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평양냉면 어디까지 먹어봤니?! 한정 한상 코스까지?!


안녕하세요! 이제 날이 점점 추워지고 밖에 돌아다니는 것이 귀찮고 힘들어 지고 있는데요!

 

그렇다고 해서 먹고자 하는 의지를 멈출 수 없는 저희는 오늘도 어떤 음식을 먹을 까

물색하던중 하루 한정 메뉴라는 말에 혹하고 빠져 방문하게 되었네요!

 

어느곳인지 바로 보러 가시죠!

 

외관


압구정역 3번출구로 나와 도보 13분정도 걸으면 만날 수 있는

전통적인 느낌에 음식점 '서경도락' 입니다!

 

꾀나 커보이는 음식점이었는뎅! 서경'평양에 옛말'이라고 하고 도락 '식도락'에서 따온 말이라고 하네요! 자자 바로 들어가 보도록 하죠!

 

내부는 상당히 깔끔하고 큼지 큼지막 한 내부였네요! 나무톤으로 꾸며져 있었고

뭔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어요!

 

누군가를 대접할때 오면 좋을것 같은 분위기

친척들이 만나면 와서 오랜만에 음식 먹을 분위기 랄까요?

 

계단을 오르면 2층까지 존재하니 자리 걱정은 문제 없을것 같네요!

자자 자리에 착석해 보도록 하죠!

 

 

메뉴판/가격


메뉴판에 음식은 크게 4종류로 나뉘어졌는데요!

 

냉면 / 고기 / 탕류 / 그외 곁들임

유독 눈에 들어오는것이 역시 '서견면상' - 20인한정 점심특선

이거이거 안먹어 볼 수 없겠죠?

 

평양냉면 / 비빔냉면 / 들기름잔국시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1. 서경면상 2인 - 30,000원

(평양냉면/비빔냉면)

 

선택! 추운데 무슨 냉면 이냐고요? 냉면은 사시사철 인데 무슨소리! 조금만 기다려보죠!

 

다른 메뉴판에는 상당히 고급스러운 와인도 판매하고 있고 전통 술도 판매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보시면 될것 같네요!

 

음식


얼마 지나지 않아 푸짐한 1인상이 각각 차려져 나왔는데요!

 

제가 지금까지 먹으려고 봐왔던 냉면식사중 가장 호화스러운 상이 아닌가 싶네요!

 

양도 무지막지하게 많았구요! 차근차근 보도록 하죠~

우선 가볍게 '호박죽'으로 시작! 마치 뷔페에온것같은 기분이네요!

 

달달하고 따듯한 호박죽이 기분을 좋네 만들어 주더라구요~

 

'월남쌈' 진짜 아삭한 야채들이 한가득 소스와 궁합이 너무 좋았고 냉면 먹으러 왔는데 여러가지 음식에 기분이 덩달아 좋아지네요! 2개 순식간에 클리어~

 

상당히 컷던 '새우튀김' 오동통하고 실한게 정말 맛있었어요!

뭐 새우튀김 말할게 있나요 언제나 옳죠~

 

약밥도 있는게 벌서 배가 든든해지는 느낌 아직 메인은 먹지도 않았는데

이 한상을 받아보니 돈이 아깝지 않더라구요~

 

 

아삭하고 청하해 보이는 백김치 반찬같아 보이는 유일한 메뉴!

다른건 다 메인메뉴 느낌 ㅎㅎ 자자 이제 냉면 먹어봐야죠!

 

우선은 물냉 '평양냉면' 부터 보도록 할까요 수북히 올려져 있는 지단을 내리면

보이는 닭살들~ 깔끔한 닭육수일것 같네요!

 

근데 먹기도 전이지만 양이 너무 많았어요!

 

평양냉면에 매력은 바로 저 육수죠! 호불호가 많이 갈리긴하는데 "맛이 안느껴져요! 무맛이네요! 왜먹어요?" 등이 있죠 하지만 이매력을 모르시고 하는 말씀 그 청아함 맛이라는게 있는데 허허

 

맛은?

역시 냉면맛집! 청아함 국물에 깔끔한 맛이 잘 담겨져 있었고 고명으로 올려진 여러 음식들을 같이 풀어 먹으면 닭육수에 맛이 훨씬강하게 느껴졌어요! 따로 식초와 겨자를 주셨는게 넣어서 먹고 싶지 않더라구요! 평양냉면 맛집 요있었네~

다음은 '비빔냉면' 모밀면발이 너무나 단정히 이쁘게 올려져 있는 모습에서

다시한번 고수에 향기가 느껴지더라구요!

 

맛은?

양념이 너무 그득그득해서 매울거리고 생각했는데 놉! 전혀 오히려 양념이 많은데 부드럽다? 술술넘어간다? 조금 싱겁다 라고 느껴질정도에 양념이었어요! 

메밀면과 양념소스가 너무 잘어울려 부드럽게 넘어 가더라구요!

 

마무리는 같이나온 키위와 방울 토마토

탱탱한 푸딩이 있었는데요!

 

계피가루가 살며시 뿌려져 있어서 마무리로 너무 좋더라구요~

 

왜 20인한정 메뉴인지 알 수 있는 한상이었네요~

잘먹고 갑니다!

총평(후기)


압구정역과 학동역 인근에 위치한 강남 평양냉면 맛집 '서경도락'

 

확실히 전문점은 다르다는 클라스 차이를 느낄 수 있었던 곳이었네요!

 

메밀면에 부드러운과 육수및 양념에 조화가 전혀 과하지도

않게 조화가 되었던 음식점이었어요!

 

무엇보다 1일 한정 20인 점심특선 메뉴에 매력은

감탄사를 자아내고 시키길 잘했다 생각이 드는 메뉴였네요~

 

간단하게 점심먹으로 와도 좋을것 같고

가족, 친지분들 대접용으로도 훌륭한 음식점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다른 손님들을 보니 고기도 많이 드시더데 다음엔 고기를 먹어보는걸로~

 

강남 평양냉면 맛집 '서경도락' 리뷰였습니다~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서경도락 논현본점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208 남종빌딩 1,2층 (논현동 60)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