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라면 먹고 싶으면 줄을 서시오! 줄서서 먹는 핫한 라면! '빨간세상 라면학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정부역 바로 앞에 있는 핫한 라면집을 찾았습니다.

 

의정부역에서 내려가면서 부터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는게 보이는 맛집인데요!!

 

어디 왜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지 직접 먹으로 가보겠습니다!!

 

외관


의정부역 3번출구로 나와 내려가면 보이는 '빨간세상 라면학교' 모습입니다!!

 

1시 조금 넘어서 간것 같은데 벌서부터 사람들이 모여 앉아서,서서 차례차례

 

자신이 순서를 기다리는 모습입니다!!

 

"하... 그냥 다른거 먹을까?" 라는 생각도 잠시 했지만..

 

여기까지 온거 기다려서 먹기로 결정!! 줄을 섰습니다!~

(따로 대기명단은 없고 사람들 뒤에 차례차례 줄을 서시면 됩니다!)

줄을 서서 기다리다 보면 이렇게 간단히 라면 설명도 되있으

 

심심하시면 읽어보셔도 좋을것 같네요!! ㅎㅎ

 

저는 몰랐는데 '맛있는 녀석들' 에도 출현한 맛집으로 인증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그외에도 직접 사용하시는 라면이 빼곡하게 쌓여져 있었습니다!!

 

빨리 라면 맛을 보고 싶더라구요!!!

 

더욱이 '백종원의 3대천왕' 에도 출현하여 이름을 알린 맛집중에 맛집!!

 

포스팅을 보시면 매워 하시는 모습들이 많이 보이는데!

 

전 매운걸 좋아하기 때문에더욱 기대가 되더라구요!!

(이러면서 남기면 안되는데.. 흠흠)

 

내부


30분정도 기다렸을까요? 드디어 입성!!

 

맨처음 보이는것은 열심히 움직이고 계신 사장님들의 모습!!

 

어서어서 앉아 보도록 하죠!

 

보시는바와 같이 자리가 협소했는데요!! 테이블 5개 정도였구

 

한 15명정도가 들어가면 꽉찰거 같은 그런 구조였네요!!

 

다행이 자리가 좋아서 털썩 앉아 내부 구경을 조금 했습니다 ㅎㅎ

 

 

이름이 '라면 학교'인 만큼 휴지에 주번이라고 써져 있는게

 

재치 있더라구요 ㅎㅎ

 

앞접시와 단무지 셀프로 가져 오시면 됩니다!!

 

아쉬운점은.. 단무지 밖에 없는것 같더라구요!!

 

'김치'없어요 ㅠㅠ

(따로 물어보지는 않았습니다. 있는대로 먹어야죠!)

 

메뉴판


여기서도 '학교' 느낌이 물씬 나네요!

 

큰 칠판에 라면과 덮밥, 주먹밥, 김밥이 적혀있었습니다!!

 

어떤걸 먹을꺼 정말 정말 많이 고민이 되더라구요!!

 

고민 끝에 저희가 먹을 음식은

1. 빨간반 - 4,500원

 

2. 해물너구리 - 5,000원

 

3. 부대 짜짜로니(치즈+계란후라이 추가) - 6,000원

 

4. 알 주먹밥 - 3,500원

 

총 = 19,000원을 선결제!!

(선결제후 먹는 음식점이니 알아두세요!!)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순환이 굉장히 빠른 음식점이라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되더라구요!!

 

음식


짜자잔!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사실 2명이서 먹는것 치고는 많은 양인데.. 흠흠

 

메뉴가 너무 많아 1인당 1라면 먹기에는 조금 아쉽더라구요!

 

그래거 라면 3개에 아쉬우니 주먹밥 추가^^ ㅎㅎ

 

하나씩 하나씩 보도록 할게요!

 

 

 

맨처음으로 나왔던 '알 주먹밥' 이었습니다.

 

'불주먹밥'이 가장 인기가 있다곤 하더라구요!

(매운- x '불고기주먹밥-0)

 

하지만 톡톡 터지는 알이 땡겨서 시켰어요!!

 

동그란게 정말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먹는 방법은 같이 나온 '간장 소스' 를 사르륵 뿌려서 드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참기름인줄 알았는데... 이소스 정말 맛있더라구요!!

 

맛은?

라면맛집이겠지만 주먹밥도 맛집이네요!!

톡톡 터지는 식감의 알도 일품!!

정말 맛있었어요!!~

 

자자 다음은 라면 3총사 하나씩 알아볼게요!!

 

맨처음은 '빨간반' 라면!

 

역시 이름처럼 새빨간게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추천 하지 않을게요!

기본적으로 김가루,계란 후라이,떡이 들어가 있었어요!!

 

국물을 보고있으니 이글을 쓰면서도 침이 꼴깍 넘어갑니다 ㅎㅎ

 

맛은?

확실히 매콤한 맛과 국물이 굉장히 진득허니 칼칼했습니다!

어느정도 매운맛이랄까.. 음 청양고추정도? 청양고추보다 약간 덜 매운맛인것 같아요!

아주 못먹을 정도의 매운맛은 아니니 너무 겁먹지는 마세요!

맵찔이분들에게는 비추!!~

얼큰하고 진득한 국물이 아주 개운했네요!!

 

다음은 '부대 짜짜로니'

 

각종 햄과 떡, 계란후라이, 삶은 계란, 치즈까지 들어간 끝판왕이었네요!!

 

 

보시는 바와같이 상당히 많은 재료들이 들어간걸 알 수 있었네요!

 

맛은?

사실 맛있는 재료들밖에 들어가지 않아서.. 맛이 없을 수 없는 맛!

누가 계란,햄,치즈,라면... 짜장면맛까지 맛없는게 이상하죠? ㅎㅎ

한가지 아쉬운점이라면.. 햄과치즈맛이 굉장히 강해서

뭐랄까 짜파게티 고유의 맛이 많이 묻힌 느낌?

그래도 맛은 없을 수가 없었네요!!

 

다음은 '해물 너구리'

 

이름에서 본거와 같이 너구리 라면에 해물을 넣은 라면 이네요!!

 

파와 떡, 오징어가 눈에 많이 보이더라구요!!

맛은?

오징어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오징어 향과 맛이 굉장히 깊게 나는 라면 입니다!

혹시 오징어를 좋아하시지 않으시면 비추!!

전 해물을 좋아하기에 맛있게 먹었네요!!

하지만 역시 제 입맛에는 '빨간반'이 최고!!!

 

어우.. 2명이서 와서 라면3개에 주먹밥 클리어!!

(조금 치우고 찍을걸..너무 더럽♡ 먹었나.. 죄송합니다)

 

의정부역에서 찾은 맛있는 라면 맛집이었습니다!!

요즘같이 날이 쌀쌀한 날에 저렴한 가격으로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착한 맛집 이었네요!!

 

의정부역 뜨끈한 국물과 매운맛,해물맛,짜파게티맛 다양한 라면을 찾으시는분~

'맛있는 녀석들' / '백종원의 3대천왕' 출현! 인증된 맛집 맛보고 싶으신분~

 

바로 이곳 '빨간세상 라면학교' 에서 맛있는 라면과 김밥,주먹밥 어떠신가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031-837-3334

매일 11:00~21:00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