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회전초밥은 비싸다? 이곳을 안가봤구나!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홍대 회전초밥!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초밥을 먹으로 갔습니다!

 

아주 예전에 접시당 얼마 하는 회전초밥을 가서 먹은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가격을 보면서 얼마 얼마 계산하면서 조심스럽게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하지만 오늘은 그럴 걱정없이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회전초밥'집이 있다고 하여

 

찾아갔는데요! 어디 어떤 구성이 되어있는지 함께 보시죠!!

 

 

홍대 9번 출구 5분거리에 있는 '스시오 블랙 컨테이너' 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은 회전초밥 무한리필을 메인으로 소개하고 있는 음식점이네요!

 

신기한점은 6인이상 '무한리필'이용시 1분은 공짜라고 하니!

 

완전 개이득인 부분이네요!

(초등생 및 미취학은 인원 수 제외!!)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회전초밥집이지만 접시로도 이용이 가능하네요!

 

특히 평일점심 11시~1시30분까지 입장시 1접시당 700원!!으로 가능하고

 

10접시 이상 먹으면 '스시오 우동'을 서비스로 먹을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들어가서 보니 '대왕 연어' 초밥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회전초밥무한리필 이용시 대왕연어초밥추가 1피스 단돈 1000원 이라고 하니

저희는 '무한리필'로 먹고 대왕 연어도 추가해서 먹어야 겠네요!!

 

참고로 대왕연어 초밥만 이용할 수도 있네요! 가격은 1피스에 2,000원

음료는 무료 제공해 준다고 하니 나쁘지 않아요!

 

평일 점심 이벤트 외에 기타 접시로 드시면 1,100원이니 헷갈리지 마세요!

 

1,000원 - 대왕연어초밥 1피스(무한이용시)

700원 - 평일1시30분이전 입장시 1접시

2,000원 - 대왕연어초밥 1피스

19,900원 - 성인 디너/주말/휴일

15,900원 - 성인 평일런치

17,900원 - 청소년 디너/주말/휴일

14,900원 - 청소년 평일런치

13,900원 - 초등학생 디너/주말/휴일

10,900원 - 초등학생 평일런치

7,900원 - 미취학(5세~7세)

이런식으로 가격표가 나와있으니 헷갈리지 말아주세요!~

 

 

 

 

 

 

4명이서 앉을 수 있는 기본 자리부터

 

여러 단체손님이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존재하네요!

(저 단체손님 자리는 많지 않으니 빨리 오셔야 할것 같아요!)

 

역시 가장 중요한 초밥! 회전초밥인 만큼

 

엄청난 수의 초밥들이 가리런히 놓여 움직이고 있네요!

 

하 보기만 해도 정말 행복합니다!!

 

저희는 당연히

1. 회전초밥 무한리필 (주말) 19,900원

을 선택하였습니다!

 

아 추가로 대왕연어초밥도 3개 시켜보았아요!

무한리필 이용시 1,000원 *3 = 3,000원

 

 

 

 

주의! 음식물은 먹을 만큼만 담아서 먹기!

 

환경 부담금 10,000원이 있으니 무한초밥이라고 막 담지는 말아주세요!

 

초밥 이외에도 샐러드바가 존재 했는데요!!

 

각종 과일및 빵 야채가 준비된 코너 부터~

 

 

 

 

 

 

돈까스/새우튀김/소시지/튀김만두/타코야끼/치킨/마늘빵

 

이 놓여져 있는 모습이구요!

 

미소 된장국에 / 티 / 음료도 당연한듯 셋팅되어 있네요!!

 

마지막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한켠에 있으니

 

섭섭해 하지 마세요!!

 

종류별로 좀 퍼와서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튀김종류도 상당히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좀 식어서 아쉬웠지만요 ㅠㅠ)

 

 

 

 

자자 이제 우리의 주인공 초밥을 영접할때가 왔네요!!

 

어디어디 어떤 것부터 먹어야 할지 벌서부터 고민됩니다!!

 

가볍게 연어와 새우부터 시작하면서 입맛을 돋구고요!

 

하나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우선 연어부터 시작해 입맛을 돋구고요!

(참고로 연어라도 다양한 조리 방법으로 여러 종류의 연어초밥이 있어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간장 새우 초밥도 보이네요! ㅎㅎ

 

 

 

 

 

 

 

장어? 였던것 같은데 장어 종류도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오리훈제에 치즈와 양념이 뿌려진 초밥도 보이구요!

 

와사비 군함? 와사비는 강하지 않았지만 입맛을 돋구는 맛이었어요!

 

양념이 잘베어진 장어 초밥도 보이구요!

 

 

학꽁치? 초밥? 비린맛을 잡기위해 생강이 살짝 가미되 있었어요!

 

한치? 갑오징어? 칼집을 내고 불에 살짝 그을려 꽃이 핀것 같네요!

 

 

 

 

 

 

쭈꾸미 초밥도 보이구요!

 

 

윤기가 좌르르 흘러 제눈을 사로잡던 도미 초밥!

 

우삼겹으로 만든 초밥도 안먹어 볼 수 없겠죠!

 

그리고 주문해서 나온 '대왕연어 초밥'

 

그냥 노말한 연어 초밥 / 상큼드레싱 초밥 / 특제 간장 초밥

으로 나왔네요!!

 

일반 연어 초밥이랑 비교해 보면 확연한 차이가 나시죠!!

 

통으로 먹기에는 너무 커서 반으로 자른 모습이구요!

 

 

 

 

 

상큼한 드레싱이 들어간 대왕 연어 초밥!

 

숟가락으로 들어야 먹을 수 있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이 소스가 가미된 연어가 가장 좋았어요!

 

반으로 잘라한입 앙!!

 

크으 무한리필 아니라도 이 대왕연어 초밥만 먹고 가는분 있을것 같아요!!

 

흠흠.... 뭐지 먹다보니.. 언제 이렇게 쌓인거야

 

아마 다른분들이 착가해서 제 테이블에 놓고 간건가..

 

조금 먹었다고 생각했는데..

 

참고로 다먹은 접시는 5개씩 나눠서 바로 옆에다 놓으시면 됩니다!!

정말 풍족하게 배부르게 양껏 종류껏 초밥을 즐길 수 있었네요!

 

무엇보다 자기 취향껏 자기가 원하는 초밥만 쏙쏙 먹을 수도 있다는 점이

가장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홍대입구역 근처 회전초밥을 무한으로 즐기고 싶으시분~

샐러드바는 물론 튀김 / 대왕연어 초밥까지 저렴한 가격에 즐기고 싶으신분~

 

홍대입구역 9번출구 근처에 존재하는 '스시오 블랙 컨테이너' 초밥집 추천드릴게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 (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