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매운맛 조절 가능한 쭈꾸미와 차돌에 만남!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강남에 도착!

 

뭐먹을지 고민하던중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음식발견~

육지와 바다에 만남이 공존하는 음식점이었는데요!

 

지금 함께 가시죠!

 

외관


강남역 11번출구 도보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한

쭈꾸미와 차돌박이가 어울러진 '쭈꾸미 랩소디' 모습입니다!

 

외관으로 봐서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음식점인것 같더라구요! 바로 입성~

내부/자리배치


내부 모습은 깔끔하게 잘되있고 어디서나 흔히 볼 수 있는 음식점에 모습이네요~

모자란 밑반찬은 따로 셀프코너가 존재하니 인지하시고 스스로 퍼다먹기!!

 

청결한 느낌이 들었던 쭈꾸미 랩소디 내부 모습이네요!

 

메뉴판/가격


쭈꾸미 랩소디 메뉴판 모습이에요!

각자리마다 메뉴판이 놓여져 있으니 보기 편하더라구요~

 

가게 이름 이니 만큼 쭈꾸미가 메인 이지만 해산물을 싫어하시는 분들을 위해

차돌박이가 있으니 좋은것 같아요!

 

아참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희는 간단하게 매운맛 1단계로 했네요~

아무리 이열치열이라지만.. 가벼운 마음으로 1단계로 ㅎㅎ

 

1. 쭈차돌 세트 2인 - 30,000원

2. 볶음밥 치즈추가 - 2,500원

3. 음료 - 2,000원

 

주문! 오랜만에 먹는 쭈꾸미라 뭔가 더욱 기대가 되더라구요!

세트구성이 참 알차다고 생각해요!

 

 

쭈꾸미+차돌 +묵사발 + 볶음밥 이라니

정말 깔끔한 구성!

 

 

음식


세팅이 굉장히 빠르게 해주셨는데요! 버너가 준비되고

밑반찬이 준비 완료~

 

간단히 샐러드와 음식과 싸먹을 무쌈,깻잎 그리고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준비됐네요!

조금 늦게 나온 튀김 만두가 나왔는데요!

딱 맛보고 음? 이라는 말하게 한 튀김만두~

 

아마 메뉴에서 팔고 있는 '명란군만두'

인것 같은데 확실히 뭐랄까 바다맛이 느껴지는 독특한 맛있었어요!

제스타일~

그리고 나온 '묵사발'

따로 5,000원에 판매하는 메뉴인데요~

 

맛은?

여기 묵사발 맛집입니다! 시원한 맛을 떠나서

적당히 새콤하고 각종 야채와 매운맛도 적절해서 계속 퍼먹게 되더라구요!

다시 한번 말하지만 묵사발 맛집입니다!!

드디어 메인 음식이 두둥등장!!

직화 쭈꾸미 직화차돌이 반반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는 음식이네요~

 

모양도 이뻐서 그런지 사진을 안찍을 수 없죠 찰칵~

보기만 해도 먹음직 스러운 빨간색에 '쭈꾸미'

얇게 썬 고기가 매력적인 직화 '차돌박이'

 

뭐 맛있는거+맛있는거 인데 바로바로 먹어보도록 하죠~

자자 쭈꾸미와 차돌 한꺼번에 들고 마요네즈에 발라

무쌈과 날치알까지! 작아보이지만 굉장히 다양한 음식을 한번에~

 

맛은?

쭈꾸미가 굉장히 부드럽고 차돌에 육고기 맛도 나면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매운맛 1단계라 그런지 그렇게 맵지도 않고요!

다음에는 2단계로 주문해야지 라는 생각을 하면서 동공커진 모습을

한채 음미했네요!~

뭔가 섞어먹어야 할것 같아서 차돌과 쭈꾸미를 섞은 모습~

 

따로따로 일때도 이뻣지만 빨간색에 버무려진 음식도 먹음직!

 

역시 한국인은 빨간음식에 호감을 느끼는것 같아요!!

(성급한 일반화인가..ㅎㅎ)

계속 싸먹게 되는맛~

조화가 좋다고 생각되네요!

 

개인적으로 차돌과 쭈꾸미중에는 쭈꾸미가 입맛에 더 맞았어요!

 

무엇보다 식감이 너무 부드럽고 질긴맛이라도는 1도없었어요~

어떻게 이렇게 잘삶은건지.. 쭈꾸미 맛집 100% 인정

원래는 그냥 볶음밥이지만 '치즈추가'를 안할 수 없죠

근데 이곳에서는 치즈가 좀 특별하다?!

 

넓게 깔린 네모난 치즈 사이로 펼처지는 불쇼!

토치로 사악하고 녹는데 보는맛이 또 있더라구요~

 

여러분 꼭 치즈 추가 시켜 드시와요!!

 

 

치즈가 좀더 단단하고 쫀쫀해 보이는데 과연 그맛은 어떨지?

 

맛은?

역시나 역시군! 치즈가 좀더 단단하고 고소하고 식감도 좋더라구요!

쭈꾸미와 차돌이 만남 양념에 볶음밥이라니.. 그냥 비벼먹어도 맛있는데

치즈까지 더하니 더 무슨말이 필요할까요~

남았던 쭈꾸미와 차돌을 다른 그릇에 담아주시니 걱정은 노놉!

 

볶음밥위에 쭈꾸미와 차돌올러셔 다시 한입!

(뜨거우니 조심..)

 

마지막 볶음밥으로 사악 마무리 하고 갑니다~

 

총평(후기)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쭈꾸미,차돌맛집 '쭈꾸미 랩소디'

 

뭔가 맛있는 한끼먹기에도 좋고 술안주로도 좋은

만능 음식이 아니었나 생각이드네요!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쭈꾸미가 진짜 부드러웠어요!

 

해산물이 조금만 더 삶아도 금방 질겨지는데

식감이 너무 좋아서 차돌보다 쭈꾸미가 더 빨리 없어지더라구요~

 

아참 더운 여름에 묵사발이 더욱 별미니 꼭 시켜드시길 추천!

 

쭈꾸미와 차돌박이에 만남이 좋았던 '쭈꾸미 랩소디' 였습니다!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