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사당역 고기집 질좋은 고기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당역에 위치한

질좋은 고기를 판매하고 있는 음식점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굉장히 넓은홀과 그 홀을 가득채우고 있던

손님들, 많은 손님들 대접하면서도

빠른스피드로 서빙을 하는 직원분들이

인상적인 곳이었는데요

 

사당역 고기맛집 지금함께 보러가시죠

반응형

외관


사당역 10번출구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사당역맛집 이곱착한고기 모습입니다

 

계단을 따라 2층에 위치한 음식점이었고

상호명에 '이곱'이베리코 돼지와 곱창을 뜻하는 말이 아닐까 싶네요

 

내부/자리배치


사당역고기맛집

이곱착한고기 내부모습입니다

 

정문을 들어서자 마자 굉장히 넓은 홀

손님들이 앉아 고기를 구워먹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안쪽으로 갈수록 4인테이블 기준 좌석이

넓게 분포되어 있었어요

 

실제로 단체손님이 삼삼오오 둘러앉아

식사를 하고 계셨고 사당역회식 모임장소로 아주 제격일것 같더라구요

다른 한쪽에는 셀프바가 존재하고 있었어요

쌈채소, 청양고추, 풋고추,

양파장아찌, 마늘, 쌈장, 파김치

먹고싶은 만큼 적당량 퍼서 드시면 되고

남길시 환경부담금 5,000원

적혀있으니 주의!

 

메뉴판/가격


사당역고기집 이곱착한고기 메뉴판은

키오스크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었는데요

 

맨윗칸은 양대창 곱창같은 부속부위

한우대창, 홍창(막창),특양을 세트, 단품

으로 판매하고 있는 모습

두번째와 세번째메뉴는 이베리코와

국내산돼지고기를 취급하고 있었는데요

 

이베리코로는 목살, 갈비살, 항정살, 황제살

부위를 판매하고 있었고

국내산 고기로는 삼겹살, 오겹살, 왕갈비

판매하고 당연히 세트구성도 보이네요

전골류와 식사류로 소곱창전골

이베리코감자탕, 물냉,비냉, 된장찌개,

김치찌개, 양볶음밥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1. 이베리코반마리 - 48,000원

2. 후식김치찌개 - 3,000원

3. 식사비빔냉면 - 7,000원

4. 공기밥 - 1,000원

 

주문! 곱창, 이베리코돼지, 국내산 돼지

고민이 많이 되었지만 시그니처로 보이는

이베리코로 선택하게 되었네요

 

음식

 

사당고기집 이곱착한고기 밑반찬이

준비되어 나왔습니다

 

동치미, 파김치, 샐러드, 명이나물

양파장아찌, 파무침, 쌈장과마늘

특히나 시원하고 달달했던 동치미가

맛이좋아 기분좋은 스타트를 할 수 있었어요

금방 뜨것운 숯과 불판이 준비되고

멜젓이 같이 나온다는것도 큰장점이네요

 

밍밍한 멜젓이아닌 진득하고 끓일수록

농도가 짙어져 더욱 맛있더라우교

이곱착한고기에 '이'를 담당하고 있는

이베리코돼지반마리가 나왔습니다

 

총4가지 부위로 하나하나 구워보며 맛을

비교해 보도록 하죠

맨처음 맛볼 부위는 이베리코 목살로 결정

 

집계와 가위로 고기를 먹기좋은 크기로

자르면서 거침없이 잘려나가는게 상당히

부드러울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사당 이곱착한고기 이베리코 목살

 

맛은?

고기를 구우며 자를때 느꼇던 식감 그대로

부드러움은 물론 고기 특유의 감칠맛이

제대로 느껴졌던 목살부위 그냥먹기, 소금, 멜젓 소스먹어도 원채 고기가 좋아

그저 행복한 맛이 나더라구요

이곱착한고기 이베리코 황제살

 

맛은?

항정살과 갈비살과 유사한 모양을 보였고

지방은 적고 육색이 짙은게 특징인만큼

확실히 쫄깃거리는 식감이 살아있었던 부위

알고보니 근육쪽부위라고 하네요

사당역고기집 이곱착한고기 갈비살

 

맛은?

뼈쪽에 붙은고기가 더 맛있는법 갈비살

특유의향과 기름기가 입안에 퍼지면서

부드러움보다 쫄깃한 식감이 잘느껴지네요

마지막은 이곱착한고기 항정살

 

맛은?

4가지부위중 가장 기름기가 많다고 느껴졌던 부위고 씹을때마다 고소한 기름이

뿜어져 나와 입술에 기름칠을 해주는매력적이었어요

사당역 고기맛집 이곱착한고기

후식김치찌개

 

맛은?

후식김치찌개라 작은 뚝배기일줄알았는데 중간사이즈 뚝배기에 푸짐한 건더기가

들어가 있었고 김치찌개에 녹진함이 아주

잘베어들어가 있어 한번이 아닌 두세번

숟가락을 움직이게 만들었던 김치찌개

사당역 맛집 이곱착한고기 식사비빔냉면

 

맛은?

확실히 식사로 먹는 비빔냉면이라서 그런지 양이 상당히 많았고 비냉양념이 풍족해서

그런지 더욱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싱겁지 않아 고기랑 같이먹어도 그냥먹어도 좋았던 평타이상 하던 비빔냉면

총평(후기)


사당역 10번출구 도보 1분

사당역맛집 이곱착한고기

 

대창,막창,특양 부속부위부터

이베리코, 국내산돼지, 전골, 감자탕까지

고기전문점이 어떤 곳인지 잘보여주었던

음식점인것 같네요

 

저의 베스트는 이베리코 목살로 양도 많고

식감과 육즙, 기름기까지 밸런스가

잘잡혀있었어요

사당역 고기맛집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사당고기, 사당역맛집, 사당이곱착한고기, 사당역맛집, 사당역고기집, 사당고기집, 사당고기집,

사당역회식, 사당역모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