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연천에 새롭게 오픈한 '베트남 쌀국수' 미스사이공 직접 먹어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천역에 새롭게 생긴 '쌀국수 집'을 찾아가보았습니다.

 

저희 동내에도 있는 집이었는데 연천역에 더 크게 오픈을 했더라구요!

 

과연 어떤 구성과 맛을 이루고 있을지 직접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외관


연천역에서 나와 도보 5분만 걸으면 보이는

 

'베트남 쌀국수 미스사이공' 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입구부터 화려한것 같네요 ㅎㅎ

 

간단하게 파는 음식의 종류와 가격이 써져 있는 배너가 보이네요!

 

직접 들어가서 자세히 보도록 하죠!

내부


맨처음 들어가서 보이는 것은 분주하게 움직이는 부엌에 모습이네요!

 

알아두셔야 할점!!

 

이 음식점은 서빙이 따로 없기때문에

 

모든 음식과 반찬, 수저는 셀프로 가져오셔야 합니다!!

*중요!

 

왼쪽에는 단무지가 수북히 쌓여져 있구요!

 

오른쪽에는 추운 몸을 따스히 녹여줄 육수가 놓여져 있네요!

 

 

20~30명정도는 들어갈만한 공간이었고 보시는 바와 같이

 

자리배치는 이런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베트남 느낌이 물씬나는 사진과 국기가 보이네요

 

베트남 여행갔을때 많이 보이던 조명 장식도 이렇게 있어요!

 

괜시리 반가워 지는것 같아요!

 

벽면에 '셀프 식당' 이라는 점과

 

음식을 먹고 잘 치워주세요 라는 당부사항이 적혀 있네요!

(서빙이 없으니 안흘리고 잘 먹어라 정도로 정리하겠습니다)

쌀국수와 분짜를 맛있게 즐기는 팁도 자세히 적혀 있으니

 

한번 따라해 보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메뉴판


메뉴판은 따로 책자로 되있지는 않구요! 벽면에 사진과 가격이 붙여 있네요!

 

저희가 오늘 먹어볼 음식은!

 

1. 소고기 쌀국수 - 4,200원

2. 사이공 볶음밥(곱빼기) - 5,500원

3. 숯불덮밥 - 4,500원

4. 사이공봉 - 3,900원

5. 짜조 - 3,900원

6. 새우볼 - 3,900원

을 주문하였습니다.

 

3명이서 3개의 메뉴와 3개의 사이드 메뉴를 시켰네요!

 

자자 이제 조금만 기다려 보도록 하죠!

 

자리


기본적으로 자리에는 휴지와 소스가 놓여져 있었는데요!

 

소스는 '칠리소스'(매운맛), '호이신 소스'(달콤한맛)이 있으니

 

음식을 먹어보시고 취향껏 드시면 될거 같아요!

 

 

 

음식 먹기전 육수를 퍼와 따스하게 한잔 하니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음식


짜잔 주문한 모든 음식이 나왔습니다!

 

주 메뉴부터 사이드 메뉴까지 차근차근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사이공봉은.. 하나 먼저 먹었네요)

 

처음은 역시 '소고기 쌀국수' 로 시작해 볼까요!

 

숙주/ 양파/ 얇게 썰어진 소고기/ 파가 있네요!

 

맛은?

국물도 뜨근하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쌀국수 였네요!

약간은 싱거울 수도 있는 맛이었으니 기호에 따라

양념을 추가하면 될것 같아요! 실패가 없는 쌀국수 맛!

칠리소스를 얹은 쌀국수! 생각보다 정말 강렬하게 매운 맛이니

 

정말 조금만 뿌려서 넣어 드세요!! 매운맛 좋아하시는 분에게 추천!!

 

달콤한 맛 호이신 소스 라고 하는데..

 

전 개인적으로 이 소스가 달콤한 맛인지 의문이더라구요!

 

볶음밥에 뿌려서 먹는건가.. 주관적 비추!

 

다음은 '사이공 볶음밥(곱빼기)' 입니다!

기본적으로 숙주는 빠지지 않고 있고

당근/파인애플/계란도 들어갔네요!

 

맛은?

이게 가장 맛있었던것 같아요! 베트남 음식이라고 말하지 않으면

그냥 정말 맛있는 볶음밥을 먹는다는 느낌 중간중간 파인애플과도

잘 어울리는 볶음밥 이었습니다!!~

 

다음은 '숯불덮밥' 입니다.

 

숙주/고기/당근 기본적으로 야채는 똑같은것 같아요!

 

근데.. 생각보다 양이 너무 적네요 4,500원인데 ㅠㅠ

 

맛은?

음 롯데xx 불고기 소스를 밥이랑 함꼐 먹는 맛이랄까요?

맛이... 없습니다. 이건 드시지 마세요 비추!!

 

 

다음은 사이드 메뉴 시킨 음식을 소개해 보도록 할게요!

 

처음엔 '새우볼'! 동그란 튀김이 총 6개 나오네요!!

 

소스도 함께 쟁반에 이쁘게 나온 모습!!

 

맛은?

갓 튀겨낸 음식이라 뜨겁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안에 보시면 노란색 옥수수가 같이 있더라구요 톡 터지는 식감까지!

같이 시켜 먹어도 절대 후회하지 않을것 같아요! 맛있어요!!

 

다음은 '짜조' 입니다!

 

우리나라 전병과 비슷해 보이지만 바삭하게 튀긴 음식입니다!!

고기 다짐과 야채를 섞어서 만든 튀김 이네요!

 

맛은?

이것도 너무 맛있어요 음.. 위에 새우볼과 비교 하자면

전 짜조가 더 입맛에 맞았네요! 튀긴건 다 좋아하나봐요 ㅎㅎ

양도 넉넉하고 맛있는 튀김이라고 짧게 설명할게요!

 

마지막은 '사이공봉' 우리가 흔히 알고 먹은 다리 부분~

 

먹지 않아도 벌서 맛있어 보이네요!

 

맛은?

살 부분도 부르럽고 양념도 잘 베어서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하나 더 시킬까..?" 생각하게 만드는 맛이었어요!!

 

모든 메뉴를 하나도 남김 없이 다 먹었네요!!

(숯불덮밥은 맛 없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고 이게 바로 '맛집' 이라는 곳 아닐까요 ㅎㅎ

 

 

아참 셀프로 운영되기 때문에 잘 정리해서

 

쟁반과 함께 이곳에 쏘옥 넣어주시면 정리 끝!!

 

마지막에 약간의 불편함은 있지만 맛있는 음식을 먹었으니

 

만사오케이!! 부담없이 기분좋은 한끼 였습니다!

 

연천/연천역 5분거리 베트남의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음식점 찾으시는분~

저렴한 가격, 맛좋은 음식, 베트남 음식을 즐기고 싶으신분~

 

바로 이곳 '베트남 쌀국수 미스사이공' 한번 어떠 신가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 지역마다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Tel : 031-834-4209

매일 10:00~21: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