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대만 디화제 거리 구경하다 들린 카페


안녕하세요! 대만 타이베이 지역중

전통시장이라 불리는 디화제거리에 위치한 카페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차량을 통제하는것은 물론 손님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번화가였는데요

 

각종 간식은 물론, 약재, 기념품등을

판매하고 있어 볼거리들이 많은 곳이었어요

 

지친 발걸음을 쉬게 해줬던

디화제 카페 지금함께 보시죠

728x90

디화제 거리


대만 디화제 거리 입구쪽 모습입니다

 

사람들이 북적이는걸 볼 수 있고 제가

방문한날은 전통 악기와 인형들로 공연을

하고 있는 모습도 포착되더라구

 

草原派対 Grassland


대만 디화제 거리에서 제가 방문했던

카페 Grassland 모습입니다

 

외부에서 부터 각종 식물과 나무인테리어

자연친화적인 환경요소가 갬성 카페라는

것을 말해주고 있는것 같네요

 

내부/자리배치


대만 디화제 카페 Grassland

1층 내부 모습입니다

 

초등학교 시절을 생각나게 하는 책상과 의자

식물들과 벽면에 사진 골동품등이 장식되어 있었어요

 

아담한 사이즈에 카페였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이니 올라가보죠

대만 디화제 카페 Grassland 2층 입니다

 

1층보다 조금더 넓어보였고 작은 도서관과

식물원에 온듯한 인테리어가 눈에 띠네요

 

한가지 단점은 뭔가 소변냄새가 났어요

2층에 화장실이 존재했는데 그곳에서

나는건지 ..

반응형

메뉴판/가격


대만 디화제 카페 Grassland

메뉴판 모습입니다

 

커피/스무디/티/음식/디저트

구분되어 있었어요

 

진열장에 케이크와 악세사리들이 진열되어 있어서 먹고싶은 디저트는 직접 보면서

고를 수 있네요

 

1. 아이스아메리카노 -120대만달러

2. 브라운 슈가 라떼 - 160대만달러

3. 레몬 파운드케이크 - 160대만달러

 

총 440대만달러!

(원화 19,000원 정도)

 

선불은 아니었고 주문을 하면 직원분들이

직접 가져다 주신다고 하셔서 2층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조금만 기다려보도록 하죠

 

커피및 디저트


대만 여행 카페 Grassland 주문한 음료및 디저트가 준비되어 나왔습니다

 

프렌차이즈가 아닌 대만 개인카페를

방문한건 처음이었는데 음료며 케이크며

모두 꽃으로 장식되어 있는게 이쁘더라구요

대만카페 Grassland 레몬파운드 케이크

 

맛은?

살짝 푸석한 파운드케이크 식감에

레몬자체도 맛도 덜하고 설탕도 약하게 들어가 맛있지는 않았어요, 같이 나온 크림도

잘게썬 풀이 첨가되어 있어 크림에 부드러운 보다 풀맛이 강하게나 개인적인 입맛은 불호

타이베이 디화제 카페 Grassland

브라운슈가라떼

 

맛은?

갈색설탕에 단맛에 살짝 토치로 불맛을

낸것 같다라구요, 입안에서 설탕이 자글자글 씹힐때 설탕단맛이 낫고, 우유와 함께

섞어먹으면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설탕라떼라고 보면 될것같아요,

그렇게 시원하지는 않았어요

타이베이 카페 Grassland

아이스 아메리카노

 

맛은?

얼음이 녹기전까지 시원하지 않았고

상당히 밋밋한 향과 맛에 아메리카노

노란꽃을 띄어 주어 느낌은 있지만 맛은 별로

계산서는 수기로 주문한 음식명과 가격,

마지막에 좋은날되세요 라는 문구까지

귀염뽀짝하더라구요

 

선불이 아닌 후불로 계산서를 갖고

현금으로 계산했답니다 잘마시고 갑니다

 

총평(후기)


대만 디화제 카페 Grassland

크지는 않지만 1,2층으로 나뉘어져 있던

자연인테리어에 카페였고 커피부터 디저트, 간단한 빵종류의 음식도

판매하는 곳이었어요

 

디저트나 커피맛은 불호였지만

대만 첫 개인카페를 가보았다 라는 느낌은

얻고 가는것 같네요

대만 디화제 카페 더위피하긴 좋음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대만카페, 대만디화제카페, 타이베이카페, 타이베이디화제카페, 디화제카페, 디화제거리카페, 디화제커피, 디화제디저트, 디화제케이크, 디화제음료)

 

 

Grassland · No. 4號, Lane 14, Section 1, Dihua St, Datong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3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