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요즘 추운날씨에 딱! 나베한전골 어떠세요?


안녕하세요! 추위가 왔다갔다 변덕을 부리고 있는 요즘~

뜨근한 국물요리가 생각안날 수 없는데요!

 

맛있는 국물 요리 먹으로 방배동으로 향했습니다~

외관


내방역 7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나베 전문점 '그림나베' 모습입니다!

 

내방역에서 멀지 않고 골목을 끼고 들어가면 바로 보이기 때문에 쉽게 찾을것 같네요!

바로입장~

 

내부/자리배치


자리는 룸은 없고 왠지 국물요리 먹기 좋은(?) 분위기 ㅎㅎ

 

저희가 앉자마자 갑자기 사람들이 꽉차서 당황스러웠지만

그냥 이곳 인기가 많은걸 알 수 있었네요~

 

어떤 음식을 파는지 메뉴판을 보도록 하죠!

메뉴판/가격


음식점 이름이 '그림나베' 인만큼

역시 냄비요리가 눈에 보이는데요!

 

세트로 밀푀유/스키야키 세트를 팔고 있는 모습!

 

※ 밀푀유 - 프랑스 디저트로 겹겹이 쌓여있는 모양을 한 디저트

즉 겹겹히 냄비에 음식을 싸서 먹는 음식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네요~

 

※스키야키 - 일본음식으로 그냥 우리나라 샤브샤브랑

비슷한 음식이라고 보시면 될것같네요~

 

 

생각보다 음식 종류가 다양해서 놀랐는데요!

 

나베만 파는게 아니라 돈까스,덮밥,튀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맘에 드시는걸로 픽하면 될것같아요~

 

1. 스키야키 세트(2인) - 54,000원

 

주문! 참고로 밀푀유나베는 야채가 많고 스키야키는 고기다 더 많답니다^^

그럼 당연히 고기를 더먹어야겠죠!

 

음식/밑반찬


간단하게 샐러드와 김치,단무지 소스가 준비되어 나왔는데요!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충분하다고 생각되는 밑반찬이었네요~

 

아참 벽면에 보시면 간단하게 "이 음식은 이렇게 먹어야 맛있습니다"

라고 설명해주는 글귀도 있으니 한번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너무나 먹음직스럽게 나온

'스키야키'

제가봐도 사진 너무 잘찍은것 같네요!

 

너무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스키야키에 같이 찍어멀을 또하나에 소스라고 해야할까요!

 

바로 신선한 계란 노른자~ 혹시 몰라 냄새를 맡아 봤는데

비린내는 나지 않았어요~ 참기름과 깨가 뿌려져 있으니 고소한 냄새만 가득~

 

익을때까지 펄펄 끓이면서 기다리고 있으니 식욕 폭발!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가 있었는데

버섯,고기,두부,채소,숙주 골라먹는 재미가 있을것 같네요~

 

총 3가지 소스(계란,칠리,간장?)가 있지만 입맛에 가장 맞았던것은

칠리가 아닌가 싶네요! 취향따라 드시면 된답니다~

 

맛은?

특히 겨울에 생각나는 음식이고 뭔가 건강도 챙기는것 같다라는

이상을 주는 음식이라 가끔 먹는데 너무 맛있네요!

딱히 호불호 없이 누구든지 와서 드실 수 있는 음식인것 같아요!

 

그리고 나온 '왕새우튀김'

 

세트에 포함해서 나온 음식이라 바로 한입!

 

갓튀겨낸 튀김인데 거기다 새우면 뭐 할말 다하지 않았을까요~

아쉬우니 생맥주 한잔!!

 

뜨거운 음식을 먹은 후 차가운 음식으로 식히고

다시 뜨거운 음식으로~ 술술 들어가는 맛이네요~

 

자자 고기와 두부,채소로 입가심 했으면 면은 당연히 먹어줘야 하는거 아시죠?

간단하게 우동사리 추가해서 먹어봅시다~

(세트에 포함)

 

여러분들도 다들 아시는 그맛 맞아요

(맛있는 맛)

 

우동을 먹었는데 국물이 아직도 남아있더라구요..

 

남기면 버려야 되고 그러면 환경이 오염될 수 있다는 생각에

하는 수 없이 죽도 먹었습니다

 

한가지 음식으로 3가지 요리 먹기^^

정말 야무지게 먹었다는 말은 이럴때 쓰는거 아닐까요?!

 

 

총평(후기)


방배동/내방역에 위치한 전골,나베맛집 '그림나베'

 

전골 요리뿐만 아니라 덮밥,돈까스,튀김등 다양한 요리도 판매하고 있으니

간단한 식사 혹은 술안주 찾기에도 좋은 음식점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역시 메인은 냄비 음식인 밀푀유/스키야키가 제격!

 

이제 곧 봄이올거 같은데 그전에

겨울만에 특별한 감성을 느끼며 뜨근한 냄비요리 어떠신가요?!

 

이상 내방역에 위치한 '그림나베' 리뷰였습니다!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place.map.kakao.com/26964427?service=search_pc

 

그림나베

서울 서초구 방배로28길 7 (방배동 837-12)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