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강남 가성비 좋은 소고기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 역삼동에 위치한 고기전문점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역삼역 인근이 위치해 있어 접근성도 좋았고 음식점 메인 매뉴가 3가지로 선택과 집중도 맘에 들어 기분좋은 식사를 하고 올 수 있는곳이었어요

 

역삼역 소고기맛집 지금함께 보시죠

 

외관


역삼역 3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강남 역삼동 맛집 고끌림(고기가 끌리다)

외부 모습입니다

 

검은 인테리어에 심플한 느낌이었고

외부에 의자 2개로 대기할경우 앉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네요

 

내부/자리배치


역삼동 고기집 고끌림 내부모습입니다

 

벽면은 벽돌 인테리어와 우드톤 테이블은

검은색 식탁으로 꾸며져 있었고

8인테이블도 있었고 4인테이블을 붙여

단체석으로도 이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4인테이블 총 10테이블로 40명이상 수용

가능한 공간으로 보이네요

추가 반찬도 굉장히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고 직원분이 부족한 반찬을 수시로

채워주셔서 셀프인지는 모르겠네요

 

메뉴판/가격


역삼동 고기집 고끌림 메뉴판 모습입니다

 

간결하고 명확한 메뉴판이 이목을

사로잡았는데요

 

토시살 / 갈비살 / 껍데기 3가지 고기를

메인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외 된장술밥 / 김치술밥 / 된장,김치찌개 / 누룽지 / 계란찜 / 냉면(물,비빔)

딱 먹기좋은 사이드도 판매중!

 

역삼역 고끌림 콜키지는 저렴하게

만원에 진행중이네요

 

1. 토시살 2인분 - 36,000원

2. 갈비살 1인분 - 18,000원

3. 돼지껍데기 - 8,000원

4. 김치술밥 - 8,000원

 

고끌림에 전메뉴를 먹어보는것 같아

플렉스한 느낌 어서 먹어보도록 하죠

 

음식


역삼역 소고기 맛집 고끌림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데리야끼소스, 소금후추

상추, 배추김치, 대파김치, 파절임

쌈장, 와사비, 홀그레인머스타드

무쌈, 명이나물, 양파장아찌

계란찜

소스만 무려 5가지에 곁들임 음식도 상당히 많이 나왔고 무엇보다 작은 계란찜이

아니라 큰 계란찜이 제공되어 인심 풍족한

음식점인걸 확인할 수 있었네요

역삼역 고기집 고끌림 토시살이 나왔습니다

 

세송 버섯과 함께 두툼한 사이즈오

제공되고 너무 바쁘지 않은 이상 직원분이

직접 구워준다고 하네요

토시살 같은 경우 많이 굽지 않고 적당히

익을 만큼만 구워 소금에 찍어먹는게

맛있다고 알려주셨고 먹기 좋은 크기로

전부다 잘라 주셨어요

한사람당 1개씩 토시살 초밥을 먹을 수 있게 초밥용 밥과 와사비를 제공해 주셨어요

 

토시살을 데리야끼 소스랑 찍어먹으면

된다고 하구요

역삼동 회식 고끌림 토시살

 

맛은?

두껍고 육즙이 뿜어져 나왔던 부위

직원분이 살짝 덜익혀 먹는게 맛있다고

안내해주시며 직접 구워 주셨고 양념없는

생고기라 안내해주셨어요, 데리야끼 초밥도 좋았지만 소금살짝찍어 먹으면 토시살만에 육고기향과 맛 부드러움을 듬뿍 느낄 수

있어 개인적으론 고끌림 1위 최고부위

였어요, 부드러움은 말해뭐할까요

다음은 먹기좋은 사이즈로 손질되어 나왔다 고끌림 갈비살

강남 고기맛집 고끌림 갈비살

 

맛은?

토시살 만큼은 아니지만 금방 구워져

제공되었고 부드러움은 토시살 못지

않았어요, 질겅거리거나 질긴 식감을

찾아볼 수 없었고 먹다보면 어느새

다먹어버린 상황을 마주할 수 있었어요,

품고 있는 육즙이 많은 편이라 와사비를

많이 올려도 맵지 않더라구요

마지막 메인 고기중 하나인

돼지껍데기 등판

 

간장과 고추가루를 섞은듯한 양념인것 같고 찍어먹을 초고추장 베이스소스와 콩가루나 같이 나오네요

돼지껍데기도 바쁘실텐데 최대한

신경써주시려고 동분서주 하시며

구워주셨어요 사람이 많으면 눈치껏

알아서 구우시면 좋을것 같아요

 

저는 돼지껍데기를 길고 얇게 바짝 구워먹는 편이라 취향껏 구웠어요

역삼역 맛집 고끌림 돼지껍데기

 

맛은?

간장양념+매콤함을 추가한 양념인것

같았고 크게 잘라 먹어도 지방에

기름짐과 탱탱한 식감이 너무 맛있었어요

역삼 돼지껍데기 맛집이 여기있었네요,

같이 나온 소스중 고추장 소스와 궁합이

찰떡이라 조금말고 듬뿍 찍어먹게되면서

중독성이 강했어요

역삼동 회식 고끌림 김치술밥

 

맛은?

김가루에 김치찌개에 걸쭉함,

두부와 고기에맛도 느껴지며 김치죽같은 맛이 났어요 매콤함은 거의 없다 보시면되고

고기에 기름짐을 한번에 잡아주면서

든든한 식사로 안성맞춤인 음식

역삼동 소고기 고끌림 디저트

 

맛은?

달달한 사만코에 딸기잼을 더하고 마지막에 화하고 매콤한 와사비에 조합!

독특하면서도 또 은근 중독성이 있더라구요, 그냥 사만코에 딸기잼만 올려 먹어도

꿀맛같은 디저트

 

총평(후기)


역삼역 3번출구 도보 5분거리

강남 역삼동 맛집 고끌림

 

간결한 메뉴구성에 직접 구워주고 잘라주는 서비스, 일반고기집에 디저트 마무리까지

모두 맘에 들었네요

 

소고기와 돼지껍데기맛집이라 보이면 종종 들려서 맛있는 식사 하고 가겠습니다

역삼동 소고기 맛집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역삼동소고기, 역삼동고기집, 역삼동고깃집, 역삼동데이트, 역삼역소고기, 역삼역데이트, 역삼역고깃집, 역삼동회식, 역삼동모임, 역삼동밥집, 역삼역밥집, 강남밥집, 강남고기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