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대만 타이베이 철판요리 전문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만 타이베이

시먼딩 여행중 들렸던 맛집을

소개해볼까합니다

 

대만 음식하면 샤오룽바오 만두, 야시장,

열대과일등 많은 것들이 떠오르지만

철판요리를 가성비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 또 안가볼 수 없겠죠

 

대만 철판구이 전문식당 지금함께 보시죠

 

외관


대만 시먼역 6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대만철판요리 맛집 Chou Chao Tzu

모습입니다

 

시먼야시장과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역이랑도 가까워 근접성도 좋은곳이었어요

 

내부/자리배치


대만 시먼딩맛집

Chou Chao Tzu 내부모습입니다

 

철판구이를 바로앞에서 볼 수 있는

닷지석이 8자리정도, 2~4명이 둘러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6자리정도 놓여져 있는

적당한 사이즈에 음식점이네요

시먼딩 맛집으로 추천하는 이유중 하나가

바로 음료와 밥,국등이 무료로 제공된다는

점인데요

 

녹차레몬스쿼시라는 음료를 무료제공하고 있어 마음대로 음료를 먹을 수 있네요

다른 한켠에는 밥,국,죽 무려 3가지

음식까지 셀프로 퍼먹을 수 있으니 맘껏

그리고 양껏 가져다 드시면 된답니다

 

메뉴판/가격


콤보식사 6개로 세트 주문도 가능하고

단품구이 주문도 가능한데요

 

저희는 고심끝에 콤보세트보다 간단히

단품메뉴로 먹고 부족하면 더 시키는걸로

결정!

 

1. A5 안심스테이크와 등심스테이크

+90위안 - 590위안

 

2. CE5 말린무와 계란무침 - 60위안

 

3. 밥/국/죽 이용료 각10위안 2명 - 20위안

 

4. B4 지팡이레몬주스 병사이즈 - 169위안

 

총 839위안/대만달러로 43원기준

한국돈 36,077원 정도 나왔네요

 

한국에사 철판요리를 주문한다 가정하면

2명이서 3만원대라 굉장히 훌륭한것 같아요

반응형

음식


저는 죽은 먹고싶지 않아 밥과 국만 퍼서

먹었어요

 

쌀은 한국쌀과 큰차이를 못느꼇고

국은 닭육수와 무에 시원한 맛에 간이

적당히 베인 밥과 먹기 좋은 무난한맛

 

중국특유의 향신료맛은 나지 않은것 같아요

기본으로 나왔던 숙주와 양배추볶음

 

매운맛을 선택했는데 확실히 신라면보다

살짝더 매운맛이 느껴졌고 기름에 빠르게

볶아졌기에 아삭거림이 살아있던 밥도둑

등심과 안심 주문시 90대만달러 추가하면

얻을 수 있었던 오징어, 새우볶음 구이

 

맛은?

이국적인맛 중국향신료가 들어가서

소금 후추외에 다른맛이 느껴짐 새우,

오징어 양파 조합에 밥이 술술 넘어갔으나

취향차이가 있을것 같은 해산물볶음이네요

시먼딩맛집 철판코스요리 메인이었던

등심,안심

 

맛은?

평범하게 맛있는 등심,안심 와사비 혹은

고추와 마늘과 같이 먹으면 밥맛이 더욱

돋구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같이 나온 굽고

말린 마늘이 풍미가 폭발적이라

한국인이라면 굉장히 좋아할 가니쉬가

아닐까 싶네요

대만 철판요리 맛집 말린무와계란무침

 

맛은?

계란후라이 안에 깍둑썰기한 무가 적당히

씹히는 설명 그대로의 맛이었어요,

계란은 부드러운 편이고 간도 짜지않고

삼삼해 그냥먹어도 맥주 안주로도 좋은

밑반찬 느낌이네요

타이베이맛집 레몬쥬스

 

맛은?

레몬에이드에 상큼,새콤함으로 기름기를

좀 덜고자 시켰지만 사탕수수에 은은한

단맛에 라임,레몬맛은 미미해서 괜히

병채로 시켜서 후회했어요,

그냥 무한리필에 있는 차를 드시는걸 추천

 

총평(후기)


대만 시먼역 6번출구 도보 5분

대만철판요리 맛집 Chou Chao Tzu

 

밥 국 죽 음료까지 무한제공되며

전문가의 솜씨로 철판에 빠르게 조리되는

과정을 지켜볼 수 있어 눈으로도 맛으로도

즐거웠던 대만 테판 맛집이었어요

 

육류부터 해산물 야채까지 여러 종류가 즐비해 있어 다양한 손님의 욕구를 만족할 수

있는 음식점인것 같구요

대만 타이베이 철판요리 맛집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시먼딩철판맛집, 타이베이철판맛집, 대만철판맛집, 시먼딩맛집, 타이베이맛집, 타이베이가성비철판요리, 시먼딩가성비철판요리, 대만저렴한철판요리)

 

 

Chou Chao Tzu · No. 167號, Xining Rd, Wanhua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8

★★★★☆ · 철판구이 전문식당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