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태국 멀리가지말고 여기서 즐기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국적인 음식을 먹기 위해 신사동 신사역으로 향했습니다

 

태국에 온듯한 인테리어와 직원들 음식들

까지 멀리 비행기를 타고 여행갈 필요 없는 현지 반영음식점 지금함께 보시죠

반응형

외관


신사역 4번출구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강남태국음식 전문점 킹무까타 모습입니다

 

지하에 위치한 음식점이었고 한국어,

영어, 태국어로 글귀가 적혀져 있더라구요

 

무엇보다 놀라운점은 24시간 운영하는

음식점이라는게 신기했어요

어서 들어가 보도록 하죠

지하로 내려가면 여자,남자 석상이 반갑게

인사해주고 있는 모습

 

내부/자리배치


신사역맛집 킹무까타 내부모습입니다

 

지하로 내려가 문을 열면 넓은 뷔페같은

홀과 벽면엔 태국스러운 장식품, 힙한 글귀가 적혀있었어요

 

마지막 식사를 마치고 아이스크림과

아메리카노도 무료제공 된다니

인심 좋은 곳이네요

메뉴판/가격


잠원역 맛집 킹무까타 메뉴판 모습입니다

 

23가지의 다양한 음식과 한국주류는 물론

하이볼, 태국주류까지 다른 음식점에서는

볼 수 없는 신기한 것들이 눈에 보이네요

 

한국인들이 잘알고있는 팟타이, 팟퐁커리, 똠양꿍 단품요리들도 보이고 나혼산다

전현무씨가 먹었던 랭쎕이라고 하는

뼈다귀음식도 눈에 띄네요

 

1. 무까따 2인 - 54,000원

(태국식 고기뷔페, 해산물샤브샤브)

 

가게 상호명이 킹무까따인만큼 메인이라

볼 수 있는 태국식 고기,해산물 뷔페를 먹어보기로 결정! 처음 맛보는 음식이라

기대반 걱정반이지만 도전!

무까타 주문과 함께 중앙이 뚫려있고

외곽으로 육수를 붙는 판이 제공되는데요

 

중앙에는 고기를 구워먹고 외곽으로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는 불판이네요

태국식 고기뷔페와 해산물 샤브샤브

무까타도 선택했으니 본격적으로 어떤

음식들이 셋팅되어 있는지 살펴보러 갈까요

맨처음 눈에 보이는건 절구통으로 이곳에서 직접

'쏨땀'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조금있다 직원분에게 어떻게 만들고 먹는건지 문의해서 먹어보도록 하죠

절구통을 지나 보인것은 소스와 라면사리가 위치한 뷔페 코너였어요

 

매운소스(오리지날), 조금 매운소스,

땅콩소스, 씨푸드소스, 태국식소스 2개

 

총 6가지 정도의 소스가 담겨져 있었고

한국말로 기재되어 있어 무리없어

이해할 수 있었어요

소스코너를 지나면 보이는

각종 신선한 야채들

당근, 양배추, 고수, 청경채, 배추, 버섯등

다양한 야채들이 가득했어요

먹을 수 있는 만큼 퍼서 가져가도록 하죠

4~5가지 태국풍 음식들이 놓어져 있었고

식사후 디저트로 빙수와 아이스크림도 셋팅되어 있는모습

다음은 샤브샤브용 해물들도 종류가 상당했는데요

 

꽃게, 가리비, 새우, 오징어, 완자, 소시지등 왠만한 음식들이 많으니 마음에

드시는걸로 편하게 선택하면 됩니다

메인코너라고 볼 수 있는 고기코너에는

삼겹살, 양념고기, 부속부위(곱창, 양등) 팽이버섯고기말이등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양념은 태국식소스같은데 어떤 맛을 낼지 궁금해지더라구요

다른 한켠에는 녹차, 태국티, 커피등

놓여져 있으니 음식과 디저트 마무리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것이 킹무까타만의

또다른 장점인듯 싶어요

태국식 파파야 샐러드, 태국식 김치

비교되는 쏨땀을 어떻게 만드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직접 만들어 주고 시범을 보여 주셨는데요

 

무채와 당근, 방울토마토, 레몬, 설탕,

코코넛슈가, 태국식젓갈등이 들어간

생소하지만 먹고싶어지는 음식이었어요

킹무까타 직원분이 직접 만들어 주신

태국식 파파야 샐러드 쏨땀 2가지 버전

 

왼쪽은 스위트 달달한 버전의 쏨땀

오른쪽은 젓갈향이 강한 버전 이었어요

 

한국으로 치면 쏨땀이 김치라고 보기면

이해하기 쉬우실거에요

 

맛은?

스위트 쏨땀 - 설탕이 크게 2숟갈 들어가 달달함 레몬에 새콤함과 견과류에 고소함 무에 아삭함 약간의 젓갈향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기름진 음식 먹을때 저절로 젓가락이 가는

곁들임 음식이었어요

 

젓갈 쏨땀 - 설탕1숟갈에 젓갈이 2숟갈로

많이 들어가 달콤함은 줄어들고 태국식 향과 젓갈을 중점적으로 느낄 수 있고 매콤함도

훨씬 잘느껴져 기름진을 한번에 사악 잡을 수 있는맛, 젓갈향이 상당히 강하고 보통

이상매운편으로 맵찔이분들은 주의!

소스는 총 6개를 받아왔고 익숙한 맛은

4가지였어요

 

가장 많이 먹게되는 소스는 매운소스,

조금매운소스, 땅콩소스가 손이 가더라구요

역시 맨처음 손이 간건 고기류들

삼겹살양념고기2종류 팽이버섯에말린

2가지버전의 고기를 가져왔어요

 

팽이버섯말이같은경우는

고추가 들어가있나아닌가 차이인것 같아요

해산물의경우 꽃게, 새우, 오징어, 소시지

소소하게 담아왔어요

청경채, 배추, 이름모를 야채

담아 샤브샤브로 먹도록 하죠!

중앙에 고기를 굽기전 고기코너에 지방만

따로 모아둔게 있으니 기름칠을 칠한후

굽는걸 잊지마세요

신사동 태국음식 킹무까타

삼겹살, 팽이버섯고기

 

맛은?

무한리필이라 질기거나 맛이 없을 줄

알았지만 우리가 흔하게 먹는 냉동삼겹살

맛에 조금더 쫀득한 느낌이 살아있던 고기

샤브샤브야채와 만들어주신 쏨땀과 같이

먹으니 기름지지도 않고 넘 맛있네요

팽이버섯말이경우 고추가 들어가 있는게

개인적인 입맛에 더욱 맞았어요

잠원동 맛집 킹무까타 해산물샤브샤브

 

맛은?

불판에 열전도열이 높아 해산물들이 금방

익었고 같이 가져온 해물소스와 잘어울리는 해산물들의 향연 어패류, 갑각류

즐기신다면 태국소스에 흠뻑 빠져보는것도

좋은 선택지가 될것 같아요

잠원동 맛집 킹무까타 양념고기1

 

맛은?

조금더 연한색을띠고 불고기 스러운 고기는

참기름처럼 고소한맛이 강하며 양념간이쎄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이국적인 맛은

아니고 고소한맛의 양념고기 느낌이었네요

잠원동 맛집 킹무까타 양념고기2

 

맛은?

후추가루와 덩어리가 뿌려져 있어 확실히

후추향이 좀더 나고 양념고기1보다 조금더

강한 양념맛이 나지만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단맛은 적은편이고 거부감 전혀없이

부드럽게 들어갔던 양념고기

강남태국음식 킹무까타 마무리 라면사리

 

맛은?

고기+해물+진한육수+채수에 라면사리

더이상 말할것 있을까요 사실 라면사리보다

칼국수면이 더 잘어울릴것 같지만 한국인

스러운 마무리로 야무지게 먹고갑니다

총평(후기)


신사역 4번출구 도보 3분

잠원역, 신사역 맛집 킹무까타

 

태국식 단품요리부터 고기,해산물뷔페까지

맛볼수 있었던 이국적인 음식점이었어요

 

무엇보다 24시간 쉬지않고 운영하고 있는

곳이니 태국현지맛을 느끼고 싶은분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잠원역,신사역 태국음식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강남태국음식, 신사역맛집, 신사동맛집, 신사맛집, 신사태국음식, 신사역태국음식, 신사동태국음식, 잠원역맛집, 잠원동맛집, 잠원맛집, 잠원동태국음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