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산에 위치한 유명한 맛집! 장인에 맛이 느껴지는 화덕 피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산에 위치한 유명한 피자집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인근에 위치한 동네분들 그리고 안산에 사시는 분들한테는

꾀나 유명한 음식점이라고 하는데요!

 

어디 왜 유명하고 어떤 맛인지 직접 알아보도록 하죠~

 

외관


상록수역 1번출구 도보 15분거리에 위치한 피자 맛집

'꽃피는 화덕피자' 모습입니다!

 

손님들이 줄서서 먹는다고 하는 음식점이라고 하는데요!

 

운좋게 손님들이 들어가고 난뒤 사진을 찍을 수 있었네요!

 

배도 고프니 빨리 들어가 보도록 하죠!

 

내부/자리배치


내부는 이런식으로 생겼고 이미 손님들이 가득 차있는 상태더라구요!

 

조명도 이쁘고 트렌디한 분위기로 이루어져 있는 음식점이었어요!

 

입장하면 정면에 직원분들이 열심히 피자를 만드는 모습을 직접 볼 수도 있고요!

 

한곳에는 피자를 구울 화덕이 존재하더라구요! 뭔가 이뻐서 찰칵하고 찍어 보았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화덕피자 도우는 3일간 저온 숙성하고 판매량이 한정됩니다"

라는 글귀에서 맛과 장인 정신이 돋보인것 같네요!

 

아참 따로 피클이나 할라피뇨는 이곳에서 셀프로 떠먹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자리가 없는것 같았는데 맨 끝편 조그마한 공간이 보였는데요!

 

이곳은 직원들이 회의나 미팅을 하는 곳인데 운좋게 앉을 수 있었네요!

 

보다 조용하게 그리고 이야기를 할 수 있어서 럭키!! 운도 좋네요~

 

자자 이제 어떤 피자들이 있는지 직접 살펴보도록 하죠!

 

메뉴판/가격


어떤 식에 피자냐에 따라 따로 메뉴판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우선 [나폴리 피자] 가 눈에 보이네요! "부드럽고 쫄깃함 식감에 피자" 라고 하네요~

 

가장 대표적인 메뉴가 '마르게리타 피자' 라고 하니 안시킬 수 없겠죠?

 

1. 마르게리따 콘 부팔라 - 18,000원

 

다음은 [로마식 피자] "바삭하고 고소한 피자" 가 특징이네요!

 

우리가 알고 있는 동그란 형태가 아닌 살짝 네모모양에 피자인것 같아요!

 

아쉽게도 피자를 하나 시켰으니 오늘은 로마식 피자 패스~

 

그외에도 꾀나 다양한 종류에 샐러드와 필라프 종류를 팔고 있더라구요!

 

메뉴판을 보면서 느낀점! 여러명이서 와 다양한 메뉴를 먹어봐야겠다!

라는 생각이 팍 들었어요!

 

먹고싶은게 너무 많은데 다 먹을수 없으니..

 

다음은 파스타! 토마토 베이스와 생크림 베이스 그리고 섞인 로제 베이스에 파스타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고민고민 끝에 결국 로제 파스타로 시키기로 결정

 

2. 감베리 로제 - 16,000원

 

가장 기본적인 로제파스타! 새우가 들어간 파스타라고 보시면 될것 같네요~

그외에 스테이크도 팔고있도 돈까스도 팔고 있는데

세상에 돈까스 싫어하는 사람은 없잖아요?^^

 

돈까스가 유난히 더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다음에 오면 꼭 돈까스를 먹으리 다짐하며 아쉬운 마음을 뒤로 했네요~

 

음식/밑반찬


밑반찬이랄건 없는데요! 직접 떠서 먹어야 하는 피클과 할라피뇨정도네요?!

 

자자 배고픈 마음을 조금만 참고 인내해보도록 하죠!

 

맨처음 나온 음식은 대표메뉴인 '마르게리따 콘 부팔라'

먼저 등장! 너무나 먹음직스럽고 냄새도 넘넘 좋더라구요!

 

개인 그릇에 떠서 바로바로 먹어보도록 하죠!

 

맛은?

제가 지금까지 먹은 마르게리따 피자중 가장 맛있었던것 같아요!

보통 간이 싱겁고 건강한 맛이 나는 피자라는 생각이 강한데 이곳에 마르게리따는

양념맛이 진한데 건강하다라는 인식을 줬어요! 도우 자체도 너무 부드러워서 다 안먹을 수 없겠더라구요! 치즈도 좋았지만 저 토마토 소스가 최고로 맛있는것 같아요~

 

 

곧이어 나온 로제 파스타 '감베리 로제'

소스가 진득하게 많은게 딱 제스타일~

 

맛은?

피자에 이어 파스타도 대만족 면도 너무 익지 않고 적당히 식감이 있는 파스타~

크림에 부드러움과 토마토소스에 감칠맛이 조화스럽게 어울리는 음식이었어요!

새우도 오동통하게 들어가 있어서 좋았구요!

 

총평(후기)


안산 본오동에 위치한 피자 맛집 '꽃피는 화덕피자'

 

숙성한 도우를 이용한 쫄깃하고 질기지 않은 피자와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각종 소스들이 너무나 맛있었던 음식점이었네요!

 

피자부터 파스타, 스테이크, 샐러드, 돈까스, 필라프등 다양한 서양식을 팔고

있다는 점에서도 다시 재방문 의사 100%!

 

계속 생각날것 같은 피자 맛집 인정~ '꽃피는 화덕피자' 리얼 리뷰였습니다~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꽃피는화덕피자D485 안산본오직영점

경기 안산시 상록구 본이로 3 (본오동 819-13)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