요!

1. 점심 - 35,000원

2. 저녁 - 60,000원

 

스시 오마카세 가격으로는 이렇게 저렴할 수가 없더라구요!

 

저희는 오늘 런치(점심) - 70,000원(2인)

 

을 먹을 예정!! 어디 시간이 됬으니 즐겨보도록 할가요?

 

음식


 

200kg짜리 스페인 참치를 숙성 시켰다고 하시는 쉐프님!

 

크으 오마카세의 매력이죠. 음식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보면서먹을 수 있다는점!!

믿음이 가잖아요

그외에도 저희가 먹을 스시 재료들이 나오고 있는 모습! 아 현기증 나요! 빨리 주세요!

 

1. 차완무시(일본식 계란찜)

저번 스시 오마카세 집에서도 맨처음은 이 음식이었는데요! 이쁜 찻잔 같은 곳에 나왔네요!

 

파프리카와 새우가 들어가 있는 모습 안에는 간장 소스가 살짝 들어가 있었구요!

 

맨처음 부드럽게 시작하기 너무 좋은 음식이죠!

 

2. 석화

바다의 우유 남여 가리지 않고 누구한테는 좋은 음식이죠!

 

개인적으로도 너무너무 좋아하는 음식!

 

'석화는 언제나 환영이야' 입맛을 더욱 돋궈줍니다!~

 

 

3. 삼치 가마살 구이

구이가 나왔는데요 진짜 기름지고 촉촉하고 을매나 맛있던지..

 

살도 잘 발라지고 뼈까지 씹어먹어 버릴뻔 했네요!

 

4. 전복 내장 밥

튼실한 전복과 전복내장 소스! 고슬고슬 밥에 조화!

 

비린것 잘 못드시는 분들도 특유의 맛에 좋아하실 수 있을것 같아요!

 

조그마해서 아쉬울 정도!

 

5. 생참치 등살 초밥

윤기나는 참치 초밥이 나왔네요! 손질하던 참치였는데 이렇게 이쁜 모습으로 나왔네요!

 

숙성해서 그런지 너무 부드럽게 넘어가요!

 

을 방금 해서 그런지 뜨거웠는데 조금 식었다면 더 맛있을것 같아요 그건좀 아쉽 ㅠ

6. 큰 오징어 초밥

새하얀 속살이 특징인 오징어 초밥 식감도 좋고 오징어 특유의 향과 맛이

입맛을 사로잡네요! 무난한 맛!

 

7. 단새우 우니 초밥

정말 제가 가장 맛있다고 느낀 초밥! 단새우 초밥만으로도 맛있는데.. 우니까지! 우니의 특유의 향과 밥과 단새우와 어울려져"이것만 또 먹고 싶다"계속 생각하게 만들었어요!

아 또 생각나요 ㅠㅠ

 

8. 가다랑어 구이

삼치 가마살 만큼은 아니지만 담백한 맛이 좋았네요!

초밥이 나오는 와중에도 생선 구이가 나와 넘 좋네요!

 

9. 도미 초밥

흔이 알고 있는 도미 초밥! 숙성을 해서 그런가 식감이 부드러웠어요!

음 활어도 맛있는 도미라 어떻게 먹어도 맛있죠!

 

 

10. 참치 등살 초밥

이건 거의 녹는다고 해도 이상할것 없네요! 사르르 몇번 씹지도 않았는데 사라졌어요!

아 또 먹고싶다 ㅠ

 

11. 미소 된장국

다시 맛있게 시작할 수 있게 해주는 원동력 같은 시간이었네요!

구수하고 은근 진한맛이 매력이었어요!!

 

12. 광어 초밥

국민 생선 광어! 특이했던점은 광어 안에 "지느러미살을 갈아넣었다" 라고 말씀해 주셨어요!

고소한맛이 조화롭더라고요! 맛있네요!

13. 방어 초밥

숙성시킨 방어"마늘간장 소스에 절여둔 방어입니다" 라고 설명해 주셨네요!

확실히 장아찌를 먹는것 마냥 강렬한 마늘향이 팍 하고 느껴졌어요! 드시기전에 주의!

 

14. 학꽁치 초밥

아주 작은 생선인 학꽁치로 만든 초밥 특별한 맛은 없어요 넘어갈게요..특이점 없는 초밥

 

15. 대삼치 초밥

겉에 살짝 구워 간장소스가 발라져 나온 초밥!

삼치 특유의 향과 맛이 잘 느껴졌네요!

삼치는 구이로나 초밥으로나 어디든 잘 어울리는 생선!

 

16. 전갱이 초밥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초밥이죠! 탱글탱글한 식감이 더욱 느껴져서개인적으로는 더 좋았네요!! 전갱이는 역시 맛있습니다!

 

17. 고등어 초밥

살짝 구워서 나온 고등어 초밥! 이거 정말 맛있더라구요!

기름기도 있고 살과 밥이 같이 잘 어울려 목으로 넘기기 싫었어요! 아 한점 더 먹고싶다 ㅜ

 

 

18. 아나고 초밥

잘 구워서 나온 아나고초밥! 기름지고 장어의 맛이 듬뿍 느껴져서 슬슬 마무리가 다가오는 신호를 알리는 초밥! 초밥 한점에 장어 구이가 먹고 싶더라구요!

 

19. 청어 소면

청어 한점이 올라간 간장 소면! 국물도 깔끔한맛이 좋아서 다 먹고 싶었는데..

그냥 가져가셔서 아쉽 ㅠㅠㅠ

20. 전어 김말이 초밥

후토마끼 라고도 하죠! 전어에 생강 밥이 들어간 심플한 초밥 하지만 맛은 생각보다

심플하지 않고 넘 맛있었어요! 와사비가 생각보다 강하니조금만 넣으시는걸 추천!

 

21. 구운 계란말이(교꾸)

카스테라라고 해도 믿을 것같은 식감과 맛! 디저트 같은 음식이죠! 부드럽게 잘 먹었네요

 

22. 바닐라 아이스크림

마지막 마무리는 시원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직접 만드신것 같아요! 한조각 한조각 아쉬움을 달래며 먹은것 같네요!

 

총평(후기)


서초역 도보 5분거리에 존재하는 스시 오마카세 맛집!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이 가장 눈이 띄는 곳이있어요!

 

점심 35,000원이라는 가격은 정말 파격적이지 않나 싶어요!

 

개인적으로는 분위기가 편안하다고 느낌점이 가장 큰 매력인것 같아요~

 

한가지 아쉬운점은밥(샤리)을 방금 막 하셔서 뜨거워서 인가 간이 안맞는 건인가

초밥맛을 온전히 느끼는데 방해를 좀 했던것 같아요!

 

그래서 전 밥을 좀 식혀서 먹으니 괜찮더라구요!

 

정말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서초역 2번출구 스시 오마카세의 대문을 열고 싶으신 분들~

편안한 분위기,한점한점 정성스러운 초밥드시고 싶으신 분들~

 

바로 이곳 '스시도우' 에서 초밥한점 어떠세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부탁드립니다.

 

https://memory500.tistory.com/109

 

[스시 오마카세] 용산 스시우미 :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 고수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스시전문점!

핫해질 스시 오마카세집! 간판없는 음식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첫 오마카세를 즐기기 위해 용산으로 향했는데요! 여기서 '오마카세'란? - 타인에게 맡기는것을 공손하게 표현한것 - 주방장 특선요리, 주문 이라고..

memory500.tistory.com

용산에 있는 신상 스시 오마카세 '스시우미' 와 비교해봐도 재밌을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