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신갈, 기흥역 저렴하고 맛있는 국밥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인 신갈역과 기흥역 인근에 위치한 순대국, 돼지국밥 맛집

찾아가 보았습니다

 

신갈오거리 맛집으로 아는 사람만 아는

음식점이었는데요

 

깔끔한 내부와 주방 음식에 푸짐한양

저렴한 가격으로 근래 먹었던 국밥중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지금함께 보시죠

반응형

외관


기흥역 6번출구 도보 17분거리에 위치한

순대국,돼지국밥맛집 담이돈 모습입니다

 

2층에 위치한 음식접이었고 주차장은

따로 없는것 같았어요

 

간판을 보면 돼지국밥전문점이라

적혀있지만 순대국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

취향껏 선택하면 될것 같네요

용인 신갈동 맛집 담이돈

오픈과 마감, 전화번호 남겨놓을게요

담이돈

Tel : 0507-1346-2443

월-금 06:00~20:00

토 11:00~15:00

일요일 휴무

내부/자리배치


신갈 순대국맛집 담이돈 내부모습입니다

 

보통 음식점 테이블보다 훨씬 사이즈큰

4인석 테이블이 인상적이었어요

 

4인테이블 9개정도 배치되어 있었고

주방도 가게 사이즈에비해 상당히 크고

오픈된 형태였어요

 

특별히 벽면은 컨크리트 구조였는데

공간 배치가 좁지 않고 시원해서 그런가

깨끗하다고 느껴지더라구요

각테이블에는

종이컵, 티슈, 다데기, 편고추, 새우젓, 들깨, 소금, 후추등에 소스도 구비되어 있네요

 

메뉴판/가격


용인 신갈오거리 맛집 담이돈

메뉴판 모습입니다

총 4가지 국밥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돼지국밥, 순대국밥, 오소리순대국, 만두국

대식가 분들은 특사이즈로 주문하면

될것 같아요

 

그외 삼겹수육 반접시/한접시

오소리감투 / 모듬수육 으로 술안주로나

식사에 곁들임용으로 좋아보이네요

 

1. 돼지국밥 - 9,000원

2. 순대국밥 - 9,000원

3. 삼겹수육 반접시 - 16,000원

 

주문! 국밥 한그릇에 10,000원이 넘어가는시대에 9,000원이면 용인 가성비 국밥집

이라 소개해도 되겠죠?

 

음식


용인 순대국맛집 담이돈 밑반찬 모습입니다

양파와고추, 부추무침, 새우젓, 쌈장

깍두기, 와사비간장

적지도 과하지도 않은 적당한 밑반찬 구성

신갈오거리 맛집 담이돈 삽겹수육 반접시

 

맛은?

살코기와 비계가 균등하게 배분되어 있었고 가장중요한 식감도 부드러웠어요, 당연히

고기잡내 전혀없이 새우젓과 함께 먹을때

어느정도 기름맛을 잡아줘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삼겹살 수육 반판기준

20점정도 되는것 같은데 양도

충분하더라구요

신갈오거리리 순대국밥 맛집 담이돈

 

맛은?

육수베이스는 순대국밥이나 돼지국밥

똑같다고 하셨고 내용물에 차이가 있네요,

당연히 순대국밥은 고기가 좀적은편이며

순대가 들어가 있었어요, 뽀얀국물에 살짝

간이 되있고 기름지지않고 담백하고 깔끔해 마음에 쏙들었어요, 이집 국물잘하네요

고기도 너무 얇지않고 큼지막하게

펴진형태에 돼지고기가 좋았구요

 

 

신갈역 돼지국밥맛집 담이돈

돼지국밥이 나왔습니다

 

소면뭉터기가 총 4개가 제공되었고

각국밥당 2개씩 넣어먹으면 될것 같더라구요

 

겉으로는 안에 내용물이 많은지 적은지

확인이 안되지만 부추와 후추가루가

소량 뿌려져 있는 모습

부추와 소면까지 투하하니 밥을 안먹어도

국밥한그릇에 이미 포만감이 찰것

같더라구요

신갈오거리 국밥맛집 담이돈 돼지국밥

 

맛은?

순대국과 달리 고기가 정말많이

들어있었어요, 육수베이스는 똑같기 때문에 담백함과 깔끔함이 장점이고 저는

부추(정구지)만 넣고 다른 간없이 먹는게

좋을것 같아, 깔끔한 스타일로 먹었네요

같이 시켰던 수육이 남을정도로 고기가

정말많아 9,000원에 이정도 양이면

무조건 재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총평(후기)


기흥역 6번출구 도보 17분

순대국,돼지국밥맛집 담이돈

 

용인 신갈동에 거주하시거나 해장하기 위한

음식점을 찾으시는분에게 강추 드리고

싶네요

 

만원도 안하는 저렴한 국밥가격에 그렇지

못한 푸짐함과 맛에 감격스럽게 먹고 갑니다

용인 신갈동 신갈오거리 맛집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용인맛집, 용인순대국, 용인국밥, 용인돼지국밥, 신갈동맛집, 신갈동국밥, 신갈동순대국, 신갈오거리맛집, 신갈동해장, 신갈오거리순대국, 신갈오거리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