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서울 3대 호텔뷔페 '신라호텔 더 파크뷰' 입성! 과연 뷔페 맛은 어떨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주 기념적인 날이 아닌가 싶습니다!

 

"무슨 기념일 인가?"

생각하실 수 도 있는데요!

 

아니요 그냥 먹고 싶어서요..

'신라호텔 더 파크뷰 뷔페'에 왔습니다!

 

서울 3대 호텔 뷔페중 1곳인데요!

 

앞으로 좀더 돈 많이벌면.. ㅠ

다른 2곳.. 아니 롯데는 빼겠습니다.(일본 읍읍)

 

기회가 된다면 먹고 비교 리뷰도 하면 좋을것 같네요!

 

 

5성급 호텔 '신라호텔' 입구에서 보실 수 있는 별 5개입니다!

 

(장수 돌침대도 별이 5...)

 

 

신라호텔에 들어왔을때 사진 찍는 필수 코스 같은 곳이죠?

 

저 별처럼 수놓아있는 신라호텔 샹들리에

역시 저도 사진을 찍었습니다

 

왔다는 인증 찰칵!

 

 

저희는 주말 점심 2시 시작을 예약을 했습니다! 1시 45분부터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저희도 언능 줄을 섰어요!

 

'더 파크뷰(The Parkview)' 들어가기전 사진 찰칵!

 

아참!! 혹시 주말 예약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Tel : 02-2230-3374 전화 하셔서 직접 예약하시는게

더 빠르고 간편할거라 생각해요!

(혹시나 자리가 없다고 하면 자리 생길시 전화 해달라고 말씀하세요!!

저희도 그렇게 해서 왔답니다!!)

 

가격


59,000원 -아침뷔페(주중/주말,성인)

32,000원 - 아침뷔페(주중/주말,소인)

108,000원 - 브런치뷔페(주중,성인)

59,000원 - 브런치뷔페(주중/주말,소인)

64,000원 - 저녁뷔페(주중/주말,소인)

111,000원 - 브런치뷔페(주말및공휴일,성인)

118,000원 - 저녁뷔페(주중/주말,성인)

 

자리 배치


외부 공간을 볼 수 있는 창가자리는 이런식으로 배치가 되있구요~

 

여러 가족들 외식 / 회사 회식하기 위한 원탁도 이런식으로 되있네요!!

 

안쪽에도 자리가 원탁과 기본 테이블로 구성이 되있습니다!

 

이곳이 오늘 저희가 앉을 자리인데요! 예약이 늦어 겨우 앉을 수 있다고 했는데..

 

"이정도면 오히려 VIP석이 아닌가?" 라는 생각을 했어요!

 

더욱더 분위기 있고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장소라고 생각해요!

 

기본적으로 '산펠레그리노' 탄산수가 세팅되어 있네요!

 

단맛이 없고 오로지 탄산맛만 나서 취향껏 드시면 될것 같아요!

(전 그냥 물달라 그랬습니다.. 물달라고 서버분에게 말씀하세요!)

 

 

 

해산물


 

맨처음 눈에 띄었던것은 엄청 큰 대게다리였습니다!

 

크으 이걸 보고 그냥 지나가시는 분은 없겠죠?

더꽃게 수율보장 대...

 

정말 신선해 보이는 회도 보이구요!

 

문어 / 연어 / 도미가 너무 탐스럽게 놓아져 있네요!

 

반대쪽에는 한접시에 장어 / 새우 / 참치 / 광어가 보입니다!

 

크으 종류가 엄청 다양하다고 말할 순 없지만 좋은 재료인것만은 확실하네요!

 

샐러드및 한식


뷔페에서 풀은.. 잘 안먹는 편인지라 (죄송합니다)

 

사진만 찍었어요! 혹시 가게되시면 밤조림이라고 있는데

 

그거 정말 맛있더라구요! 꼭 한번 드셔보세요!!

 

중식


우리가 가장 잘알고 있는 탕수육!

 

고기도 아주 튼실하고 양념도 과하지 않고 맛나네요!

 

크림새우! 요거요거 정말 맛있습니다!

 

밑에서 제대로 보여 드릴게요!

 

 

중국식 오리볶음광동식 칠리크랩 입니다!

 

 

마라향?이 굉장히 강하게 나는 음식이었어요!

(고기는 생각보다 질긴편!)

 

전 이 크랩 통째로 먹는 줄알고 아작아작 씹었다가..

 

낭패를 보았습니다! 그래도 맛은 있어요!!

 

 

 

비주얼이 압도적인 '통 숭어찜' 고기가 정말 부드럽더라고요!

 

파채랑 먹으면 더더욱 맛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이게 바로 진짜 게살 스프입니다!

 

게살이 정말 통째로 들어가서 식감도 너무 좋았어요!

 

밥먹기전 먼저 먹어도되고 맛있으니 그냥 드셔도 좋아요!

 

도삭면으로 만드는 짜장면과

 

얼큰 매콤함 마라탕면도 하나 가져가구요~

 

만두와 딤섬등을 모아논 곳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하나하나 열어서 찍기에는 다른 분들에게 민폐네요..)

 

 

 

육류


 

이제 메인 음식? 이죠 ㅎㅎ

 

양갈비와 그릴갈비!!(LA갈비)

(여기 그릴갈비 맛집입니다 진짜 엄청맛있어요!)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 보이구요!

 

개인적으로 굉장히 먹고 싶었던 '북경 오리구이'

 

참 색이 곱네요^^

[AEA_52189...

 

디저트및 과일


 

취향대로 먹을 수 있는 케이크들과~

 

각종 젤리및 요거트도 컵에 담겨져 있네요!

 

초콜릿과 마카롱더 한줄로 촤라락 정렬된 모습!

 

뒤에 커피도 있으니 말하시면 타서 줍니다!!

 

각종과일들~ '블랙 사파이어 포도' 처음 봐서

 

사진을 따로 찍어봤네요!

블랙사파이어포도, ...

 

각종 빵들이 바로바로 구워져서 나옵니다!!

 

전 이 살구빵이 맛있었어요 ㅎㅎ

 

탄산음료는 없지만 여기 생과일 주스를 말하면 직접 따라 줍니다!

 

그냥 과즙 그 자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와인을 즐기실 수 있으니 각종 치즈도 놓여져 있구요!

 

식감이 다른 빵들도 직접 잘라 먹을 수 있어요!!

 

자자 이제 소개는 여기까지 하고 제가 먹어봐야 겠죠?

 

식사


 

자자 우선 처음은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해 보았습니다!

 

 

대게 다리 마디에 잘 자를 수 있게 홈이 있어서

 

조금만 힘을 주면 뽁하고 빠지더라구요!

 

살이 얼마나 싱싱한지 크으.. 이것만 먹으로 와도 되겠어요!!

 

육류(고기)도 조금씩 퍼왔는데요!

 

위에서 말했다 싶이 LA갈비 진짜 엄청 맛있어요!

이건 꼭 드세요!

 

양갈비는 정말 부드러웠어요!! 잡내도 전혀 없구요!

하지만 양갈비의 맛이 조금은 덜한느낌이 들었어요!

 

눈감도 먹으면 양갈비인지 다른고기인지 헷갈릴수도 있어요~

 

쇠고기 안심도 얼마나 부드럽게 잘리고 식감이 좋던지!

 

이집 고기 정말 잘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굉장히 궁금했던 '북경 오리'!

 

살은 생각만큼 부드럽진 않았지만 맛있었어요!

 

문제는.. 제가 기대감이 엄청 컸다는것정도!!

맛있어요!또먹으로 올것 같아요!

 

연어 / 도미 감칠맛나도 너무 좋았습니다

 

저기 보이는 적선?(맞나요?) 참치회는 그냥 그랬습니다..

 

이 한접시에 나오는 초밥들은 다 훌륭했어요

 

회자체도 탱글탱글하구요! 식감하며 맛하며 아주 GOOD!

 

서비스로 나온 알코올이 조금은 강한 샴페인이 나와

 

분위기 있게 짠 맞춰 한잔하니 더욱 기분이 좋았네요!!

 

다음은 중식 위주로 한번 먹어 볼까요?

 

게살스프!

 

정말 게살이 엄청 듬뿍들어가 있어요! 풍미도 깊고요!

 

식감도 스프가 아니라 게살을 그냥 먹는다는 느낌이 강해요!

 

크림새우!

 

크림이 너무 많지도 않고 적지도 않아 튀김의 식감은 살리고

 

안에 있는 새우도 얼마나 통통하던지 넘넘 맛있었어요!

 

 

도삭면이로 만든 짜장면!! 생각보다... 평범한맛? ㅎㅎ

 

중국식당가서 먹는 짜장면이 더 맛있는것 같은.. 흠흠

 

다양한 종류의 딤섬과 만두를 가져와서 먹어보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새우와 고기 만두/딤섬이 한가득 했어요!!

 

ㅎㅎ 다시 한가득 육류로 가득 담아왔습니다!

 

역시 가장 맛있는건 LA갈비!! 무조건 드세요! ㅎㅎ

 

 

 

마무리는 과일과 빵 케이크 그리고

요거트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아이스 크림에서 신기하게 치즈 맛이 났어요!

발효 요거트라 그런가?! ㅎㅎ

 

과일 자체의 당도도 굉장히 높았고요! 빵도 넘 맛있었어요!

마카롱은... 별로 였으니 추천드리지 않을게요!!

 

서울 신라 호텔에서 먹어본 '더 파크뷰 뷔페'

주말 점심 기준 1인당 111,100원이라는 비싼 가격이지만

1년에 1~2번 정도는 이정도 사치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정말 각별하고 만족스럽고 풍족한 경험이었어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https://memory500.tistory.com/67

 

<조선호텔 아리아> 서울 3대호텔 뷔페 비교후기! 자리배치/ 가격 / 예약/ 음식 꼼꼼히 분석해보자!

서울 3대호텔 뷔페중 한곳! '조선호텔' 아리아 드디어 방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나도 유명한 호텔 뷔페를 먹기로 하여 가벼운 발걸음으로 서울로 향했습니다. 태풍이 소멸됫다는 소식과 함께 날이 너무나도..

memory500.tistory.com

조선호텔 아리아(aria) 직접 가서 쓴 후기 입니다. 신라호텔과 비교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중문] 신라호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