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송리단길 저렴하지만 양은 푸짐! 양념 곱창에 빠져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실 송파에 위치한 맛집 거리 송리단길로 향했는데요!

 

석촌호수가 있어 간단히 산책으로도 좋고 맛집들이 많이 모여 있는곳이라

인기가 많은 동네중 하나죠!

 

오늘은 이곳에서 곱창을 먹으로 가보았습니다~

 

외관


송파나루역 1번출구 도보 7분정도만 걸으면 만날 수 있고

깔끔해 보이는 곱창전문점 '올래 곱창' 모습입니다!

 

이곳이 송파 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체인점으로 알고 있고

꾀나 다양한곳에 있던 음식점인걸로 알고 있는데 먹어보도록 하죠~

 

내부/자리배치


안은 보시는바와 같이 깔끔했고 공간을 잘활용한 느낌에 음식점이었네요!

 

"오빠가 빽은 못사줘도 곱창은 사줄 수 있어" 멘트에 웃고 자리에 착석~

메뉴판을 보도록 하죠!

 

메뉴판/가격


보시는바와 같이 양념곱창을 전문으로 팔고 있는 곳이었는데요!

 

막창구이는 따로 구워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팔고 있는것 같네요!

 

곱창전골도 있으니 그날그날 먹고 싶은걸로 골라 먹으면 될것 같아요~

 

1. 야채곱창/치즈곱창 - 9,000/11,000원

 

곱창은 한가지 메뉴판 골라서 주문할 수 있는게 아니라 섞어서 주문이 가능했는데요!

 

저희는 가장 기본인 야채곱창과 치즈 좋아하니 치즈곱창을 섞어서 주문!

 

조금만 기다려 보도록 하죠!

 

 

음식/밑반찬


밑반찬은 간단했는데요! 옥수수 철판구이와 마늘,쌈,단무지 정도!

옥수수 철판구이가 나온것만으로도 감사할 따름 ㅎㅎ

 

주문해서 나온 '야채곱창/치즈곱창' 모습입니다!

 

가격이 정말 저렴한것에 비해서 양은 그 반대였는데요!

 

치즈도 듬뿍올라가 있고 2인분이 아니라 3인분을

잘못들으신게 아닌가 생각이 들정도더라구요~

 

안에는 각종 야채, 당면,순대, 곱창이 정말 그득그득 했네요!

 

보통 볶음밥까지 먹으려고 생각했는데..

양을보고 "밥은 못먹을것 같은데.." 라는 말을 한것 같네요~

 

빨간 곱창볶음을 보니 또 한잔 안할 수가 없더라구요!

 

맥주와 정말 찰떡궁합!물론 소주랑도 어울릴것 같아요~

 

떡국떡도 들어있었고 뭔가 먹을때마다

젓가락 가득 집어 한입에 먹고싶은 충동이 강하게 들더라구요!

 

이미 소스가 첨가되어 볶은 곱창인데도 불구하고

같이 나온 소스를 찍어서 먹으면 더욱 맛있더라구요!

 

맛은?

곱창에서 나는 냄새를 소스로 잡아서 먹기 좋게 만든 음식이었어요! 저는 워낙 다 잘먹지만 민감하신 분들에게는곱창냄새가 어느정도 날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소스에 찍어 쌈을 싸먹으면 냄새를 확실히 잡을 수 있었던것 같아요! 맛도 좋았고 무엇보다 양이 너무 많았어요~정말 저렴했던 가격에 비해서 훌륭한 음식이 아니었나 싶네요!~

 

총평(후기)


송파 잠실역/송파나루역 인근에 위치한 곱창 전문점 '올래 곱창'

 

가성비가 너무나 훌륭했던 곱창집으로 기억이 많이 남은 음식점이네요!

 

그렇다고 해서 맛이없나?전혀~ 오히려 가격에 비해 더욱 맛이 좋았던 음식점이었어요!

 

밥으로 먹기에도 술한잔 즐기기에도 더할나위 없었던 곱창볶음 이었어요~

 

기회가 된다면 다음엔 곱창전골에 한잔 즐겨보고 싶네요! 막창구이도 궁금하구요~

 

송파 송리단길에 위치한 곱창집을 찾으신다면 '올래곱창' 어떠신가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올래곱창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36 1층 1호 (송파동 57-6)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