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대만 시저메트로호텔 근처 게딱지빵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만 여행중 들렸던

간단한 간식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우리나라 길거리 간식이라고 하면 꽈배기나, 핫도그 정도의 대만간식이라 비교하면

이해하기 쉬울것 같은데요

 

찾아서 간건 아니었고 우연히 길을 거닐던중 손님들이 아침부터 줄서서 음식을

구매하는걸 보고 자연스럽게 줄을 서게

되더라구요

 

인기있고 저렴하며 맛까지 있었던

대만간식 지금함께 보시죠

 

 

외관


 대만 시저메트로 호텔 남쪽으로 도보 7분거리에 위치한

시선강탈 음식점萬大蟹殼黃碳烤燒餅店 모습입니다

 

한국어로 번역하면 게딱지빵 모습입니다 

 

호텔에서 나와 9시~10시 사이에 시간인것 같은데도 손님들이 한줄로 줄을서서 음식을 구매하고 계시더라구요

 

낱개혹은 대량(10개이상)으로 포장해

가시는분들도 상당히 많았어요

 

 

메뉴판/가격


시저메트로호텔 인근 맛집

게딱지빵, 게껍찔빵 가격입니다

 

종류는 총 2개로 짠맛/단맛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개당 15대만달러, 15위안으로

원화 645원정도 되는 가격이네요

 

1. 게딱지빵/게껍질빵(짠맛)

2개 - 30대만달러 =1,290원

 

단맛/짠맛 1개씩 먹어보고 싶었는데

주문오류로 짠맛 2개를 구매하게 되었네요

 

만드시는걸보니 앙금같은게 들어가던데

앙금버전은 단맛

야채가들어있는게 짠맛같아요

 

음식


대만 타이베이 간식 게딱지빵, 게껍질빵

 

맛은?

기름기 있고 살짝에 짠맛으로 시작해 파향이 올라오고 튀김같은 조금에 바삭함, 깨에 고소함으로 마무리되는 간식같은 빵이었어요,

왜 사람들이 10개씩 몇박스씩 구매하는지 알겠네요 1개는 정말 감질맛나는 음식이네요

 

총평(후기)


대만 시저메트로 호텔 남쪽으로

도보 7분 萬大蟹殼黃碳烤燒餅店

 

한국식 꽈배기나 팥빵같은 시장에서 팔던

간식이라고 보면 이해하기 쉽고 가격은

700원이하라 부담없이 즐기기도 좋았어요

 

다음에 방문한다면 단맛/짠맛 3개이상씩

꼭 먹어야 겠네요

대만 시저메트로 호텔 인근 맛집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시저메트로호텔맛집, 대만게딱지빵, 대만게껍질빵, 대만간식, 시저메트로호텔간식, 시저메트로호텔인근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