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샤로수길 맛집! 저렴한 가격에 질좋은 고기를 먹을 수 있는곳!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서울대 입구역에 위치한 샤로수길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오늘 저녁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은 돼지고기로 결정!

 

웨이팅이 있을정도로 줄서서 먹는 고기집이었지만 다행이 입성~

함께 보러가시죠!

 

외관


서울대 입구역 1번출구로 나와 도보 7분정도걸으면 만날 수 있는 고기 전문점!

'고기굽는 사람들'모습입니다!

 

음식점 상호명부터 딱보아도 고기라는 점이 강조되어 있는 만큼

"꼬기꼬기 먹자" 말하며 들어갔던것 같네요!

 

내부/자리배치


들어가자마자 입구에 청결을 위한 손소독제는 물론

고기냄새를 제거할 용품및 마무리용품까지 잘 정리되어 있는 모습!

 

테이블은 원형테이블이었고 이런식으로 이루어진 공간이었어요!

 

4시부터 오픈이라고 들어서 4시 30분정도에 들어갔는데..

 

2자리밖에 안남았더라구요! 그이후에는 많은 분들이 웨이팅허허 운이 좋네요!

 

혹시 드시다가 반찬이 부족하시면 셀프로 떠서 드시면되니

서로서로 불편할일 없이 알아서 퍼다 먹기!

 

그렇다고 너무 욕심 내지 마시고 적당히 아시죠?!

 

 

메뉴판/가격


메뉴판을 살펴봤는게요! 알고보니 '돼지갈비 무한리필'

다른 손님들이 많이 이용하시고 계시더라구요!

 

한약재가 포함된 비법소스로 몇십시간 푹절인 양념이라고 하던데..

하필 돼지갈비는 최근에 먹어서 패스 ㅠ

 

오늘은 기름진 돼지고기를 먹기로 했네요!

 

1. 한양 생삼겹 - 11,000원

2. 깍둑목살(2인분) - 20,000원

3. 항정살 - 11,000원

4. 비빔냉면 -5,000원

5. 옛날 도시락 - 4,000원

 

주문! 보시면 고기 가격이 정말 저렴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돼지갈비 무한리필도 9,900원 다른 고기도 10,000원정도!

 

중간 유통과정을 없애고 25년간 정육을 하셨던

부모님에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고기집이라고 하더라구요!

 

더욱 믿음이 갑니다!

 

음식/밑반찬


간단하게 밑반찬이 제공됬는데요!

 

수저는 뜨거운 물에 담겨 소독이 됬다는 것을 눈으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계란찜도 무료로 나오고 제가 좋아하는 와사비가 나와 더욱 좋았네요!

 

굉장히 뜨거웠던 숯불이 나왔는데요!

 

고기를 구우면 불이 올라올 수 있으니 준비된

 물뿌리게로 물을 뿌려주며 구워야안탈 수 있더라구요!

 

고기구울때 집중해야 할것 같아요!

짜잔! 우선 삼겹살/목살/항정살1.1.1 로 주문을 했는데요

 

이중에서 가장 맛있는 부위를 추가 주문 하려고 합니다!

 

참고로 이불판에는 목살을 전용으로 굽는 불판이라고 하니 목살 부터 투하!

 

 

왜 이름이 '깍둑목살' 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름 그대로 깍둑 썰어서 나온 목살 부위!

 

굉장히 진득해 보이는 목살이었는데요! 타지 않게 여러번 뒤적 거리며 굽는게 관건!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바로 한번 먹어보도록 하죠!

 

맛은?

아직 다른 부위를 먹어보진 않았지만 뭐랄까 정말 진득한 맛에 목살! 부드럽고 질기지 않았어요!

 감칠맛이 남달랐던 부위었네요! 캠핑와서 먹는 바베큐를 먹는 맛이 났어요!

불맛과 연기에 훈제맛이 베인느낌! 목살 맛집이네요!

 

 

다음은 '항정살' 여기서 실수..

다른판에 구워여 하는데 그걸 못참고 이불판에 구워버렸네요!

그래도 맛있었지만..

 

맛은?

비계부위가 많은 항정살! 하지만 느끼하지 않았어요! 항정살 특유에 감기는 맛이 좋은 고기였네요! 보통 한정살이 특수부위라 가격이 더 비쌀텐데 저렴해서 더 좋았어요!

 

다음는 마지막 부위는 '삼겹살' 항정살을 먹을때 저 불판에다 구워야 하는데.. 성질이 급해서 바로구워먹었더라구요.. 이미 지나간일 잊고 바로 먹어보도록 하죠!

 

맛은?

지방과 살코기가 적절히 이루어진 삼겹살! 질기지 않고 맛있었어요! 간혹 질겨서 맛없는 삼겹살을 먹으면 기분이 나쁜데 이곳에 고기는 그런 점이 없어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메뉴판에 '옛날 도시락' 이있어서 오랜만에 주문!

 

안에 내용물이 잘들어있나 확인한후 뚜껑을 닫은 후 마구마구 흔들어주기!

 

10초정도 흔든후 열어주면 완성!!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가끔생각나는 옛날 도시락 재밌게 먹었네요!

 

 

추가로 주문한 '깍둑목살' 개인적으류 3가지 부위중 가장 맛있었던것 같아요!

 

야외에서 먹는 바베큐 맛이 나는것 같기도 하고 감칠맛이 가장 좋았던 부위!

 

구울때가 조금 어려웠지만 하다보명 요령이 생기더라구요!

 

혹 생고기를 드신다면 깍둑목살 강추드려요!

마지막 마무리는 역시 냉면! 느낀한 입가를 살짝 매콤한 맛으로 중화시켜야죠!

 

비냉으로 당첨 면과 양념에 조화가 좋았던 냉면!

 

꼭시켜 드시는걸 추천 드릴게요! 맛있게 잘 마무리 하고 갑니다!

 

총평(후기)


서울대 입구역 역세권에 위치하여 근접성도 좋았던 

샤로수길 고기맛집 '고기굽는 사람들'

 

주력메뉴로 스테이크 돼지갈비가 많이 나가는것 같지만

생돼지고기도 굉장히 맛이는 집이었네요!

 

나중에 알아보니 진공팩 포장하여 에이징 방식으로 숙성한 이유있는 고기맛이더라구요!

가격도 너무나 저렴한것도 포인트!!

 

샤로수길에 들르게 된다면 다음은 돼지갈비나 소고기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고기굽는 사람들'리뷰였습니다.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부탁드립니다.(꾸벅)

 

 

고기굽는사람들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70 (봉천동 1619-1)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