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대만 시먼딩 여행 필수코스 삼미식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만 타이베이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우연히라도 보게되는

대만 맛집 삼미식당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예전 우리나라에도 삼미식당이

종종 보였던것 같은데 현재는 많이

없어지고 찾아보기 힘들정도인것 같아요

 

그렇담 원조 삼미식당을 찾아갈 수 밖에!

바로 보시죠

외관


대만 타이베이 시먼역 1번출구 도보9분

거리에 위치한 대만 연어초밥 맛집

삼미식당 모습입니다

 

왼쪽이 삼미식당 본입구이고

오른쪽은 삼미식당기념품및 카페

소개되고 있었는데요

 

저희는 웨이팅 없이 바로 오른쪽인

삼미식당기념품점으로 안내 받았네요

화-일 11:20~14:20

월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 14:30~17:10

[삼미식당 꿀팁]

개인적으로는 14:20 브레이크

타임 전 14시정도에 방문했을때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손님이 많을경우는 홀에서 드시기보다

포장하면 빠르게 가져갈수 있다 하니

알아두시면 좋을것 같네요

 

내부/자리배치


삼미식당 본점 내부 1층을 찍은 모습입니다

2층까지 올라갈 수 있는 홀이 있는것 같네요

오른쪽에 위치했던

삼미식당 기념품점 내부 모습입니다

 

벽면에는 다양한 기념품들이 전시되어

판매하고 있었어요

 

음식을 기다리면서 한번 쭈욱

구경하는것도 재밌을것 같네요

반응형

식사를 할 수 있는공간은

협소한편이었는데요

 

12명정도 들어가면 꽉찰것 같았어요

사장님분이 엄청 친절하고 의욕적이게

손짓하며 자리를 안내해주고 메뉴판에 체크하라고 설명해 주셨어요

 

메뉴판/가격


대만 삼미식당 각테이블에는 메뉴판과

그릇과 티슈, 숟가락 소스통이 놓여져

있었는데요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여 메뉴판에 직접 기재하여 제출하는 시스템이었어요

 

계산은 현금으로 하고 음식을 먹고나서

계산하는 후불제 시스템이었구요

메뉴판에는 중국어,영어,한국어 3개의 언어가 기재되어 있어 어렵지 않게 주문할 수

있었네요

 

1. 연어초밥(salmon nigiri) 6피스

- 450대만달러 = 19,350원

2. 새우마끼(shrimp hand-roll)

- 70대만달러 = 3,010원

3. 닭꼬치(chicken skewers)

- 80대만달러 = 34,440원

4. 콜라 - 20대만달러 = 860원

 

총 620대만달러 = 26,660원 지불!

2명이서 배불리 먹는다기 보다 가볍게

허기를 달랜다 라는 느낌으로 주문했어요

음식


대만 타이베이 맛집 삼미식당

맨처음은 콜라와 2개의 잔이 빠르게

나왔네요

대만 삼미식당 오늘의주인공 연어초밥(salmon nigiri)6피스가 나왔습니다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역시 실물류 볼때가

더큰 사이즈였는데요

 

특제소스 때문인건지 더욱 윤기있어 보여

식욕을 자극하더라구요

대만 시먼딩 맛집 삼미식당 연어초밥

 

맛은?

제가 입이 큰편인데 한입에는 도저히

먹을 수 없을정도로 컸고 소스가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단맛이 느껴지지만

약한단맛 오히려 소스를 더 뿌려먹고

싶어지더라구요, 숙성이 잘되 부드럽고

와사비도 살짝느껴져 물리지않아 좋았어요

대만 타이베이 맛집 삼미식당 새우마끼

 

맛은?

시원한 오이와 새우맛, 톡톡터지는 옥수수, 가쓰오부시의 향과 생선맛, 마요네즈의 조합이 마음에 들었어요, 작은 마끼안에 다양한 재료가 다느껴져서 삼미식당에 마끼 한번

맛보는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대만 여행 맛집 삼미식당 닭꼬치

 

맛은?

총 3조각이 꽂혀져서 나왔고 한조각당

사이즈가 꾀나 큰편이었어요, 특별한

맛이라기보다 닭비린내없이 무난하게 먹을 수 있었던 닭꼬치 양념이 과하지 않고

적당히 달아서 좋았어요

 

총평(후기)


대만 타이베이 시먼역 1번출구 도보9분

대만 연어초밥 맛집 삼미식당

 

연어초밥하면 떠오르는 아주

유명한식당이라 본점에 꼭한번 들려보고

싶었는데 한국에서 먹던 맛 그대로 짜지않고 크고 부드럽게 들어가는 연어초밥이었어요

 

연어말고도 오징어, 마끼, 생선구이, 볶음밥, 장어등 다양한 해산물요리들이 있으니

저처럼 간단한 요기가 아닌 배부르게 만찬을 즐기실분들은 삼미식당에서 거하게

드셔보는것도 좋은 선택지가 아닐까 싶네요

대만 삼미식당 본점 맛있다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대만삼미식당, 대만맛집, 대만타이베이맛집, 대만초밥, 타이베이초밥, 시먼딩초밥, 시먼딩맛집, 시먼딩삼미식당, 시먼역맛집, 타이베이맛집, 타이베이삼미식당, 대만삼미식당가격, 대만삼미식당주문, 대만삼미식당오픈, 대만삼미식당꿀팁)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