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마곡나루역에서 즐기는 고급진 참치! 이정도 퀄리티라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참치'를 먹으로 강서로 향했는데요!!

 

마곡나루역에서 너무나 가깝고 고급진 참치를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과연 어떤 구성과 위치, 음식이 나오는지 한번보도록 할까요?

 

마곡나루역 1번출구로 나와 10분만 걸으시면 보이는 '참치예담' 모습입니다!

 

큰 건물들이 많고 워낙 많은 음식점이 있어서 한번에 못찾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혼마구로[참다랑어]전문점이 더욱 기분을 좋게하네요)

엘리베이터 2층으로 올라오시면 보이는 '참치예담' 모습이네요

 

입구/외관


이쁜 화분과 쪼르르 물이 흐르는 조형물이 보이면 그곳이 '참치예담' 입구입니다!

 

들어가기전부터 기분이 좋아지네요~ 바로 들어가 보도록 하죠!

 

내부


맨처음 들어가면 보이는 것은 직접 회를 써는 모습과

 

일렬로 앉아 먹을 수 있는 자리네요!

(이런 자리에서 먹으면서 이야기하고 서비스도 먹을 수 있죠!)

 

보시는 바와 같이 대부분 방 형태로 자리가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회식장소나 손님을 대접할때 정말 좋아 보이는 내부 모습이었어요!~

 

보시는 바와 같이 문을 열면 이런식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불편하게 앉는게 아니라 편하게 밑에 발을 넣고 앉아 먹을 수 있습니다!!

 

엄청 편한 자세로 식사를 할 수 있네요!!

 

 

방은 8번까지 존재하고 이곳은 방이 아닌 오픈된 자리였어요!

 

저희는 여기서 식사를 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밖을 보면서 먹을 수 있는 자리!!

 

이런식으로 앉아 먹을 수 있답니다!!

 

으메 편한것!!

기본 구성


기본적으로 김과 간장 휴지가 놓여져 있네요!

 

참치 드실때 김은 무조건 필 수 인것 아시죠!!

 

금색포장에 '완도 김' 눈에 띄네요!!

 

참기름과,간장이 미리 따라져있어요!!

 

지금봐도 대접 받는 느낌!!

 

메뉴판


메뉴판은 자리에 보이는 종이가 바로 메뉴판입니다!

 

한번 보도록하죠! 참치회는 종류로 총 4단계로 구분되네요!!

 

혼마구로(참다랑어) - 100,000원

예담 - 80,000원

예 - 55,000원

담 - 39,000원

 

저희는 오늘

 

개인당 예 - 55,000원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총 3명이었으니 165,000원 이네요!)

 

딱 중간정도 퀄리티의 회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음식


코스형식으로 음식이 준비되어 나오는데요!!

 

맨처음 나온것은 '죽''된장국' 입니다.

 

회먹을때도 자주 나오는 에피타이저네요!! 기름진 참치를 먹기전

 

속을 따스하게 달래주기 좋네요!! ㅎㅎ

 

다음으로는 '간장새우' '참치 타다야끼'가 나왔네요!!

 

오동통한 새우와 메추리알이 이쁘게 올려져 있는 모습!

 

간장도 하나도 안짜고! 밥 없어도 먹기 좋았어요!

참치 타다야끼 기본적으로 간장 베이스에 소스였는데 너무 부드럽고

 

맛깔 나더라구요! 참치도 얼마나 이쁘던지! 참치회 먹기전 참치 한점 ㅎㅎ

 

 

 

시간이 지난 후 나온 예 - 55,000원 참치 모습입니다!!

 

엄청 이쁘고 무엇보다 좋았던것은 부위별로 다르게 담겨 있어

 

비교해보면서 먹을 수 있다는 가장 큰 장점!!

 

금가루도 올라가 있고 무심한듯 올라간 적색 나뭇잎도 분위기를 더해 줍니다!!

 

그리고 같이 나온 초밥!! 기본적인 세트에 포함되서 나오는 건가봐요!!

 

살짝 구운 참치를 얹은 초밥 비주얼적으로도 너무너무 훌륭하지 않나요??

 

초밥에는 갈색 소스가 뿌려져 있었는데 참치를 구운것과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살짝구워 기름도 흘러나온다는 느낌!! 참치 초밥 만세!!

 

맨처음 소개해 드릴 부위는 참다랑어 '배꼽살'

 

어떻게 이리 이쁘게 생겼는지!

 

전체적으로 참치 모든 부위들이 소고기 연상케 하더 라고요!

 

맛은?

씹는순간 참치기름이 퍼져나오고 씹으면 씹을 수록

꼬들꼬들해 지면서 식감까지 있네요! 그냥 있는 그대로

너무 맛있는 참치회 그 자체!

 

 

다음 부위는 연한 붉은색 핑크색을 띄는 '가마도로'(목살)

부분입니다!! 색이 너무 이쁜것 같아요! 마치 꽃이 핀것 같네요!

 

맛은?

이 부위는 사실.. 씹을 것도 없었어요 너무 부드럽고

샤베트같이 스르르 녹는 맛 하지만 기름은 충분히 가지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이 부위가 정말 맛있었던것 같아요!

배꼽살과 이 가마도로중 선택하기가 어렵네요 ㅠ

 

기호에 따라 참기름 혹은 간장을 찍어드세요!

(참치가 워낙 기름져 쉽게 물릴 수 있어요!!)

 

다음은 '오도로'(참다랑어 대뱃살) 아까 본 가마도로보다는 더 붉은 색을 띄고 있어요!!

 

참치라 말하지 않으면 샤브용 소고기 같기도 하네요!

 

맛은?

살이 굉장히 부드럽고 잘 넘어가는 부위입니다!! 맛있어요! 기름은 당연하고요 저같은 참치 초보는.. 사실 먹다보면 맛에 큰 차이를 느낄 수는 없을것 같아요 다 맛있거든요 ㅠ

다음은 확연하게 구분되는 '황새치 뱃살' 입니다.

부위 전체가 하얀색이 특징이라면 특징이네요!!

 

맛은?

실장님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부위라고 하시네요!

생강과 먹으면 맛있다고 하니 취향껏!

씹으면 끝부분이 꼬들꼬들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다음은 참다랑어 울대 '목젖살' 입니다.

다른 부위에 비해 살코기가 많아 보이는 부위네요!!

누가봐도 소고기 같이 생겼어요!!

 

맛은?

확실히 살부분이 많이 있어서 씹는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씹을수록 고소함이 배가 되는 맛있는 부위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참치내장' 입니다 젓갈이라고 보시면 이해하기 쉬울것 같네요!

 

굉장히 짜기 때문에 기름인 참치랑 살짝 곁들여 먹으면 이거 또 별미네요!!

 

저는 이런식으로 살짝 곁들여서 많이 먹었어요!!

 

너무너무 훌륭한 참치한상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나는게 아니라느점!! 다먹고 추가를 해보았어요!

 

 

한번더 추가했을때 나온 것들입니다! 크으 이런 비싼 부위를 또 담아서 주시는데..

 

감동 감동 ㅠㅠ 드디어 아는 부위가 하나 나왔네요 오른쪽 맨끝 '적신'부위네요!!

 

자자 참치를 먹다보면 계속해서 코스요리처럼 나오는데요 하나씩 보시죠!

 

'된장소스를 바른 가지구이'

 

너무나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한입에 딱넣어서 가지의향과

 

된장의 구수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맛있네요!

 

'가자미 찜'

 

2번이나 부탁해서 먹었던 가자미 인데요! 여기 간장소스가 엄청나게 맛있더라구요!

 

그야말로 단짠 단짠!! 한번 드시면 조심스럽게 "하나더,,, 안될까요?" 바로 나온답니다!

이거는 실장님께서 특별해 주신 '야관문' 주입니다!

 

밤에 문이 열린다고 하는 술이죠 ㅎㅎ 약간 흙맛이 나고

 

이거 한잔 먹고 살짝 알딸딸 해지는것 같기도 했어요!

 

서비스 감사합니다^^

 

'연어구이'

 

연어 스테이크 라고 보셔도 무방할것 같아요!

 

참치먹으러 왔다 연어까지 먹을 수있다니! 넘넘 행복하네요!!

 

너무 기름지다 싶을때 나와준 '아귀지리'

 

사실 참치만 먹다보면 너무 기름져 물리기 마련인데 그 맛을 아시는지

 

시원한 국물이 나와줬어요!! 아귀지리.. 지리네요!!^^

 

말끔한 국물 최고!

 

 

'새우튀김'

 

특이했던점은 '카레소금'을 주셨다는것 음 그냥 카레가루맛이나요 ㅎㅎ

 

새우튀김은 맛이 없을 수 없죠!! 자자 아직 끝난게 아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하시는 말씀 "식사 준비해드릴까요?" 허허 이미 배가 부른데..

 

총 2가지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야끼'냐 '알밥' 이냐

 

저희는 2개다!!

 

회먹으로 가시다 왠지 안나오면 섭섭한 '야끼'

 

내용물도 튼실하더라구요!! 이거 한입에 드셔야 하는거 아시죠?

 

괜시리 2번 나누어 먹다 다 흘려요!! ㅎㅎ

지글지글 소리와 함께 나온 '알밥' 무엇보다

 

정말 작은 뚝배기가 어찌나 귀엽던지!! 2숟갈 정도의 양이었어요!

 

정말 딱 좋을 정도의 양! 사장님의 센스~ ㅎㅎ

 

마지막 마무리는 '유자 샤베트'로 깔끔하게 클리어!!

 

이것도 넘넘 맛있었어요! 너무 배불렀는데 끝까지 다 먹게 만들고

 

시원하게 마무리 했네요!!

 

강서구 마곡나루역에 존재하는 퀄리티 좋은 참치집을 찾으시는분~

지금까지 먹었던 참치는 잊고 TV속 고급 부위를 양껏 즐기고 싶으신분~

 

바로 이곳 '참치 예담'에서 연인/회식/가족모임 한번 어떠세요?

 

혹시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Tel : 02-6326-6668

매일 16:00 - 02: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