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마카세 어디까지 먹어봤니? 들어는 보았나 곱창 오마카세!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 이럴때 생각나는 음식이 있죠 바로 곱창!!(?)...

곱창은 사시사철이니까 상관 없잖아요..

 

자자 그리하여 방문한 이색 음식점/술집 곱창 오마카세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어디 어떤 곳인지 지금 함께 가보시죠!

(오마카세: 주방장이 손수 내놓는 음식 이라고 해석하시면 될것 같아요)

외관


청담동 / 청담역 12번출구 500m 도보에 위치한 이색 음식점!

 

곱창 오마카세 맛집 '호루몬' 모습입니다! 일본식 식당이기 때문에

조금 혼동할 수 있고 언덕베기에 위치해 있어 조금 찾기 힘들었네요! 바로 입장!

 

예약


아참! 곱창 오마카세 전문점 '호루몬' 예약이 필수 라고 보실 수 있는데요!

 

아는 사람만 아는 맛집이다보니 자리가 꽉찰때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인터넷창에 처봐도 가게 번호가 나오지 않아 당황 하기도 했지만 예약하는 방법은 단 하나

 

바로 가게 주인분이게 전화 혹은 메시지 보내서 예약하기!

Tel: 010-2893-7873

위 전화로 문자 혹은 전화 하셔서 예약을 하면 끝!

 

ex) 내일 18일(목) 2명 17시까지 방문하고 싶습니다~

 

이런식으로 작성해서 보내시면 답장이 올거에요! 끝~

 

내부/자리배치


내부 모습인데요!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오마카세 처럼 바자리 같이 되어있을거라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넓어서 당황~

 

이미 몇몇 분들 술과 함께 음식을 즐기고 계신분이 있으시더라구요!

 

예약했으니 바로 자리에 착석! 조금만 기다려보도록 하죠!

 

메뉴판/가격


곱창 오마카세 1인: 35,000원

 

메뉴판은 따로 존재하지 않고 오직 단품 메뉴만 판매하는 이색 음식점이더라구요!

 

곱창 오마카세 라고 불리는 내장 코스요리!

 

한우/초밥 오마카세는 가봤는데 곱창 오마카세라니..

우리나라 곱창 사랑은 알아주나봅니다~

 

주류도 판매하고있는데 메뉴판이 따로 없으니.. 얼마인지는 직접 물어보셔야 할것같아요! 맥주는 생맥주 '기린'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음식


간단히 반찬은 단무지와 젓가락 셋팅이 끝!

 

소박하더라구요! 잠시 기다리면 바로바로 음식을 배달해주는 시스템~

 

맨처음 나온 요리 '스모쯔' 라고 불리우고 간단히 말하면 소장을 식초에절인 음식!

어떤 맛과 식감일지 궁금하네요!

 

맛은?

얼핏받을때는 닭가슴살을 세로로 쭈욱 찢어 놓은거 같은 비주얼~ 절인향과

야들야들한 식감이 나는 음식! 얼핏 밑반찬으로도 생각할 수 있는 음식이었어요!

일본풍 음식인것 같구요!

 

같이 나온 음식 '시로센마이' 라고 하는데 백천엽 요리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보통 검은색이 보통인데 흰색이네요!

 

맛은?

역시 천엽에 꼬들한 맛이 일품인 녀석 소스도 같이 버무려져서 뭔가 계속 손이 갔던 음식! 이것도 먹으면서 아.. 술을 안 시킬 수가 없다라는 생각이 바로 떠오르는 맛!

 

그리하여 시킨 맥주 기린!

 

기린 생맥주(2잔) - 16,000원

 

가격은 조금 비싼편! 한잔에 8,000원 정도네요! 그래도 이건 못참지!

 

아참 흔하게 생각하시는 일반 소주는 판매하지 않더라구요~

 

다른종류에 소주를 판매하는것 같던데 참고하시길!

 

다음은 꾀나 친숙한 녀석이 나왔는데요!

 

'소염통 구이' 하지만 우리가 알던 얇은 염통이 아닌 마티 깍두기를 연상시키는

큰 크기에 염통!

 

같이 먹을 (왼쪽) 특제 소스 간장 유자및 각종 양념을 넣은 소스 (오른쪽) 소금을 내주셨는데요! 와사비 아닙니다~ 그냥 먹으면 약간 써요.. 같이 섞어서 찍어드시길!!

맛은?

확실히 크기가 커서 그런지 식감도 너무 좋고 질긴맛보다 염통 안에 육즙이 폭발하는 맛!

쫄깃쫄깃 하고 넘넘 맛있는 소염통 구이~ 염통이 이래야지!

소스는 소금이 제입맛에 더 맛더라구요~

 

지글지글 소리와 함께 나온 하얀꽃이 핀거 같은 음식!

'소 대창 구이' 워낙 기름진 음식이라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데 과연 어떨련지!

 

맛은?

팬 주변에 보면 갈릭 파우더가 뿌려져 있더라구요! 느끼한 맛을 중화시켜주는 역할!

팬 밑부분은 익어서 쫄깃쫄깃 하고 윗부분 기름 부위는 사르르 녹는맛~ 입안 가득 기름이 향연을 느낄 수 있어요! 주류랑 같이 드시길 추천!

 

갑자기 훅 국물 요리로 전환!

'대창 전골' '대창 나베' 라고 생각 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맑은 국물이 포인트고 부추,양배추 채소에 시원한 국물과 대창에 기름이 만난 국물 요리~

 

맛은?

말해 뭐해~ 깔끔한 국물이 손이 계속 가더라구요! 느끼한 음식을 먹은 후라 그런가

한번 두번 계속 먹게 됬어요 허나 이것 또한 술안주.. 술이 술술 땡기네요!

시원함과 약간은 기름진 국물 최고!

 

 

다음음 '소꼬리찜' 요리!

푹삶은 요리라 그런지 꼬리뼈에 있는 살들이 부드럽가 못해 흐물흐물하네요! 과하게 삶은게 없지 않아 있네요!

 

맛은?

달달한 맛이 나는 간장 소스에 감자까지! 밥이랑 먹으면 너무나 좋을갓 같은 음식!

술안주도 좋지만 밥반찬으로도 더할나위 없다고 생각되는 음식이었네요!

 

같이 나왔던 고슬고슬한 '볶음밥'

계속해서 저어주며 만든것인지 쌀자체에 특성인지 식감이 좋았던 볶음밥!

 

맛은?

왠지 딱 밥이 먹고 싶은 구성이었는데 너무나 반갑더라구요! 위에서 말했다 싶이 밥알 하나하나하 굉장히 고슬고슬 하고 맛있었어요! 계속 떠먹게 되는 마성에 볶음밥 추천!

 

마지막 디저트는 '크림치즈와 양배추' 일본식 디저트 혹은 처음 시작할때 먹었던 음식인데

마무리로 나왔네요!

 

맛은

진득한 크림치즈에 달달 간장소스 양배추에 청량함이 기분좋은 디저트!

조합이 꾀나 어울려서 다 못먹을 줄 알았는데 후딱 막어버리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일본풍 음식 요리였네요! 잘먹었습니다~

 

총평(후기)


청담동이 위치한 특별한 곱창 오마카세 맛집 '호루몬'

 

처음에는 매장 번호도 없고 메뉴판도 없는 음식점이라 조금 당황핬는데요!

 

그래서 아는사람만 아는 맛집 이라는 말이 나온게 아닌가 싶네요!

 

오직 하나에 메뉴에 내장쪽 요리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대만족! 식사보다는 술한잔 먹기에 적합한 곳인것 같네요~

 

구이부터,탕,밥까지 다양한 코스요리 맛집 인정~

 

곱창 오마카세로 유명한 '호루몬' 리뷰였습니다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호루몬

서울 강남구 학동로97길 72 (청담동 53-6)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