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대만에서 아침밥 놓치면 손해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만여행중 들렸던

음식점중 한곳을 소개해볼까합니다

 

평일 아침 남녀노소 학생, 어른할것없이

9시이전인데도 다양한 손님들이 방문했던

대만 로컬맛집이었는데요

 

오픈된 공간과 포장마차라기 보다

어느정도 규모가 있었던

대만맛집이었는데요

 

지금함께 보시죠

외관


대만 완화역 시저메트로 호텔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대만 로컬 맛집

達人豆漿大王 입니다

 

간판에 24시간 운영한다는 표시가

적혀있었고 간판에 바래진 색만보아도 오래된 음식점임을 알 수 있었는데요

 

평일아침에 방문해서 인지 출근하는

사람들과 도로에 수많은 차들이

인산인해로 한국 출근길을

보는듯 했네요

 

내부/자리배치


시저메트로호텔 대만 아침맛집

達人豆漿大王 내부모습입니다

 

사실 오픈된 공간이기에 내부라고

할것도 없었는데요

 

4인테이블 6-7개정도 배치되어 있고

테이블마다 다양한 소스통에 소스가

들어가 있었어요

 

어떤 맛이 나는 소스인지는 하나하나

직접 맛보면서 알아가야 할것 같네요

정면으로는 음식점 이모분들께서

즉석에서 음식을 만들어 주시거나

주문된 음식을 담아 건네주시고

계신 모습

 

위에 거치된 메뉴판에 종류가 상당히

많은걸 알 수 있었는데요

 

일일이 해석하기도 힘들어 한국말로

적혀져 있는 메뉴위주로 고르기로

했어요

반응형

메뉴판


우선 벽면에는 한글로 메뉴명이

적혀져 있었는데요

육조국수 / 마라탕면 / 본래의냉면

만두 / 짜장면 / 육건면 /

버섯닭용죽 / 곰마루탕

가격까지는 적혀있지는 않았지만

그림과 이름으로 어떤 음식인지

간략하게 알 수 있을것 같네요

분주히 움직이시는 이모분들 앞

진열장에도 한국말로 음식명이

적혀져 있네요

오리지날 주먹밥 / 오믈렛 오니기리

냄비스티커 / 고려요리팩

흰무 케이크 / 후추돼지고기만두

죽순돼지만두 / 부추상자

돼지고기파이 / 파 팬케이크

주먹밥과 만두 대만식 토스트,

대만식 전인 딴삥도 같이 판매하고

있는모습

대만아침식사시 가장 흔하고 많이 먹는

요우티아오(기름가닥)도 보이고

깨가 올라간 다양한 빵들도 먹음직

스럽게 보이네요

쌀로만든 국물 아이스/핫도 보이고

먹고싶었던 또우장 (콩물,두유)

아이스/핫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1. 또우장(핫) 설탕추가

2. 요우티아오

3. 후추돼지고기만두

4. 딴삥

 

각각 가격은 알 수 없었지만 2명이서

4개정도 먹고 가격은

85대만달러 = 원화3,600원정도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에 눈을

의심하게 되더라구요

음식


음식은 패스트푸드보다도 빠르게

제공되었습니다

 

전체상을 눈으로 딱보니 제법

대만 아침식사 스럽지 않나 혼자 생각을 하게되네요

대만 시먼딩 아침식사 또우장, 요우티아오

 

맛은?

따듯한 국에 적당한 단맛, 두유에 진득함

보다 살짝에 은은함이 더느껴졌고

더운 여름에 먹고있는데도 멈추지 않고 계속 들어가는 건강하면서 몸속을 따스하게

해주는 고마운 음식이네요, 요우티아오도

갓 튀긴것인지 기름졌고 그냥먹어도

고소한데 또우장이란 같이 찍어먹으니

부드러우지며 입안에 사르르 녹더라구요

대만 타이베이 아침식사 딴삥

 

맛은?

계란, 밀가루, 파향이 나는 기본적인 맛

풋내나 비린맛은 없었고 기름지지도 않아

아침 간단한 한끼에 곁들여 먹기

안성맞춤인 음식이 아닐까 싶네

대만 아침 맛집 후추돼지고기만두

 

맛은?

중국향신료 맛이 좀 강하게 났어요 피가

두꺼운편인데도 퍽퍽함보다 만두피

맛자체가 맛이있더라구요, 고기육즙도

살아있었 나쁘지 않에요

총평(후기)


대만 시저메트로 호텔 맛집 達人豆漿大王

 

오픈된 노포음식점으로 밥, 국, 빵등

간단하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대만 로컬 맛집이었어요

 

아침일찍 방문했던터라 대만식 짜장면 냉면등을 맛볼 수 없었지만

다음번엔 점심쯤 방문하여 여러 음식을 골고루 맛보고 싶네요

대만 아침식사 먹고싶어?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타이베이24시간, 타이베이아침식사, 대만아침식사, 대만 요우티아오, 대만 또우장, 완화역 아침식사, 완화역맛집, 타이베이로컬맛집, 타이베이현지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