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강남역 술집 넓은 홀 저렴한 가격 2차 회식으로도 제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역에 위치한

새롭게 오픈한지 얼마안된 신상 음식점,

술집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넓고 쾌적한 공간과 저렴한가격에 음식들

강남에 술자리로 안성맞춤인 곳이었는데요

 

특허받은 탄산에 닭 등갈비부위만을

사용한 부드럽고 담백한 치킨까지

지금함께 만나보시죠

외관


강남역 11번출구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강남역 술집 강탄 모습입니다

 

2층에 위치한 술집이었고 계단은 물론

엘리베이터까지 구비되어 있어 편하게

들어갈 수 있었네요

 

여기서 강탄 : 강한탄산 줄임말임을 확일

할 수 있었어요

 

얼마나 강력한 탄산감을 선사해줄지 직접

먹어보도록 하죠

 

내부/자리배치


맨처음 입우게 들어서면 붉은색에 조명과

화산이 폭발하는듯한 이미지의

'강렬한 탄산에 취하다' 라는

글귀가 저희를 반겨주네요

강남역회식 강탄 내부는 굉장히 넓고

쾌적했는데요

 

50명이 넘는 인원도 수용가능할만큼

넓게 배치되어 있는 모습

 

오픈한지 얼마안된 신상 강남술집이기에

청결은 더 말할것도 없겠죠

주방쪽, 계산대쪽 네온사인에는

"특허탄산 강렬한 탄산에 취하다" 라는

글귀로 단순한 탄산이아니라 강탄만이

가지고있는 톡쏘는 탄산을 즐길 수 있겠다

라는 생각을 들게 하네요

반응형

물은 정수기옆에 물통이 있으니

얼음과함께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된답니다

테이블마다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시스템이기에 힘들게 직원을 따로 부를필요없이

편하게 주문하면 끝

 

메뉴판/가격


강남역 술집 강탄 메뉴판 모습입니다

시그니처치킨/ 피자 / 탕류 / 튀김류

별미안주 / 주류및음료 /

건어물류

구분되어 있었어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오픈이벤트와 할인기간으로 안그래도

저렴하다고 생각했던 메뉴들이

더욱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었던 모습

 

1. 등갈비치킨 오리지널양념 - 10,900원

2. 등갈비치킨 스위트콘마요 - 10,900원

3. 못난이치즈스틱&감자튀김 - 7,000원

4. 강탄하이볼(버번) - 6,000원

5. 샤인머스켓에이드 - 1,900원

 

주문! 강탄 등갈비치킨은 총 6가지 맛으로

준비되어 있어 취향껏 선택하면 됬고

술을 못하시는분들은 에이드도 준비되어

있으니 걱정 놉!

음식


기본 접시와 수저 강냉이가 나왔고

치킨을 주문하면 세손가락에 끼워먹는

장갑을 준비해 주신답니다

 

손에 들고 야무지게 먹어보도록 하죠

강남역 호프집 강탄 주문한 음식이

빠르게 차려져 나왔습니다

 

어느것하나 제시선을 사로잡지 않은 영롱한 치킨과 튀김 하이볼이었는데요

 

빨리 맛보도록 하죠

 

 

 

우선 이름그자체인 강한탄산, 강탄인만큼

확실히 하이볼과 에이드에 들어간

탄산에 기포가 예사롭지 않았는데요

 

내부인테리어에서 그대로, 평소에 잔잔한

탄산에 기포에 몇배는 강한게 눈으로

느껴졌어요

 

맛은?

청량감과 톡쏘는 탄산이 어떠한 기름짐도

싸악잡아줄듯한 맛이었고, 특히 지금같이

더운 여름시즌에 이보다 확실하게 더위를

날려줄 액체음료는 없을것 같네요

강탄 강남점 등갈비치킨 스위트콘마요

 

맛은?

달달한 꿀,마요네즈, 옥수수맛의 소스와

바사삭한 튀김, 담백 촉촉한 치킨에 만남이 계속 먹게되었던 훌륭한 치킨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별미라 부르고싶고 다음방문때도 스위트콘마요 등갈비치킨은 꼭

주문할것 같네요 느끼함없이 적당한 간

포인트

강남역 강탄 등갈비치킨 오리지널 양념

 

맛은?

양념이 치킨 곳곳에 균일하게 묻어져 있었고 자극적이지 않고 무난하게 단 양념이 먹기

편했어요, 모든 치킨 부위가 퍽퍽살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었고 양념이 물릴때쯤

강한탄산 하이볼한잔이면 다시 찾게되는

맛있는 양념치킨이었어요

강남술집 강탄 못난이치즈스틱&감자튀김

 

맛은?

갓튀김 감튀와 제눈에는 이뻐보이는

치즈스틱에 케찹과 스리라차맛이 오묘하게 배합된 소스에조합, 튀김 한입에 하이볼

한잔씩 무한으로 들어가는 조합

 

총평(후기)


강남역 11번출구 도보 3분

강남역 술집 강탄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신상 술집,호프집으로

특허받은 강한탄산 하이볼, 에이드와

닭 등갈비를 사용하여 부드러움은 물론

담백함을 살린 가성비있는 음식점이었어요

 

가게 내부디자인부터 음식 구성까지 모두

마음에 들었고 강남회식, 모임으로 제격인것 같네요

강남역 가성비 술집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강남술집, 강남모임, 강남회식, 강남치킨, 강남역치킨, 강남역술집, 강남역모임, 강남역회식, 강남역맥주, 강남맥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