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신사동 고기맛집 제주도가 이곳에


안녕하세요! 오늘은 퀄리티있는 돼지고기를 맛보기위해 압구정, 신사동으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가게외부에서 내부, 음식들까지

제주도 느낌이 물씬 풍기던 음식점이었고

맛은 더할나위 없이 훌륭했는데요

 

압구정고기맛집 지금함께 보시죠

외관


압구정로데오역 5번출구 4분거리에 위치한

압구정삼겹살 맛집 애월식당 압구정점

모습입니다

 

제주도 음식점에 온듯한 착각이 들만큼

외관에서 부터 제주도스러움이 뿜뿜하는

인테리어였는데요

 

벽면 돌담과 바닥 잔디가 잘어울리네요

압구정맛집 애월식당 주차는 따로

발렛해주시는 분이 계시고

기본 4,000원에 2시간 기본요금이니

초과되는일은많이 없을것 같네요

내부/자리배치


압구정고깃집

애월식당 압구정점 내부모습입니다

 

우드색에 원형테이블 7자리와

네모난 4인테이블 2자리가

붙어있는 적당한 사이즈의 음식점이었어요

벽면에는 시원하고 청아한 바다 혹은

제주도 자체의 섬그림이 걸려있어서

외부에서 느꼇던 제주도 감성을 내부에서

고스란히 느낄 수 있더라구요

반응형

'1급 청정 제주산 고기 사용' /

'습식, 건식, 숙성과정'

 

애월식당만의 특별한 조리법으로

맛깔나는 고기맛을 재현한다고 하니

식감과 맛을 한번 기대해 보도록 하죠

테이블 한쪽에는 계란 후라이를 셀프로 구워먹을 수 있으니 고기 나오기전

에피타이저로 가볍게 즐기면 될것 같네요

 

메뉴판/가격


압구정로데오역 맛집

애월식당 메뉴판 모습입니다

 

제주도산 돼지고기만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고기집이었고 점심메뉴로 제육정식,

김치찌개도 판매하고 있네요

 

오겹살, 목살, 가브리살, 항정살, 돼지껍데기

총 5가지 종류의 부위를 취급하고 있었고

다맛보고 싶으면 모듬을 주문하면 될겠네요

 

1. 오겹살 - 19,000원

2. 목살 - 19,000원

3. 껍데기한접시 - 12,000원

4. 비빔국수 - 6,000원

 

주문! 제주산 고기하면 뭐니뭐니해도오겹살부위 아니겠어요

애월식당만에 비빔국수맛도 궁금하니 주문했구요

 

음식


압구정고기맛집 애월식당 밑반찬이 모습

쌈채소, 양파및 깻잎장아찌, 무쌈과 명이나물, 김치

고추와 편마늘, 와사비, 쌈장, 함초소금, 레몬간장소스, 멜젓

제주도산 고기를 맛보는데 또 멜젓이

빠지면 섭한데 여러가지 소스들도 같이 제공되네요

뜨거운 숯과 불판이 나오고 그 중앙으로

멜젓을 올려놓으면 된답니다

 

판 외곽으로 마늘, 김치등을 구울수 있고

다 구워지고 익은 고기들도 놓아주신다고 하네요

아참 기본적으로 된장찌개가 제공되고

밍밍하지 않은 진득한 된장찌개라 저절로

공기밥 1개를 주문하게 되더라구요

고기를 먹기전 셀프로 먹을 수 있는

계란후라이 코너에서 야무지게 구워준후

밥+계란후라이+된장찌개 조합

이미 밥한끼 뚝딱이네요

압구정로데오 맛집 애월식당 압구정점

주문한 오겹살과 목살이 제공되었습니다

 

가니쉬로 가지가 제공된모습

 

상당히 두꺼운 사이즈과 오겹살인만큼

지방이 두툼한게 쫀득해보이더라구요

압구정로데오역 고기맛집 애월식당 고기는

직원분들이 굽는것부터 컷팅까지 전부다 해주시니 편하게 먹기만 하면된답니다

다구워진 고기는 불판외곽으로 빼

더타지 않게 온도를 유지시키고 있는 모습

우선 고기를 먹기전 더빨리 익었던

가지를 함초소금에 한번 먹어 입에기 름칠을 사악 해줍시다

신사동맛집 애월식당 오겹살

 

맛은?

제주도 오겹살에서 느낄 수 있는

지방에 쫀득거림이 그대로 살아있던맛

다른 양념없이 오겹살만 먹어도 그 풍미가 잘 올라와다른 소스들은 선택일뿐 이미

완성된 음식인것 같네요

신사동 고기집 애월식당 목살

 

맛은?

오겹살과 상이하게 지방이 포인트가 아닌

살코기의 부드러움과 육향이 부각되는맛

취향에따라 좋아하는부위가 확연히 다를 수 있을것 같은 맛이었어요 거친식감없이

야들야들한 목살이 먹기 좋네요

애월식당 압구정점 비빔국수

 

맛은?

싱겁지 않고 찐한 양념이 굉장히 맛있었던

비빔국수 중간 중간 고명으로 올려져 있던

김치들이 식감을 더욱 살려주었고 기존 비빔냉면에서 느낄수 없던 애월식당만의

특재비빔소스가 매력적이었어요

시간이 지나도 잘안퍼졌던 면도 좋았구요

압구정 맛집 애월식당 살짝 아쉬운 마음에

돼지껍데기도 추가 주문!

 

엄청나게 큰사이즈에 돼지껍데기 2개가

나왔고 굽기힘든 부위임에도 빠르게

그리고 맛있게 구워 주셨어요

당연히 콩가루도 같이 나왔구요

(중간 중간 돼지껍데기가

튈 수 있으니 주의!)

애월식당 압구정점 돼지껍데기

다구워지면 마찬가지로 외곽으로 식지 않게 놓아 주시니 따듯하게 먹을 수 있네요

압구정고깃집 애월식당 돼지껍데기

 

맛은?

양이 상당히 많아서 다먹을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었고 양념이 진득해서

싱겁지 않아 좋았고 굉장히 쫀쫀하고

탄력있었던 돼지껍데기 압구정 돼지껍데기맛집으로도 소개할 수 있을것 같아요

총평(후기)


압구정로데오역 5번출구 4분

압구정삼겹살 맛집 애월식당 압구정점

 

제주도산 고기를 숙성하여 고기의 식감과

육향을 끌어올려 확실히 맛있었던

음식점이었어요

 

고기제공부터 굽고 자르는 모든 과정을 직원분들이 해주시기에 먹기만 하면 된다는점도 장점이네요

 
압구정 삼겹살 맛집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압구정맛집, 압구정삼겹살, 압구정고기집, 압구정고기맛집, 압구정로데오맛집, 압구정로데오삼겹살, 압구정로데오역맛집, 압구정로데오역삼겹살, 신사동맛집, 신사동삼겹살,압구정고기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