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내방역 돈까스 우동,소바 맛집! 묘오또~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식 우동,돈까스를 먹을 수 있는 방배동 맛집으로 향했습니다.

 

우동, 돈까스는 흔하게 먹을수 있는 음식이 아닌가 생각했는데

꾀나 이름이 알려진 음식점으로 유명했는데요!

 

어디 어떤 곳인지 직접 가보도록 하죠!

 

외관


내방역 7번 출구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맛집 '묘오또' 모습입니다!

 

간판도 크고 일본어도 써있어서 그리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을거 같네요!

 

내부/자리배치


내부는 이런식으로 배치되어 있고 생각보다 넓어서 좋았네요!

 

저녁 시간 전이라 한산해서 더욱 좋았네요!

 

외부 벽면에는 음식 사진이나 묘오또가 적혀져 있는모습~

메뉴판/가격


우동,돈까스를 세트로 판매하는 세트 메뉴도 존재하니 원하는 음식 세트를

선택해서 주문하면 좋을것 같네요~

 

뜨거운 우동만 생각해서 왔다면 오산!

 

붓가케(냉우동) 라고 해서 차갑게 먹는 비빔우동? 이라고 하면 좋을까요?

 

조금은 생소한 우동이 있더라구요! 이거이거 안시켜 볼 수 없겠죠?!

 

그외에 돈까스와 추가로 주문해서 먹기 좋은 튀김, 주류들도 판매하고 있으니

취향따라 선택해서 주문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1. 돈까스 정식 2개 - 28,000원

(붓가케/가케)

2. 와사비 크림새우 - 6,000원

 

주문! 돈까와 우동 전문점이니 만큼 세트로 먹어보고!

냉우동과 뜨거운 우동도 같이 맛보도록 하죠~

 

특히 냉우동은 어떤 맛인가 기대가 되네요!

 

음식/밑반찬


맨처음 나온 음식은 따근따근한 튀김인

'와사비 튀김새우'

 

맛은?

이집 튀김 맛집이네요! 새우에 보시면 튀김 가루를 더욱 묻혀 바삭함을 살림을 물론

소스자체도 너무 맛있고 만족 만족 대만족! 다음에 오면 튀김세트를 먹어봐야 할것 같아요!

 

 

그리고 나온 세트 음식인 '돈까스 정식' 이 나왔네요!

 

기본 구성은 똑같고 다른점이라고 한다면

냉우동과 뜨거운 우동에 차이라고보시면 될것 같아요!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죠!

 

그래도 이름이 돈까스 정식이니 만큼 가장 메인이라고 볼 수 있는

돈까스부터 바로 먹어보도록 할까요!

 

맛은?

단면에서 볼 수 있듯이 튀김 가루는 적고 고기가 두꺼운 돈까스!

맛있었어요! 엄청 특색있다라고는 말할 수 없지만 맛있는 돈까스 그 자체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식감도 좋고 질기지도 않고요~

 

추억에 간장 계란밥!

(아... 추억이라고 하면 늙어보이네)

 

다 아는 맛이지만 놓칠 수 없는 맛이죠! 말해 뭐할까요!

 

밥+간장+계란이면 밥한그릇 뚝딱이니까요! 양이 작아서 너무 아쉬울뿐!

 

그리고 개인적으로 궁금했던 '붓가케'(냉우동)

간장양념인것 같았고 깨가 굉장히 많이들어가서 고소할것 같더라구요!

 

맛은?

간장에 짠맛보다는 달달한 맛을 내는 간장과 차가운 온도 그리고 면에 탱글함

돋보이는 냉우동에 맛이었어요! 맛이 깊다기 보다는 심심하다는 생각이 더 강했고

짜게 드시는 분들에게는 싱거울 수 있을 맛이었던것 같네요! 특색있어요~

 

 

가장 보편적인 우동이지만 좋아하는 '가케'(뜨거운 우동)

 

맛은?

전 차가운 붓가케(냉우동) 보다는 오히러 뜨거운 우동쪽이

더입맛에 맞았던것 같아요! 아는맛이 무서운걸까요!

역시 우동은뜨거운 우동이 한수 위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차..)

 

맛있게 잘먹고 갑니다!

 

총평(후기)


내방역/방배동에 위치한 일본식 돈까스,우동맛집 '묘오또'

 

요리도 빨리 나오고 요리하시는 분들이 뭔가

프로페셔널 한게 느껴지는음식점이었어요!

 

생소할 수 있는 냉우동(붓가케)를 맛볼 수도 있고

음식자체에서 정성을 느낄 수 있었던 음식점이었던것 같아요!

 

어느 누구라도 좋아할 맛이기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음식점인것 같아요~

 

일본식 돈까스와 우동을 즐길 수 있는 '묘오또' 리뷰였습니다!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묘오또

서울 서초구 방배로28길 16 (방배동 850-1)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