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두천 지행에 있는 '타코'를 먹으로 찾아갔습니다.

 

매번 왔다갔다 하는 곳이지만여기 타코집이 있는줄은 처음 알았는데요!

 

오랜만에 먹어보는 타코라 더욱 기대가되어 발검음을 옮겼네요!

함께 보러가시죠!

 

외관


지행역 1,3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존재하는 타코 전문 음식점

'타코올라'(TACOHOLA)입구 모습입니다.

 

엘리베이터를 나와서 오른쪽으로 도시면 보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을거에요! 문을열고 들어가 보죠!

 

내부/자리배치


전체적으로 깔끔한 내부멕시코 스러운 환경을 갖춘 음식점이었네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자리와 자리사이가 넓직히 떨어져 있어

좀더 편안한 기분을 느낄 수 있었던것 같네요!

 

선인장과 멕시코 특유의 모자, 장식물들로 곳곳 꾸며진 모습이

'타코'라는 음식과 잘 어울리는것 같아 눈길을 사로 잡은것 같아요!

 

 

한켠에는 보시는 바와 같이 다트를 할 수 있는 오락공간도 마련되어 있으니

맥주 한잔을 즐기며 친구들과 내기를 해보는것도 재밌을것 같네요!

 

미리 식기셋팅이 되어 있어 편하게 앉아 주문만 하면 될것 같네요!

 

자자 이제 메뉴판을 보도록 할까요?

 

메뉴판/가격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하는 메뉴! '그란데 화이타'각종 고기와 다양한 소스들!

 

또띠아래 마음대로 싸먹는 주력 메뉴라고 하네요!

그외에도 다양한 멕시코 음식을 팔고 있으니

찬찬히 그림과 설명을 보시고 결정하시면 될것 같아요!

 

오늘 먹어볼 음식은!

1. 그란데 화이타 - 33,000원

 

돼지고기, 소고기, 닭고기,새우각종 야채가 어우러진 재료에

또띠아를 싸먹으니 육지/바다를 한번에 먹을 수 있는 음식인것 같아요!

 

음식을 주문하면 따듯하게 먹을 수 있는 받침대가 먼저 준비 되는데요!

 

초가 있어 빨리 먹지 않고 느긋하게 먹어도 음식이 식지 않아 좋을것 같아요!

 

 

굉장히 푸짐한 양으로 나온'그란데 화이타' 모습입니다!

 

어떤 음식들인지 차근 차근 살펴보도록 하죠!

 

2명이서 먹기엔... 솔직히 조금 버거워 보이는 양이네요!

 

다음에는 3명이상 와서 먹어야 할것 같아요!

푸짐푸짐한 타코 속 재료들~

 

 

양념이 잘된 돼지고기가 보이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어 보여요

 

잘게 찢어서 만든 닭고기!~

 

많이 넣으면 퍽퍽 할 수 있으니 적당히 넣는것을 추천!!

 

찹 스테이크 처럼 나온 소고기!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맛이 좋았네요!~

 

오동통한 새우!

 

새우에도 양념이 베어 있어서 더욱 맛있는것 같아요!~

 

밑에는 각종 양파와 야채가 깔려있었어요!

또띠아와 각종 소스 피클,할라피뇨,샐러드가 포함되어 있는 모습!

 

소스는 고기와 같이 나온 소스를 포함하여 총 4가지 소스였는데요!

 

샤워크림 /아이올리오(마늘베이스)/ 토마토 살사/핫소스

가 있으니 취향껏 혹은 섞어서 드시면 될것 같아요!

 

또띠아를 밑에 깔고 각종 부가 재료와 샐러드 소스를 마음껏 넣어주세요!~

(너무 크게 싸면 옆으로 튀어 나오니 주의!!)

 

드시는 분들마다 먹는 법은 다르지만

 

왼쪽,오른쪽,위,아래 야무지게 중앙으로 모아준후에 한입 베어물기!

 

이러면 나름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다니

한번 따라해 보세요~

 

맛은?

3가지 종류의 고기와 새우 각종 야채 다양한 소스가 들어간

타코가 과연 맛이 없을 수 있을까요?무엇보다 본인이 맛있다고

원하는 재료들을 맘껏 담아 먹을 수 있는것으 또하나의 장점!

 

2명이서 먹기엔 양이 많다곤 했지만.. 거의 다 먹은것 같네요..

 

한달에 1번정도 생각나 찾아와 먹을것 같은 느낌~

잘먹었습니다!

 

총평(후기)


지행역 근처에 위치한 멕시코 음식 타코전문점!

 

분위기도음식에 맞춰 꾸며놓은 모습도 좋았고 좋은 풍경은 아니지만

창가에 앉으면 외부를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점도 있었네요!

 

2명이서 먹기엔 양이 좀 많으므로

3~4명이 오셔서 수다를 떨며 먹기 좋은 음식인것 같네요!~

 

지행역 멕시코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타코 한번 드셔보고 싶으신분~

 

바로 이곳 '타코올라'(TACOHOLA) 어떠신가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