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방배동 서래마을 데이트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초 방배동

서래마을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양식 레스토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음식에 맛을 기본으로 친절한 음식 소개와

설명, 클래식한 음악에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무엇하나 빠지는게 없었던

음식점이었어요

 

주차장까지 완비하고 있었던

방배동 코스요리 맛집 지금함께 보시죠

외관


내방역 7,8번출구 도보 15분거리에 위치한

방배동 양식맛집 델리쎄 106모습입니다

TEL : 02-534-3412

수~월 12:00-22:00

브레이크타임 15:30-18:00

매주화요일 휴무

2층에 위치한 음식점이 델리쎄106이니

잘보시고 들어가세요

 

내부/자리배치


방배동 파스타 맛집 델리쎄106

내부모습입니다

 

맨처음 입구를 들어서면 대기석처럼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눈앞에 보이네요

창가쪽 자리로 넓게 4인석 4자리정도가

배치되어 있고 중앙홀은 여러 꽃장식과

천장에 촛불을 연상시키는 전구가

분위기를 리드하고 있었어

 

깔끔하고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음악까지

가족들, 연인과 식사하기 너무나

안성맞춤인것 같네요

오픈형 주방이라 직원분들이 바삐 움직이는 모습도 볼 수 있고 야외에도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는데 날이 좋아지면

테라스에서 식사하는것도 좋을것 같아

테이블에 2인석 자리에 메뉴판과 식기들이

정갈하게 셋팅되어 있었어요

 

창가쪽에는 올리브오일이 셋팅되어 있어

원하는 만큼 소스그릇에 담아 먹으면

되더라구요

반응형

메뉴판/가격


방배동 코스요리 맛집 델리쎄106

메뉴판은 총 2가지로

위사진은 와인메뉴판만 따로 모아서

제공하고 있었고 코팅되어 있는 종이는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와인리스트등이 기재되어 있더라구요

 

주문한 음식과 페어링할 와인도

추천해주시는것 같으니 방배동 서래마을

와인드시기 적합할것 같아요

방배동 데이트 맛집 델리쎄106

음식 메뉴판 모습

런치코스 - 프리모 35,000원

런치코스 - 메인 55,000원

디너코스 85,000원

총3개의 코스요리로 준비되어 있었고

특히 가격이 저렴한 프미로 코스

유독 눈에 띄더라구요

 

코스요리외에 전체요리/스프와샐러드/

파스타&리소토/메인요리/디저트및음료/

맥주 로 구분되어 있었어요

 

런치코스 프리모 메인음식은 파스타&리조또

음식중 하나 선택하면 된다고 하네요

 

1. 런치코스 프리모 2인 - 70,000원

(전복리소토, 까넬로니파스타)

+까넬로니 - 6,000원

 

평일,주말 관계없이 코스요리를 동일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것도 장점인것 같네요

음식


방배동 양식맛집 델리쎄 106 첫코스요리로

식전빵 로즈마리 포카치아가 나왔습니다

 

맛은?

겉은 바삭하고 안은 포슬하며 로즈마리의 향과맛이 그대로 느껴짐, 올리브오일을 살짝 찍어먹으면 고소함까지 느낄 수 있어 좋은 스타트 식전빵이네요

방배동 서래마을 맛집 델리쎄 106 스프

 

맛은?

오늘의 수프로 호박스프가 제공되었고

안에는 마카다미아와 후추 약간에

들어가 있다 소개해주셨어요,

걸쭉한 질감은 아니었고 부드럽지만

호박맛이 상당히 농축되있었어요,

중간중간에 견과류에 고소함까지

고급스러움맛이네요

서초구 양식맛집 델리쎄 106

가지 파르미지아나

 

맛은?

레지아노 치즈, 레지나상추, 올리브오일에

가지가 섞인 음식으로 치즈의 짭조름에

상추에 청량함, 가지에 걸쭉함과 오일리함이 매력적이었던 샐러드

주문했던 전복리소토, 까넬로니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음식하나하나에 플레이팅부터

식기 마무리까지 아름답다라는 말이

떠올랐어요

서래마을 파스타 맛집 델리쎄 106

까넬로니 파스타

 

맛은?

로제+비스크소스로 부드러우면서 해산물

꽃게맛이 굉장히 깊게 났어요, 게껍질을

농축하면 이런맛이 나지 않을까 싶을

정도였고 원통형파스타안에는 새우,꽃게,

생선살을 다진살들이 들어가 있었어요

쉽게 표현하면 고급어묵맛이라 할 수

있겠네요, 해산물 특히 갑각류쪽에

깊은맛을 느낄 수 있었던 한접시

서래마을 맛집 델리쎄 106 전복리소토

 

맛은?

전복 사이즈도 크고 오직 수증기로만 쩌내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리조또 쌀 식감이

무르지 않아 살아있는 식감전복내장

깊은맛에 버터향도 잘느껴져 더이상에

조리법은 필요없다고 느낄정도로 완벽한

맛이더라구요

서래마을 데이트 델리쎄106

국내산 쌀 리조 젤라또

 

맛은?

깊은 우유 단맛이 아닌 은은한 맛과

차가운 쌀이 입안에 씹히는게 독특하고

재밌었어요, 좋은 재료와 과하지 않은

단맛이 마무리로 적절한것 같아요

 

총평(후기)


내방역 7,8번출구 도보 15분

방배동 양식맛집 델리쎄 106

 

고급 레스토랑으로 음식의 퀄리티, 서비스

분위기 3박자가 모두 조화로운 장소였어요

 

서래마을 상권이 높게 측정되어 있어 음식점도 비쌀 수 밖에 없다 라고 생각했는데

1인당 35,000원이라는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인기가 없을 수 없을것 같네요

방배동 양식레스토랑 맛집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방배동맛집, 내방역맛집, 내방역파스타, 내방역와인, 내방역데이트, 서초동맛집, 서초동데이트, 서래마을데이트, 서래마을와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