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방배역/내방역 근처 저렴한 한우를 먹을 수 있는곳! 맛은 글쎄..?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걷던중 눈에 띄어 들어가본

 

'한우 음식점'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굉장히 협소하지만 뭔가 특이해 보이는 식당이었는데요!

 

어디 어떤 메뉴와 구성으로 판매하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외관


방배역 4번출구 내방역 2번 출구 사이에 길에 존재하는

 

아주 작으마한 음식점 '한우 정육식당 삼삼이네' 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정육식당' 다른 고기들에 비해 저렴하다는거 알고 계실텐데요

 

유통과정이나 고기 공정과정에서 다른 업체에 손을 거치지 않기 때문에 저렴하다는점!

 

과연 가격도 궁금하네요! 어서어서 들어가보죠!

 

내부/자리배치


공간은 자리 6개정도? 정말 협소한 공간이었습니다.

 

제가 찍은 사진이 공간 전부라고 보셔도 무방한데요

 

찍지는 못했지만 왼쪽편에 2개의 테이블이 더 있습니다!

기본반찬은 1번 주시고 다음 부터는 셀프(self)!

 

물과 컵도 스스로 가져와 드셔야 하는 시스템~

 

괜시리 "물주세요" 하다 무안해 지지 맙시다 서로서로 ㅎㅎ

 

고기냉장고와 정수기 에어컨이 보이면 자리가 끝나네요!

(물은 냉장고 물통에 담겨있어요! 정수기 이용안하셔도돼요!~)

 

어디서나 쉽게 볼 수 있는 고기집 식당 모습이네요! 특별히 더 소개해드릴게 없을정도~

 

이제 궁금했던 메뉴판과 가격을 보도록하죠!

 

메뉴판/가격


 

 

보시는 바와 같이 한우 가격이 굉장히 저렴하다는걸 알 수 있네요!!

 

정육식당이라서 그런걸까요 '상차림비 3,000원'은 조금 아쉬운 마음이 들고요 ㅎㅎ

 

'한우 살치살' 있을때 제공한다네요? 인기메뉴인가?

 

한우 갈비살/등심/제비추리/차돌박이

 

이 모든 매뉴를 조금씩 먹을 수 있는 '모듬'까지 판매하고 있는 모습!!

 

저희가 오늘 먹을 메뉴는

1. 한우 모듬 (3인분) - 36.000원

(4~6가지 부위중 3~4개 랜덤..)

 

다른 한우 1인분 가격에 3인분이라니.. 가격만큼은 정말 인정!!

 

근데.. 무슨 부위가 랜덤으로 나오고 고를 수 없다니 그점은 정말 불친절한것 같아요 ㅠ

 

자자 주문하고 잠시 기다려봅니다!

 

 

아참 '한우곰탕'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음식


주문과 함께 나오는 기본 반찬 구성입니다!

 

깍두기/파절임/양파절임/마늘과 쌈장/소금

 

한우와 곁들여 먹기 좋은 반찬이네요!~

 

 

나중에는소 무침이 나왔어요 곰취와 상추 무침이랄까요?

 

씁쓰부리한 맛을 싫어하시면 못드시겠어요!!

 

이걸로 밑반찬은 다 나왔습니다! 이제 고기 차례!

 

짜잔! '한우 모듬' 3인분 구성입니다.

 

3~4가지 랜덤이라고 했는데 3가지 부위가 나왔네요!

 

하나씩 하나씩 어떤 부위가 나왔는지 보도록 하죠!

 

맨처음은 조금 특이하게 생긴 '차돌박이'

 

우리가 알고 있는 긴모양이 아니라 큰 원모양으로 나왔네요!

 

아마.. 냉동이라 그런것 같아요 흠흠

다음은 '제비추리' 소 한마리당 250g정도 나오는 귀한 부위라죠!

 

과연 어떤 맛일지 먹으면서 설명해 드릴게요!

 

마지막으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등심'부위입니다!

 

"3인분인데 이거 밖에 안돼?" 하시는분들

 

한우 특수부위먹고 36.000원이면 엄청 저렴한거랍니다!!

 

자자 이제 구워보도록 하죠!

 

맨처음 맛볼 부위는 역시 '차돌박이'

 

뜨거운 열을 받자마자 크기가 확줄어가는건 ㅠㅠ 마음이 아픕니다

짜잔! 소금에 톡찍어서 맛보도록 하죠!!

 

맛은?

음? 뭐지 생각보다.. 질기다? 가기다가 음? 뼈가 있다?

제가 잘못구운걸까요? 너무 오래구워서 그런가 맛은 기름기 많은 차돌박이지만 식감은 많이

질긴 고기 였어요 ㅠ 반으로 잘라먹어야 할정도로! 냉동으로 가져온 고기라 그런걸까요 조금은 아쉬운 식감에 차돌박이였네요!

 

다음은 '등심' 한번에 많이 굽지 말고 2~3개씩 구워가며 맛을 보도록 해볼게요!

 

이번에는 아까보다 덜 구워서 붉은기가 살짝 보이는 '등심'

 

맛은?

그래도 제가 어느정도 한우를 먹어본 사람인데 그렇게 좋은 고기는 아닌것 같아요! 역시 싸면.. 그만큼에 맛은 하는걸까요!? 한우 등심맛이지만 약간 질긴 맛! 그래도 맛없지는 않습니다. 약간 아쉬움이 남는 고기네요 ㅜ

 

 

마지막 가장 기대하고 있는 '제비추리' 보시는바와 같이

 

지방기가 적어 질길것같다라는 생각을 하게 하는 부위인데 과연?

 

역시 한우는 소금만 샅짝해서 먹어야지요?

 

맛은?

씹을수록 육즙이 터지고 고소한 맛이 나며 담백해서 가장 맛있었던것 같아요!

위에 2부위는 턱을 아프게 했는데.. 식감 자체도 훌륭하고 부드러웠네요! 만족스러운 맛!

맨처음 소개때도 말했지만 마블링은 적어 기름맛은 다른부위에 비해 적어요!

하지만 맛있다는점!

 

고기만 먹으면 뭔가 아쉽죠? '된장찌개' 3,000원 추가주문 밥한공기 해야죠 ㅎㅎ

 

된장찌개에 한우고기가 적당히 들어가

 

기름지지 않고 맛있는 된장찌개였습니다!

 

찌개는 합격!! 맛나네요!

깔끔하게 먹었네요 '소고기 한우'를 배불리먹고

 

4만원 안쪽 가격으로 먹었으면 성공한거겠죠?

 

하지만.. 음 돈 더주고 더 좋은 고기 먹어야겠다라는 생각이 더 들었답니다!!

 

방배역 근처/ 내방역 근처 저렴한 가격에 한우를 맛보고 싶으신분!~

다양한 한우 특수부위 맛보고 아담한 가게 방문해보고 싶으신분~

 

방배역/내방역 근처에 존재하는 '한우 정육식당 삼삼이네' 소개해 드렸습니다!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

 

매일 11:00 - 23:00

연중무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