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이수역 한식 요리 주점 핫해질 술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수역에 위치한

신상 음식점, 술짐, 주점을 찾아갔습니다

 

직원분에 친절한 응대, 레트로 느낌에

편안한 분위기와 음악, 퓨전한식과 전통주가 궁합이 좋았던 곳이었는데요

 

앞으로 입소문이 점차 퍼져 손님들을

끌어모을것 같은 이수역 맛집

지금함께 보시죠

외관


이수역 12번,13번출구 도보 3분거리

위치한 이수역 맛집 마로 모습입니다

 

건물 2층에 위치한 서울요리주점이라고

소개하고 있네요

 

셀프지만 "이수에 드디어 맛집이 생겼다"

라고 광고하고 있는 모습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2층에 손님이

많을경우 대기해야 하는 벤치와 거울,

우산꽂이가 놓여져 있었어요

 

내부/자리배치


이수역 술집 마로 들어서면 보이는

풍경입니다

 

바자리 닷지석과 2인,4인테이블이 놓여져

있었는데요

 

음악은 90년대 인기를 끌던 노래들로

입에서 저절로 흥얼거리게 만들었고

내부 분위기는 옛향수, 레트로 느낌이

물씬 풍기고 있었어요

반응형

안쪽으로 들어가면 6명이상 수용가능한

단체석도 구비되어 있는모습

 

이수역에서 소모임이나 회식, 2차모임으로

제격인것 같네요

천장에 매달려있는 전구와 벽면에 장식된

소품들도 상당히 느낌있어 사진을 찍게 되는 이수역 술집 마로

 

메뉴판/가격


이수역 데이트 추천 마로 메뉴판 모습입니다

메인/안주/사이드 3종류로 구분되어 있네요

 

[메인메뉴]

소곱창 폭탄전골 - 32,000원

부채살 들깨크림 파스타 - 18,900원

통새우 깻잎패스토 파스타 - 18,900원

제철회 백된장무침 -

2인 21,900원/3인 28,900원

육회와 감태말이김밥 - 21,900

상큼문어샐러드 - 19,900원

[안주메뉴]

통 큰 조개탕 - 18,900원

닭전과 제철나물 무침 - 17,900원

통새우 폭탄전 - 17,900원

토닭토닭 - 17,900원

고추장 칠리프라이&나초 - 15,900

베리굿화채 - 16,900원

우삼겹숙주볶음 - 15,900원

간쟁새우 들기름후라이 - 15,900원

[사이드메뉴]

얼큰 소곱창 라면 - 9,900원

깻잎된장술밥 - 9,900원

꿀토마토 - 9,900원

민물새우깡 - 9,900원

민물새우 뚝배기 - 9,900원

트러플감자튀 - 9,900원

주류또한 전통주/하이볼/막걸리/

일반주류및음료 4종류로 구분되어 있네요

 

1. 통새우 깻잎패스토 파스타 -18,900원

2. 제철회 백된장무침 2인 - 21,900원

3. 유자하이볼 - 8,000원

 

주문! 음식메뉴판에 전체적인 느낌은

고추장, 깻잎, 유자, 된장등 한식요리를

활용한 한식주점느낌이네요

 

조금만 기다려 보도록 하죠

음식


간단히 델몬x병에 물과 접시, 밑반찬

스낵이 준비되어 나왔습니다

 

크림치즈와 함께 나왔는데 모자람없이

듬뿍 주셔서 음식 나오기전 간식으로

먹기 좋네요

이수 맛집 마로 이벤트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레트로 분위기와 찰떡 궁합인 뽑기 이벤트!

1~5등까지 꽝없는 뽑기였고

1등 - 이강주

2등 - 문경바람오크

3등 - 토끼소주

4등 - 레몬하이볼

5등 - 생맥주300cc

맨마지막 꼴등이었지만 맥주를 받아서

오히려 좋아라고 생각했네요

뽑기가 끝나기 무섭게 직원분께서

"월컴드링크 입니다"라고 주신

매실원주 13도

 

오마카세나 다이닝에 온것같은 친절한

응대에 시작부터 기분이 좋아지네요

 

달큰한 매실과 끝에 알코올이 스멀스멀

올라와 술시작을 알리기 좋은 리큐르였어요

뽑기로 받은 맥주300cc와 유자하이볼이

먼저 제공됐네요

 

맛은?

향부터 유자향이 물씬 풍기고 다른 술집에

있는 하이볼보다 양이 더 많은 느낌이었어요

알코올느낌은 거의없다시피 하고 유자의

상큼함과 향이 술못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고 싶은 하이볼!

이수술집 마로 주문한 음식이 모두

제공되어 나왔습니다

 

그릇과 플레이팅도 어느 레스토랑 부럽지

않게 정갈하게 셋팅된모습

 

하나하나 자세히 살펴볼까요?

맨처음은 이수역 마로 제철회 백된장무침

깨와 양파 홍고추가 올라가 있었고

와사비, 백된장소스도 같이 나왔어요

동작구술집 마로 제철회 백된장무침

 

맛은?

어느정도 숙성된 숭어같았고 부드러운

질감과 감칠맛이 살이있었어요,

각종쌈채소들이 뜯겨져 상쾌한 식감이

있었고 백된장 소스는 과하지 않아 혹시나

남아있을 회에 비린맛을 완전히

잠식시켜주는 맛이었어요 한마디로

별미인 음식

동작구데이트 마로

통새우 깻잎패스토 파스타

 

맛은?

고소한 들기름과 향을 시작으로 깻잎,

바질페스토에 진득한괴 향긋함,

말린마늘에 녹진한 마늘맛, 토마토에 달큰함까지 파스타 전문점 부럽지 않을

한식파스타로 제입맛을 단번에 사로잡았어요 어떤 술과도 페어링하시 좋을것같은

음식이네요

 

 

총평(후기)


이수역 12번,13번출구 도보 3분거리

이수역 맛집 마로

 

한식주점으로 음식에 진심이 보이는

곳이었어요 뿐만 아니라 유자, 레몬, 복숭아를 활용한 맛있는 하이볼도 마음에 드네요

 

이수역 분위기있는 술집과 전통주 한식음식을 찾으시는분에게 안성맞춤일것 같아요

이수역맛집,술집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이수역맛집, 이수역술집, 동작구맛집, 동작구술집, 동작구데이트, 이수역데이트, 이수맛집, 이수술집, 이수데이트, 이수역하이볼, 이수역한식, 이수역한식주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