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타이베이 101인근 신광 미츠코시 백화점 맛집 춘수당


안녕하세요! 대만 2박3일여행중 구경하거나 맛보았던 음식점등 다양한 여행 이야기를 글로 담아보고자합니다

 

한국에 명물 서울 롯데타워가 있다면

대만에는 타이베이101타워가 있는데요

 

그 인근으로 복합상가 쇼핑몰이 즐비해 있어 쇼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수로

들려야 하는 관광코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중에서 신광 미츠코시 백화점 지하에 위치한 우육면 맛집을 찾아가 보았는데요

어떤 비주얼과 가격 맛으로 승부하고 있는지

지금함께 보시죠

외관


타이베이 101 근처 다양한 백화점과

큰 쇼핑건물들이 모여있기에 이리저리

구경거리가 한가득 인데요

 

그러면 자연스럽게 식사를 안할 수 없으니

한국인 입맛에 취향저격이라는 우육면을

먹으로 가보아야 겠죠?

 

신광미츠코시 백화점 A9 지하2층에 위치한 춘수당으로 이동해 보도록 하죠

신광 미츠코시 맛집 춘수당(春水堂)

외부 모습입니다

 

예약을 하신분들도 있고 저처럼 예약을

안했지만 운좋게 바로 들어가는 사람,

먹기위해 기다리는 사람들이 눈에 보이네요

 

관광객뿐만 아니아 현지대만분들도 많이

드시고 있어 그냥 맛집이구나 라는걸 알 수

있었네요

 

내부/자리배치


신광미츠코시 A9구역 춘수당은

총 2개의 구역으로 내부자리가

배치되어 있었는데요

 

한곳은 백화점 내부에 위치하여

에어컨 바람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

한쪽은 좀더 넓은 자리를 보유 하고 있지만 외부 입구와 연결되어 있어 덥고 습함을

견뎌내야 하는 공간이었어요

반응형

저희도 원래는 외부와 연결된 공간으로

자리를 안내 받았지만 손짓 발짓 서툰영어로 안쪽으로 들어가면 안되냐 물어봤더니

47번자리에서 14번자리로 바꿔주셨답니다!

(친절했던 대만 동생 고마워!)

 

메뉴판/가격


대만 우육면 맛집 신광미츠코시 백화점

춘수당 메뉴판 모습입니다

 

QR코드를 찍으면 핸드폰으로 메뉴판을

볼 수도 있었고 대부분 종이메뉴판에

볼펜으로 체크해서 카운터로 선계산후

음식이 나오는 시스템이었어요

 

중국어 밑에 영어로 메뉴이름이 적혀져 있어 어느정도 이해할 수 있더라구요

 

춘수당이 유명한 이유중 한국인 입맛에 맞는 우육면도 있지만 춘수당이

버블티 원조집이라고 해서 손님들이

버블티를 하나씩 마시고 있더라구요

안시킬 수 없겠죠?

 

1. 6번 버블티(아이스) - 100대만달러

2. 1001번 연유빵 - 105대만달러

3. 1126번 우육면 - 250대만달러

 

총 455대만달라 = 19,565원

(1대만달라 43원기준)

 

주문! 타이베이시 로컬에서 먹는

식사보다는 확실히 가격대가 높게 형성되어 있었어요 그렇다고 해서 여행왔는데

어처구니 없이 비싼정도는 아니니

기분좋게 주문!

다른 팜플렛에 사진과 설명으로도

준비되어 있으니 눈으로 보시고 결정하시면 될것같네요

 

음식


타이베이101맛집 신광미츠코시 백화점

춘수당 우육면과 연유빵이 먼저 제공되어

나왔습니다

 

당연히 버블티가 가장 먼저 나올줄 알았는데 오히려 음식이 먼저나오고 버블티가 꾀

늦게 나오더라구요

먼저 한국인입맛에 취향저격이라고

소문만 우육면 구성부터

 

면은 깊숙히 가라앉아 보이고 청경채,

우거지 같은 야채와 기름기있는 육수가

먼저 눈에 들어왔어요 옆에는 잘게 다진

무청같은 곁들임도 같이 나오네요

타이베이 101 맛집 춘수당 우육면

 

맛은?

왜 한국인들에게 인기 많은 우육면인지

알것 같았는데요, 중국 향과 맛이 거의없고 깔끔하면서 고기의 기름짐과 부드러움이

살아있는 국물이었어요, 면도 얇은면으로

얼핏 라면을 먹는것도 같았고 우육면에

들어간 고기도 두꺼운데도 질긴감없이

씹자마자 부드럽게 찢어지더라구요,

같이나온 청은 중국그러운 맛이 나니

호불호 갈릴맛이 나구요

신광 미츠코시 백화점 맛집 춘수당 연유빵

 

맛은?

안은 부드럽고 겉은 약간 바삭거리는

평범한 느낌의 빵이었어요

연유를 찍어먹어도 크게 달다라는

느낌없이 무난하게 먹을 수 있었던 빵

대만 춘수당 오리지널 버블티

 

맛은?

양은 상당히 적은 편이었고 단맛은 은은하게 나며 안에 버블티 펄이 굉장히 많이

들어있었어요 한국인에게 유명한

시먼딩 야시장 행복당 버블티와 비교하면

저는 행복당 버블티가 더맛있는것 같네요, 펄이 전체양의 40%정도 들어있는것 같아요

 

총평(후기)


대만 타이베이 101 근처 신광 백화점 A9

지하2층 우육면맛집 춘수당

 

육수의 기름짐과 중국향신료맛이

거의없었고 면도 라면같아 한국인들에게

누구나 좋아할 음식점이었어요

 

대만여행중 특유의 향신료때문에 음식을

못먹겠다 하시는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지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우육면 굿! 버블티?  난 행복당이 더좋다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대만우육면, 신광미츠코시백화점 맛집, 대만맛집, 타이베이101맛집, 춘수당우육면, 춘수당연유빵, 춘수당버블티, 춘수당메뉴판, 춘수당주문하는법, 타이베이역맛집, 타이베이역춘수당, 타이베이역우육)

 

Chun Shui Tang Xinyi Branch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